E D R , A S I H C RSS

프레이야 표르도바

last modified: 2015-04-14 14:47:19 by Contributors

소속 라미라
신분 라미라 전 왕조의 후손
훗날 아스라 삼국의 여왕
가족 외할아버지 페르디안 로디트
외할머니 에이레네 로디트
아버지 비욘 카칸 표르도바
어머니 비앙카스타 로디트

Contents

1. 개요
2. 성장
3. 기타

Freiya.jpg
[JPG image (124.36 KB)]

freja4.jpg
[JPG image (251.57 KB)]


1. 개요

프린세스의 등장인물.

프린세스의 진히로인이면서 에스힐드 바르데르와 마찬가지로 투희 속성[1]을 지녀 히어로 역할까지 해낼 예정이다. 금발에 어머니 비이를 닮아 보기 드문 보랏빛 눈동자를 지녔다.

비욘 카칸 표르도바비앙카스타 로디트의 외동딸. 비이는 프리를 갖던 날도, 낳던 날도 여신 프레이야의 꿈을 꾸었기 떄문에 딸의 이름을 프레이야로 지었다.[2] 애칭은 프리. 1부에서부터 그녀가 모국 라미라부터 아나토리아, 스가르드까지 통합한 여왕이 될 것임을 예고한다.라미라 되찾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닐 텐데 단기간에 삼국통일까지 과연 할 수 있는가 하는 문제는 말을 줄이기로 한다.

3세대의 메인 여주인공으로서 남주인공들인 히로이크 바이다, 시벨 토르와 플래그가 있고 소꿉친구인 쥬드가 어릴 적부터 프리를 짝사랑해왔다.

비욘과 비이의 죽음으로 혈혈단신 천애고아로 생각하기 쉽지만 사실 외조부모가 살아있고 아버지의 외가는 코르시카 왕가이다.

2. 성장

라미라 멸망이라는 난리통에 어머니의 속치마를 강보삼아 태어난 공주. 보호자였던 에스힐드 바르데르나 어머니 비앙카스타 로디트의 보살핌 하에 코르시카의 바닷가 마을에서 자신의 신분을 모른 채 가난하지만 구김살 없는 어린 시절을 보냈다.

첼라스 잉카가 아버지 비욘에게 어머니 비이와 자신의 생존 사실과 거처를 알려 프롤로그의 대망의 가족상봉을 이루어내지만 그 직후 정보가 새어 암살자들의 습격을 받았다. 비이가 몸으로 칼을 막아내며 프리를 지키다가 세이가 온 이후 프리만 탈출시켜 어머니의 마지막을 보지 못했다.

이후 세이 렌이 비이의 죽음에 정신줄을 놓고 기껏 구출한 프레이야를 죽이려 들기도 했지만 곧 정신을 차리고 그녀와 가족을 잃은 쥬드를 보호했다. 전쟁 도중 해적 비체의 일당에 구조되어 5년 동안 비체의 섬에서 자랐다. 쥬드와 비체 일행과 함께 세이에게서 검술과 무술, 약초학 등을 배웠고 비체 일행에게서 배나 항해에 대해 공부를 한 모양.

12세가 되었을 때 아버지와 만나기로 한 약속[3]을 지키기 위해서 세이, 쥬드와 함께 라미라로 향했다가 탄 배가 폭풍우에 침몰하는 바람에 죽을 뻔 했지만 그녀의 정체를 알고 구하러 온 히로이크 바이다 일행 덕분에 무사히 구조되었다.

그 후 삼촌을 만난 쥬드는 남고 히로, 디안을 추가해 다시 배 타고 라미라로 간다. 거기서 라이언 바이다와 재회해 라미라 잔당에 합류했다. 만나기를 고대했던 아버지가 얼마 전에 사망했다는 걸 알고 슬퍼했지만 라미라를 되찾을 때까지 아버지의 사망을 감추기로 하면서 되찾는 그 날까지 아버지의 무덤을 찾아오지 않을 거라고 스스로에게 맹세했다.

어린 시절부터 공부보다는 무술이나 승마 같은 몸을 움직이는 쪽을 더 좋아하는 보이시한 아이였다. 공부를 싫어했다는 점은 어머니 비이와 크게 다르지 않았는데 라미라의 프린세스임을 알게 된 이후로는 공부에 대한 열의도 강해진 모양. 한 번 간 길은 잊어버리지 않고 어머니에게서 들은 이야기는 다 기억할 정도로 기억력이 좋다.

3. 기타

부모인 비욘과 비이부터 여러 문제를 일으켜 호감을 사지 못했고 간간히 나오는 프리의 내레이션에서 부모의 죄에 대한 일말의 반성이 없이 미화하는 점이 문제시 된다. 그래서 표르도바 일가 및 관련자들에 대한 어이없는 묘사방식 때문에 학을 뗀 독자들은 프리가 코르시카에서 천진난만하게 살던 시절부터 프리의 캐릭터 묘사를 우려하기도 했다. 실제로 프리의 노력이 없이 프리가 공주라는 이유만으로 무조건 목숨 걸고 충성을 바치는 사람들이 저절로 모여 모든 일을 처리해주고 있는 형상이다.

하지만 프리가 코르시카에서 살 적에 에스힐드와 가족을 형성해서 살았기 때문에 비이보다는 나을 거라고 옹호받기도 한다. 프리가 망국의 원흉인 부모를 미화한다고도 하는데 아버지와의 첫만남과 어머니와의 어린 시절이 어땠다고 회상하는 정도다. 프리는 아버지의 치세에 대해 아는 게 거의 없다. 에스힐드에게 왕족으로서 배운 게 있으나 어린 아이였으니 기초적인 수준만 배운 정도일 거고 프리를 기른 세이는 아나토리아 사람이기 때문에 라미라의 정치에 대한 지식은 부족하다.
----
  • [1] 자칭 10명은 거뜬히 상대할 수 있는 천하장녀.
  • [2] 북유럽 신화에서 프레이야 여신은 사랑의 여신이자 전쟁과 풍요의 여신이다.
  • [3] 전쟁 중 잠시 세이와 비욘이 만났을 때 프리와의 재회를 약속했고 프리는 이 날을 생일로 삼아 기억했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4-14 14:47:19
Processing time 0.1341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