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플레시 하운드 오브 코른

Flesh Hounds of Khorne, Implacable Hunters of Souls
확고한 영혼의 사냥꾼, 코른의 플레시 하운드

FH1.jpg
[JPG image (153.46 KB)]


Contents

1. 설정
2. 미니어처 게임에서의 모습

1. 설정


플레시 하운드는 개와 파충류를 합쳐놓은듯한 형상을 한 이들은 날카로운 이빨과 발톱으로 적들을 사냥하는 코른의 충직한 사냥견들이며 코른의 영역에 있는 모든 생명체들에게 위협적이며 그레이터 데몬들 마저도 이들이 무리지어 있다면 경계를 해야만 한다.

이들의 육체는 갑옷처럼 질긴 가죽으로 보호박으며 코른의 분노로 재련된 목줄로인해 이킥에 대한 면역을 지니고 있다.

2. 미니어처 게임에서의 모습


미니어쳐게임에는 WS5 S4 T4 W3 I4 A2에 데몬이기에 5+인불세이브를 가지고 있다. 코론의 데몬 이여서 퓨리어스 차지룰을 가지고 있다. 게다가 스카웃 룰을 가진 비스트 이기 때문에 정말 빠른 속도로 적에게 쇄도해 올 수 있다. 10마리가 터미네이터 상대로 근접공격했을 때 첫턴에 총 30대의 공격을 때리는데 이 중 20개가 명중할것이고 퓨리어스 차지 때문에 이중 13.3개의 운드가 발생하게 된다. 이정도이면 터미네이터 2마리를 밟고 가는 것이다. 그리고 인불세이브5+ 이기 때문에 그 이후어도 잘 버티는 편이다. 호드 상대로는 데몬의 피어룰이 있어 효과적으로 상대할수 있어 뒤에오는 강한 데몬들이 올 때 까지 혼자서도 상당한 패해를 줄수 있다. 추가로, 가지고 있는 워기어 때문에 사이킥의 대상이 되었을 경우 디나이 더 위치 롤에서 2+보너스를 받아 기본적으로 4+만 굴려도 상대의 사이킥을 무시 할 수 있다.


여담이지만 5마리에 30파운드라는 상당히 부담스러운 가격때문에 워리어 오브 카오스 진영의 워하운드 모델이 훌륭한 대체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워하운드 모델은 10마리에 15파운드 가량.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10-01 10:41:39
Processing time 0.2320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