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하나비시 미키

last modified: 2014-08-08 19:48:21 by Contributors

花菱 美希 (はなびし みき)

Miki.png
[PNG image (77.53 KB)]


나이: 16세
생일: 9월 9일
혈액형: AB형
가족 구성: 아버지, 어머니, 할아버지
신장: 151cm
체중: 42kg
좋아하는 것·특기: 편한 것, 귀찮지 않은 것, 간단한 것, 히나기쿠 곤란하게 하기
싫어하는 것·약점: 윗사람의 반대, 운동, 공부

대대로 정치가 집안으로, 할아버지는 내각 총리 대신을 지낸 어마어마한 가문의 아가씨다.
히나기쿠와는 초등학교 저학년 시절에 같은 학원에 다니다가 알았다.
그녀에게 히나기쿠는 영웅이자 동경의 대상이다.
학원에서 이따금 남자아이들의 놀림감이 되었고, 그때마다 달려와 괴롭히는 상대를 언제나 해치워 준 것이 히나기쿠였다.
하긴 ‘그렇게 멋진 히나기쿠’를 곤란하게 하는 것이 무엇보다 큰 낙이라니, 참 난감한 노릇이다.
하지만 다른 사람이 히나기쿠를 괴롭히는 것은 참을 수 없다는 복잡한 심리.
그리는 사람으로서는 이런 복잡함이 재미있기도 하지만.


하야테처럼!의 등장인물. 성우는 나카오 에리/서지연.

하나 BC카드와는 전혀 상관없다.

인물

쿨한 독설가이다. 작가 하타 켄지로에 따르면 ‘츳코미 요원’이지만, 마음 속으로 츳코미를 넣는 경우가 많고, 별로 격렬한 리액션을 보이는 타입은 아니다.

명문 하쿠오 학원에서 학급 부반장을 맡고 있지만, 학업 레벨에서는 낙제점에 상당히 가까운 점수를 받으며, 잘못하면 낙제할 수도 있는 정도이다. 또 신체 능력에도 결점이 있어, 위 프로필에도 싫어하는 것·약점 중의 하나로 운동이 있다.

한편, 내각 총리 대신 경험자인 할아버지 덕분에 고급 레스토랑이나 해외 여행도 자주 갈 정도의 아가씨이다.

교우 관계

보통은 동급생이자 같은 학생회 일원인 세가와 이즈미, 아사카제 리사와 함께 행동하는 경우가 많다. 여기까지만 보면 그냥 나사빠진 학생회 3인방의 일원인데...... 히나기쿠와의 관계가 다소 미묘. 일단 히나기쿠가 하야테에게 호감을 갖게 된 것을 오히려 본인보다도 앞서서 눈치챈듯하며 두 사람의 플래그가 설 때마다 무언가를 생각하는 묘사가 많았고, 심지어는 발렌타인 데이 때 은근슬쩍 히나기쿠에게 초콜릿을 주기도 했다.

여기까지만 봐도 '히나기쿠에게 특별한 감정을 갖고 있다'는 결론에 거의 근접하는데, 하야테와의 대화에서 "절대 받아들여 주지 않는다는 걸 알고 있기 때문에, 올려다보고 있을 뿐"이라는 말과 함께 학생회 건물 꼭대기[1]로 시선을 옮기며 확인사살. 자신의 말대로 히나기쿠에게 대놓고 들이대는 등의 노골적인 백합질은 하지 않되[2] 항상 맹한 표정으로 은근슬쩍 장난을 거는가 하면, 오히려 히나기쿠의 기분을 달래준답시고 하야테를 보내는 음모 아닌 음모를 꾸미기도....
----
  • [1] 즉, 히나기쿠가 평소 상주하는 학생회장실.
  • [2] 그래도 골든위크때 히나기쿠가 목욕하는 욕탕에 수영복 차림으로 숨어있다가 덮친적이 있긴하다. 그래도 거기서도 백합이라는 분위기보단 장난쳐서 히나기쿠 기분 풀어준다는 의미가 더 강했고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08-08 19:48:21
Processing time 0.0537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