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하드셸(프라임)

last modified: 2014-11-08 23:38:07 by Contributors

  • 다른 하드셸을 찾으신다면, 하드셸으로.

하드셸은 트랜스포머 Aligned 세계관의 디셉티콘소속의 인섹티콘 중 가장 강한 전사이다.

오토봇레커즈 소속 전사들과 싸운 경력이 많으며 많은 레커즈를 자신의 손으로 죽였다.

Contents

1. 상세
1.1. 폴 오브 사이버트론
1.2. 트랜스포머 프라임
2. 완구
2.1. 비스트 헌터즈
3. 기타


1. 상세

1.1. 폴 오브 사이버트론

FOC_Hardshell.jpg
[JPG image (124.96 KB)]


하드셸은 쇼크웨이브가 실험을 가한 인섹티콘들 중 한 명이다. 쇼크웨이브는 하드셸, 킥백, 프샷이 다른 인섹티콘들보다 더 진화된 인섹티콘인 것을 알아냈고, 하드셸이 특히 흉포한 성격이라는 것을 알아낸다.

나중에 쇼크웨이브는 하드셸을 보내 쇼크웨이브의 실험실을 탈출하는 그림록우프를 막게 한다. 그림록은 하드셸이 탄 장치를 파괴한 뒤, 쓰러진 하드셸을 주워 안구 인식 장치에 머리를 갖다 박은 다음 내다 버린다.

1.2. 트랜스포머 프라임


하드셸은 다른 인섹티콘들과 함께 정지 상태로 지구에 있었지만, 정지된 인섹티콘 군단을 발견한 에어라크니드는 인섹티콘들을 깨워 네메시스를 공격하는데 사용한다. 하지만, 에어라크니드가 정지 상태에 들어가자 인섹티콘들은 메가트론에게 용서를 빈다. 네메시스 사태 이후, 디셉티콘들은 사이버트론의 유물들을 모으기 위해 부하들을 파견하게 되는데, 메가트론이 인섹티콘들 중 가장 흉포한 자는 누구냐고 하자 인섹티콘 무리보다 흉포한 존재는 없지만, 만약 하나를 골라야 된다면 그것은 자신이라며 하드셸이 자원한다. 하드셸은 동료 인섹티콘 셋을 뽑아 함께 적도의 화산지대로 가는 페이스 브릿지를 통과한다.

메가트론의 명에 따라 화산지대에 도착한 하드셸은 벌크헤드와 맞닥뜨리고, 레커즈를 여럿 죽였다면서 도발하지만 벌크헤드의 공격에 턱이 날아가고 잠시 기절원래는 하드셸이 이겨야 정상 아닌가?. 깨어난 하드셸은 뒤에 따라온 동료들과 함께 유물을 찾으러 움직인다. 인섹티콘 하나가 유물을 꺼내려하자, 벌크헤드의 부비트랩에 걸려 유물은 폭발. 안에 들어 있던 맹독 에너존(Toxic Energon)이 파편으로 튀어 인섹티콘 하나가 죽는다.

하드셸은 죽은 동료를 뒤로 하고 벌크헤드가 찾아낸 맹독 에너존을 빼앗으려한다. 벌크헤드가 분화구에 도착해 맹독 에너존을 버리려하자 벌크헤드 앞에 나타난다. 분화구에서 인섹티콘들과 싸우던 도중에 맹독 에너존을 하드셸에게 집어던지고, 하드셸은 맹독 에너존을 잡자 그 충격으로 용암 속에 빠진다. 벌크헤드가 그라운드 브릿지를 통해 본부로 귀환하려는 순간, 하드셸이 용암 속에서 기어 올라와 그의 등에 레이저 공격을 날리고 벌크헤드는 치명상을 입은채 복귀한다.

하드셸은 네메시스로 복귀해 메가트론에게 유물 회수에는 실패했지만, 벌크헤드를 죽였다고 보고한다. 메가트론은 이 말에 만족했지만, 얼마 안가 휠잭이 교신을 걸어와 벌크헤드가 아직 죽지는 않았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화가 난 메가트론은 하드셸에게 휠잭이라도 제대로 죽여 돌아오라고 명령한다. 하드셸은 휠잭이 보내는 위치로 찾아가 휠잭과 싸운다. 하드셸은 휠잭을 농락하며 결정타를 날리려 하는데…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 Uploaded by Captian Griggs from Wikia

휠잭과 함께 왔던 미코가 휠잭의 우주선, '잭 해머'에 내장된 미사일을 사용해 하드셸을 날려버린다. 미사일에 맞아 쓰러진 하드셸은 스파크가 소멸해 사망한다. 다른 인섹티콘들이 그의 시체를 네메시스로 데려가고, 메가트론은 인간 여자아이에게 하드셸이 당했다는 말을 듣고 경악한 표정을 짓는다.

2. 완구

2.1. 비스트 헌터즈

  • 2013년 사이버버스 커맨더 하드셸


3. 기타

  • 하드셸은 폴 오브 사이버트론에서 유일하게 말을 하지 않은 인섹티콘이다.

  • 레커즈를 상대로 뛰어난 실력을 보인다. 그가 나온 에피소드에선 벌크헤드를 상대하는 중 부상당한 동료를 걱정하다가 뒤에서 벌크헤드의 기습을 그냥 막고 바로 때려 눕혀 버리는 강한 힘을 보이고, 휠잭이 수류탄을 던졌을 때 처음부터 작동시키지 않은 걸로 판단하는 지적인 모습과 휠잭과의 전투에서 덩치에 맞지 않는 매우 빠른 움직임을 보였다. 옵티머스를 두 번 바른 전적이 있는 드레드윙이 벌크헤드를 상대로 활약하는 듯 했으나… 문제는. 하드셸은 첫 화에서 벌크헤드와 일대일로 싸우다 패해 기절한 전적이 있다(…)벌크헤드와 비슷한 전투능력을 가진 휠잭은 털어버렸으면서[4]. 이렇게 뛰어난 전투능력을 가진 존재임에도 단 2화만에 죽고 만다. 스카이퀘이크와 조금 비슷한 경우. 계속 나왔으면 브레이크다운에 이어 벌크헤드에게 새로운 숙적이 될 수 있었을 텐데…

하지만, 시즌3 8화 방영 후엔 하드셸이 일찍 죽어서 다행이라고 하는 사람들이 늘었다(...)

----
  • [1] 팬 서비스인지 Yes가 대사로 나온다.
  • [2] 배역 자체는 문제가 없지만, 원판 성우가 너무 대단하다보니 상대적으로 아쉬운 감이 많다. 하드셸의 벌크헤드의 새로운 라이벌 캐릭터로 나올 듯한 모습을 감안해보면 괜찮은 캐스팅이긴 하지만, 시영준이 아니라서 아쉬워하는 사람들이 많다.
  • [3] 다른 인섹티콘들과 성우가 다르지만 와스피타특유의 말투인 부-웅은 한다. 캐릭터 성격상 비스트 머신즈제트스톰같은 느낌이다. 성우가 실버볼트라고 데스 라는 어미체는 하지않는다. 뭐 반응은 알다시피(...)
  • [4] 상대를 얕잡아 봤을 가능성이 크다. 본인은 이미 레커즈를 많이 죽였으니까 벌크헤드를 별거 아니라 생각 했을 것이다결국 방심이 화를 불렀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11-08 23:38:07
Processing time 0.2114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