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하라사와 카츠노리

last modified: 2015-02-06 17:22:04 by Contributors


공식 팬북 능력치 패러미터
육성 분석 지휘 카리스마 현역시절의 실력
9 7 7 8 8

토오 농구부 감독. 나이는 42세, 현역시절 주무기는 페이드 어웨이 슛. 한참 어린 매니저와 선수에게도 존댓말을 쓰는 정중한 성격이다. 나름대로 능력도 카리스마도 있는 인물이지만 매니저 모모이가 워낙 비중도 크고 하는 일이 많아서 시합에서 미묘하게 비중이 적다. 그래서 팬들 사이에선 라쿠잔의 감독 시로가네 에이지와 더불어 "감독 날로한다"는 평을 듣는다(…) 안습. 그래도 매니저는 작전참모 같은 느낌이고, 최종지휘는 역시 감독인 그의 몫.

작중 직접적으로 드러내는 일은 없지만 토오의 이념인 '승리'를 가슴 속 깊이 새기고 행동하는 인물. 아오미네를 토오에 입학하도록 권유하러 왔을 때 연습 안 나가고 시합만 나가도 되면 가준다는 아오미네에게 곤란하지만 진지하게 고려해보겠다라고 응수한다. 곧이어 다른 사람의 입으로 밝혀지지만 고려해 보겠다고 말한 이유는 연습을 시키지 않아도 괜찮을까 망설인 것이 아니라, 아오미네의 내심 지기를 바라는 듯한 자포자기식 플레이가 승리를 진정으로 추구하는 토오에 어울리지 않아 망설인 것이다. 실제로 아오미네는 토오에 진학한 이후 감독의 허락 하에 연습을 당당히 빠지면서 놀러다녔다(…)

세이린과의 시합에서 전반에 아오미네가 나오지 않았음에도 우세하면서 와카마츠가 모모이의 데이터만 있으면 충분히 이길 수 있다면서 이 정도면 아오미네도 필요없다고 하자 그를 내보낼 것이라면서 방심은 금물이라고 했으며, 2쿼터가 끝나기 직전에 아오미네가 경기장에 왔음에도 팀이 우세해서 나가지 않으려고 하자 시합에 나가게 했다.

세이린VS라쿠잔 때 라쿠잔의 농구 스타일을 요코즈나 스모에 비유하면서 처음부터 공격을 서두르지 않고 어떤 때라도 상대의 공격을 정면으로 받아들였다가 압도적인 힘으로 상대를 두들기는 왕자의 정공법이라 했으며, 1쿼터는 관광하고 있다가 진정한 액션은 지금부터라고 했다.

작품 내에서 미남이라고 묘사되는 동안[2]미중년이며, 애니메이션에서는 작화 버프를 받아 원작보다 훨씬 잘생기게 나왔다. 혹자는 이마요시와 함께 토오의 양대 색기담당이라 카더라. 미역머리이며 앞머리를 만지작거리는 버릇이 있다. 점프 페스타에서 나온 정보에 의하면 국가대표 시절 잘생기긴 했지만 취향을 타는 외모 때문에 제일 인기있지는 않았다고.

학교에서 가르치는 과목은 화학. 현역 시절 등번호는 8번.

----
  • [1] 아라키 마사코는 여자 대표팀
  • [2] 42세인데 10대 중반인 와카마츠하고 아오미네보다 더 젊어보인다는 의견도 있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2-06 17:22:04
Processing time 0.1379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