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하야마 이쿠토

last modified: 2014-07-03 12:41:43 by Contributors

羽山 郁斗.


황소의 자궁 편에서 등장한다. 미궁 게임에서 유키이데 카오루에게 패배한 카지 타카오미가 뒤집어쓰게 된 누명의 진짜 범인이다. 카지 본인에게는 니카이도 사메마루유키이데 카오루 이후 세번째 도박상대이다.

하야미 론의 사장 하야마 노리야키의 외아들로, 돈이 넘쳐나는 어린 시절을 보내온 탓인지 인성이 엉망이 되었다. 뚱뚱한 체형에 치아 상태가 형편없는 슬픈 외모. 첫 살인 직후엔 술집 하나를 통째로 빌려 술을 마셔도 취하지 못했을 정도로 괴로워했으나 나메리보네 타네미의 개입 덕에 밀장과로 사건을 넘김으로써 점점 살인에 무감해지며 후엔 사람이 황소 안에서 타죽는 비명 소리를 즐기는 변태로 각성한다.

최후의 게임에서 패배한 뒤, 눈물을 쏟으며 용서를 구하지만 카지의 하찮은 유도심문에 살인을 즐기는 본심이 바로 들통난다. 이에 대한 카지의 반응은 눈물과 "너란 녀석을 도저히 이해할 수가 없어"라는 한 마디...결국 이쿠토는 나메리보네의 부추김과 분노 버프으로 황소에 6분간 들어가게 되는데, 먼저 황소에 들어갔던 칼 벨몽드가 황소 주둥이의 관에 틀어막은 넥타이로 질식, 사망한다. 그런데 그 시체에는 마치 원혼들이 남긴 흔적인 듯한 얼굴모양과 손자국이 찍혀 있어 쿠라마 란코 조차도 노골적으로 싫어해할 정도로 끔찍한 모습이 되었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07-03 12:41:43
Processing time 0.0682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