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하야미 이오리

last modified: 2014-06-09 14:26:32 by Contributors

c_iori.jpg
[JPG image (138.54 KB)]

푸른 하늘이 보이는 언덕히로인. 신장 155cm. 3사이즈 78(A)/57/80. 혈액형 B형. 생일 8월 12일. 성우는 아구미 오토.


사립 파미유 학원 2학년. 주인공 마이 히데키가 진학을 위해 도시로 상경했을 때 만나 친해진 도시 소꿉친구. 학교의 아이돌슴가를 제외한용모 발군에 성적도 우수하고, 인품도 좋아 학원의 남녀 모두에게 인기만점. 중학교 때 테니스부 유망주였을 정도로 운동신경도 좋지만 지금은 그만둔 상태다. 학원의 테니스부 에이스이자 동갑내기 타치바나 미코토와는 절친한 사이.


히데키에게 보여주는 모습은 전형적인 츤데레. 하지만 히데키가 살던 시골에서 히데키를 찾아 상경한 니시무라 자매의 등장으로 인해 연애전선에 비상사태가 일어난다.

초반에는 그야말로 츤데레의 정석으로 보였으나 이야기가 지나면서 무너지는 빈도가 늘어난다(...). 또한 스스로 '데레모드는 오늘 여기서 끝이야'라며 츤데레를 인증하기도 한다(...).


상당히 HCG양이 많은 캐릭터로 은근히 여왕님 속성이 보이는 표정과 구도의 CG들도 있다.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이오리가 테니스를 그만둔 이유는 그녀의 실력을 질투한 다른 부원들 때문이다. 특히 남자 부원들은 이오리를 협박하며 집단으로 그녀에게 성적인 모욕을 안겨주려고 했는데, 이것을 발견한 히데키가 이오리를 지키기 위해 난동을 부려 이오리는 무사할 수 있었지만 히데키는 정학을 받는다.


이 사건이 트라우마가 된 이오리는 대인공포증이 생겨 집에만 틀어박히게 되나 히데키가 이오리를 반드시 지켜주겠다고 맹세한 덕분에 다시 용기를 얻어 밝은 모습을 되찾았다. 여기서부터 히데키를 남자로서 의식하게 됐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06-09 14:26:32
Processing time 0.1218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