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하카이오

last modified: 2013-07-31 19:20:52 by Contributors

골판지 전기 시리즈의 등장 LBX. 사용자는 고다 한조.

아머 프레임 타입은 브롤러.
고다 한조의 아버지인 고다 타이조의 자회사 '프로메테우스'에서 채산성을 도외시하고 개발된 시작품이며, 원래 이름은 불명. 굵은 양 팔에서 흘러나오는 한 방의 파괴력, 용서없는 싸움질 속에서 어느샌가 나온 이름은 '하카이오'(파괴왕).
동체의 가슴에 내장된 가오 캐논(我王砲, 나왕포)과 하간진(破岩刃, 파암인)으로 적을 압도한다. 요약해서 아빠가 준 선물

고다 한조가 아킬레스의 아머 프레임을 빼앗아갔을때 첫 등장, 3:1에서도 밀리지 않고 아오시마 카즈야의 워리어를 파괴한다. 그러나 야마노 반카와무라 아미의 합동 작전으로 인해 가오 캐논을 피격당하고 리타이어. 이후 센도 다이키전에서 당함으로서 전투력 측정기 역할을 해낸다.

아르테미스 때에 히야마 렌의 G-렉스와 함께 '나 아직 안 죽었소' 하며 승리를 계속하다가 카이도 진전에서 G-렉스가 무르게 굴어서 파괴당한다. 그래도 센도 다이키와의 재대결에선 조커 Mk-2를 가오 캐논으로 박살냄으로써 설욕을 했다.그런데 그때의 포즈가 참 묘하다.

헌터를 제치고 4번째로 프라모델화.

하카이오 Z

아키하바라 킹덤전에서 처음 등장한 하카이오의 강화형. 양 쪽의 뿔이 길어졌으며, 좀 더 황소에 가까운 외형. 사용 무기는 전기 모양의 절 파암도이며, 필살 펑크션은 '초 가오 캐논'이다.

무인편 33화 ~ W 20화까지 나왔으나, 이후에 하카이오 도그마에게 자리를 뺏긴다. 하카이오 Z는 어떻게 되었는지 불명.

하카이가

골판지 전기 W 12화에서 등장. 하카이오의 양산기로 추정된다.

12화에서 LBX 열차 강도단이 고성능 CCM을 훔치는데 사용했는데, 1회전에서는 , , 유우야를 스턴 그레네이드로 몰아붙이나, 결국은 파괴당한다. 2회전에서는 키리토와 반이 싸우는데 끼어드는 바람에 데쿠 OZ에게 광속으로 박살난다.

하카이오 키리토 커스텀

카자마 키리토 버전으로 커스텀 된 하카이오. 하카이오의 머리를 타이탄의 몸체에 붙인듯한 외형을 하고 있다. W 22화에서 슬레이브 플레이어화한 모리가미 케이타의 LBX를 박살내고 히로, 유우야, 제시카와 붙는다. 히로와 제시카를 리타이어 시켰으나 23화에서 유비의 필살 펑크션을 맞고 리타이어.

이후 38화에서 재등장하여 반, 히로, 과 배틀하는데 사용되나 리타이어. 44화에서는 벡터에게 고스트 잭 당했다가 57화에서 재등장하나, 고다 한조가 조종하는 하카이오 도그마에게 박살난다.

하카이오 도그마

W 28화에서 고다가 슬레이브 플레이어로 나왔을 때에 사용된 LBX. 반&히로 태그와 배틀을 하나 엘리시온에게 리타이어 당한다. 그런데 이후 50화 후로 어째서인지 계속 사용된다. Why?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3-07-31 19:20:52
Processing time 0.0567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