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하타노 와타루

last modified: 2015-04-05 11:32:07 by Contributors

2684.jpg
[JPG image (23.07 KB)]


80.jpg
[JPG image (62.96 KB)]


羽多野[1] 渉(はたの わたる).

Contents

1. 소개
2. 일화
2.1. 천연 도M(...)
2.2. 울보 속성?
2.3. 어머니
2.4. 독점욕
3. 주요 출연 작품


1. 소개

일본남성 성우. 1982년 3월 13일생. 나가노현 히가시치쿠마 군 아사히 촌 출신. 키 171cm. 혈액형은 O형. 81 프로듀스 소속. 별명은 와챠, 와탈.

이미지에 은근 어울리게 저혈압이 있다고 한다. 생각보다 심한지 자주 쓰러지곤 한다고. 고등학교 때 조회 시간에 쓰러져버려서 모두에게 "아, 하타노는 연약하구나" 란 말을 들었다던가 연말에 지하철 내에서 쓰러져 버린 탓에 깨어보니 종점이었다고(...) 여담이지만 그때 종점에 도착할 때까지 아무도 안 도와줬다고 한다. 이게 바로 삭막한 도시입니다 여러분

Cell Division 라디오에서 퍼스널리티에게 서로 동경하는 점이 있냐는 질문에 스즈키 타츠히사가 "가 큰 사람은 그게 크다" 며 하타노의 코가라기보다 그것이 부럽다고 했다. 거기에 하타노는 크다고 대답했다(...)

스즈키와 마찬가지로 다리 페티쉬가 있다. 2012년 1월 모 방송에서 다리 중에서도 어느 곳이 가장 좋냐는 질문에 무릎이 좋다고 답했다.

BL 드라마 CD 프리토크에서 같이 출연했던 호리우치 켄유칸나 노부토시가 왜 러브씬 연기가 길었냐고 묻자 실제로 검열삭제 하느라 늦었다 고 말실수를 한 적이 있다. 출연진 모두 초토화. 극 중 역할이었던 히라카와 다이스케도 엄청 당황했다. # 그래놓고 둘러댄 다른 대답이 칸사이벤을 쓰기 때문에 신음이 다르다고(...) 그리고 신난 호리우치와 칸나는 "그래? 그럼 여기서 한 번 해봐!" 했다. 물론 그 자리에서 했다. 그러면 동네마다 소리가 다르게

여자친구에게 '와타루는 잘못한 게 아무것도 없지만 헤어져줄래?' 라는 이별통보를 받은 적이 있다. 이유를 묻자 목소리도 듣고 싶지 않다는 소릴 들은 모양. 지못미... 통보를 받았을 때 밤새 펑펑 울고 다음 날 바로 일하러 갔다고 한다.

여담으로 일본에서 만든 퀴어 영화 <타쿠미 시리즈>에 출연하기도 하였다. 물론 성우가 아닌 배우로써.

2. 일화


2.1. 천연 도M(...)

잘생긴 외모[2]에 차분한 목소리에도 불구하고 천연적인 성격의 소유자. 자타공인 도M이며 시키면 시키는 대로 다 한다. 덕분에 많은 이들의 장난감이 되고 있다(...)

2008년 11월에 열렸던 성우 이벤트 세이유 제 1회에 나리타 켄, 히라카와 다이스케와 함께 한국을 방문해 도M 발언을 하기도 했을 정도. 타국에서의 도M 선언 오노 다이스케로부터 '하타노군은 내가 유일하게 S가 될 수 있는 상대' 라는 말을 듣기도 했다. 둘이 처음 만난 수록 현장에서 오노 다이스케는 "하타노라는 게 너냐! 쳐부숴 주겠다!" 라는 말을 했다고. 악당이냐 시모노 히로도 하타노 와타루만은 이길 수 있다고 평가되는 것 같다(...) 같은 소속사 후배들과 방송을 해도 당하는 역이다. 이건 정말 타고난 듯.

여담으로 그는 자동차를 살 때 승차감이 불편하다는 이유로(...) 차를 골랐다. 역시 진성 도M.

2.2. 울보 속성?

눈물 또한 많아서 시골 학교의 폐교하는 모습을 보도한 뉴스를 보고 아침부터 엉엉 운 적이 있으며 웬만한 다큐멘터리나 영화를 봐도 금세 운다고 한다. 또한 2010 루시안 비즈 이벤트에서 고백 대사를 애드립으로 하다 울음을 터뜨린 적도 있다! 그것도 두 번이나. 절대 첫 이벤트라 떨려서 운 것이 아니다[3] 현장에 있던 카미야 왈. "너 지금 이미지 관리하는 거지?!"

2012년 3월 일기에 따르면 아빠 말 좀 들어라!를 보고 울었다고. 도대체 어느 부분에서?!

2.3. 어머니

어머니가 아이돌하고 성우팬이라고 한다. 덕분에 애니메이션을 잔뜩 보고 자라서 진로도 일찍부터 성우로 결정했다고 한다. 본가에 자신의 출연작을 보냈는데 BL 드라마 CD까지 보내놓고 '시간 날 때 들어' 라고 말한 모양. 그런데 어머니는 회사로 가져가서 동료들과 함께 들었다고 한다(...) 회사에 아들이 나오는 포스터나 사진도 걸어두는 모양.

게다가 어머니 뿐만이 아니라 다른 가족들도 성우덕이라서 식구들이 TV 앞에 모여앉아 성우 알아맞히기 시합 같은 것도 한다고 한다. 하지만 어머니의 덕력넘사벽이라 성우가 담배 연기를 후- 하고 부는 소리를 낸 것만으로도 누군지 알아맞힌다고.

Cell Division 라디오 중 어머니가 하타노에게 전화하여 뜬금없이 코니시씨의 안부를 물은 적도 있다. 왜 그걸 자신에게 묻냐고 되묻자 관심 있는 성우라서. 아들에게도 신경 써주세요

2.4. 독점욕

상당한 독점욕의 소유자이다. 여자친구가 동창회에 나간다면 싫을 것 같다거나 집에서 아예 안 나가도 좋다거나 여자친구가 슈퍼에서 자기 몰래 아르바이트를 시작한 게 싫어서(자신 이외의 사람에게 웃어주는 일을 하는 게 싫었다고 한다) 싸운 적이 있다거나.

그럴 수밖에 없는 게 사귄 횟수가 곧 차인 횟수다(...) 게다가 이러한 말을 하는 까닭이 자신감이 떨어져서다. 여자친구가 예쁘게 꾸미고 나가면 자기 따위는 금방 버릴 거 같다고 하거나 자신과 비슷하게(...) 은근 자주 차이는 스즈키 타츠히사에 열폭한다던가.

여성향 드라마 CD 얀데레 헤븐 시리즈에서 주인공의 핸드폰에 있는 GPS 기능을 이용하는 내용이 있었는데 이에 무척이나 공감한다는 반응을 했다. 여자친구가 자신이 모르는 곳에 가는 게 싫다고(...) 하여튼 여러가지 일화가 많다. 이를 들은 팬들은 '왜 그 얼굴에 그 목소리인데도 매번 차이는지 알 것 같다' 는 반응. 안습.

3. 주요 출연 작품

세인트 세이야 로스트 캔버스 네크로맨서 바쿠
----
  • [1] 실제 일본서 하타노라는 성의 경우 이 한자를 쓰지 않는다. 조상이 깃털처럼 돈이 많이 들어오길 바란다는 뜻으로 성을 바꿨다고. 때문에 성이 잘못 쓰여지는 경우가 종종 생긴다. 구글에서 번역할 때도 날개 타노라고 나온다(...)
  • [2] 2ch에서 잘생긴 성우 1위를 했다! 참고로 2위인 스즈키 타츠히사와는 약 80표 차이였다.
  • [3] 사실 대사도 별 거 없었다. 계속 "나 우(캐릭터 이름)야" 라는 문장만 해대다가 "사랑하고 있으니까! (울먹울먹) 내 곁에 있어줘"(...)
  • [4] 엔딩곡을 불렀는데 엔카풍이다.
  • [5] 워낙 인상이 강하게 남았는지 그의 목소리가 들리는 코멘트에는 해당 캐릭터를 부르는 호칭인 "삼춘(오이땅)" 으로 표시되는 경우가 종종 있다.
  • [6] 정확히 말하자면 시즌 2때부터 떡밥을 던짐. 정식 등장은 시즌 3.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4-05 11:32:07
Processing time 0.1355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