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하트(가면라이더 드라이브)

last modified: 2015-09-16 15:38:55 by Contributors

프로필
이름 ハート
성별 남성
소속 로이뮤드
주요 출연작 가면라이더 드라이브
인물 유형 악역, 간부
변신체 하트 로이뮤드
변신 타입 괴인
첫 등장 나의 시간은 어째서 멈췄는가
(가면라이더 드라이브 에피소드 1)
배우 와라비노 토모야[1]

Contents

1. 소개
2. 변신체
3. 여담

1. 소개

"친구잖아."
"가면라이더는 두 번 죽는다."


로이뮤드의 간부로 실질적으로 이들을 지휘하는 사실상의 지배자.[2] 붉은 코트를 걸친 장신의 남성이며 드라이브에게 패배해 육체를 잃은 로이뮤드에게 바이럴코어를 주어 재생을 돕는 등 로이뮤드의 지도자로 암약 중이다. 냉정한 브렌과는 대비되는 낙관적인 성격의 소유자로, 다른 로이뮤드를 친구라 부르는 등[3] 세세한 것을 신경쓰지 않는 듯한 털털한 행동을 보인다. 하지만 도를 넘어선 행동[4]에 대한 경각심은 있는 듯.

벨트 씨를 죽게 만든 장본인으로 추정되고 있으며, 벨트 씨가 크림 스테인벨트라 불리던 인간 시절 다른 로이뮤드들과 함께 그의 저택을 습격해 빈사상태로 몰아넣었다. 이때의 모습은 스파이더 로이뮤드로 넘버는 002.[5] 프롤로그인 카운트다운 To 글로벌 프리즈에서도 잠깐 등장해서 다른 로이뮤드들을 이끌고 글로벌 프리즈를 일으켰다. 하급 로이뮤드라도 하찮게 여기지는 않는 모습을 보여주는데, 이러한 점은 강력한 폭주 능력인 데드 존에서도 잘 알 수 있다.[6][7]

체이스에게 자신이 데드 존에 들어가면 막아달라고 부탁하고 메딕이 부활하자 진심으로 축하하는 등 자기 편에겐 한 없이 따뜻한 마음의 로이뮤드라고 볼 수 있다. 이후로 계속 치유중으로 어지간히도 데드 존의 영향이 컸던 모양. 자신의 정체에 대해 의문을 느끼는 체이스에게 '너는 위대한 전사이며 친구다.'라고 말한다.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체이스의 정체가 글로벌 프리즈의 날 인간의 편에 서서 많은 로이뮤드를 쓰러뜨린 프로토 제로인게 밝혀졌는데 즉 하트의 입장에선 많은 동료를 죽인 원수나 다름없는데도 친구라고 여기며 그를 간부로 세운것에 의문이 생겼다.[8] 16화에서 등장해 체이스를 보며 고철덩이라 하는 마하를 보며 자신들은 단순한 기계가 아니며 새로운 종족이라 하며 싸움을 거는 마하와 싸우려다 위험을 느낀 드라이브의 상황 트러블(...)로 후퇴하는 그를 보며 흥미로운 남자다라며 보내준다. 이후 가면라이더의 변신자가 있을지도 모르는 특수 조사과에 대한 정보를 내는 브렌을 보며 시시하다며[9] 당황하며 떨어뜨린 브렌의 손수건을 주워주며 자신은 회복이 되었고 데드 존의 반동도 줄었다고 한다. 이후 전투에서 이전과 다르게 폭주하거나 하지 않고 마하와 드라이브를 몇번이나 몰아 놓았다. 메딕이 사신군단을 만들자 그것을 보며 칭찬을 하지만 메딕은(...) 또한 자신의 데드 존의 힘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타입 데드히트 & 데드히트 마하에게 주목한다.

체이스가 사망하자 브렌은'좋은 친구를 잃었다'라며 은근 메딕을 까면서'누구씨가 개조를 잘만 했으면 될 텐데'라고 하고 악녀답게메딕은 '그는 약속의 숫자에도 들어가지도 않고, 어차피 언젠가 깨질 운명이었다'라고 하트를 위로하자 하트는 '그런 이치가 아니고 친구를 잃었다는 것은 매우...매우 슬픈 일이다라고 한다.[10]

24화에선 데드 존의 폭주를 뛰어넘은 데드히트 마하를 보며 재밌는 일이 생겼다며 눈을 불태운다.

2. 변신체

Heart_Roidmude.png
[PNG image (224.25 KB)]
하트 로이뮤드
신장 : 222cm
체중 : 123kg
특색/힘 : 데드존

심장을 연상시키는 모습을 하고있는 하트의 본래모습. 내연 기관의 힘을 한계 이상으로 끌어내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매우 높은 전투 능력을 자랑한다. 분노가 정점에 도달하면 데드존이라는 폭주 상태에 도달하면서 엄청난 파워를 발휘하지만[11], 잘못하면 그 파워가 역류하여 자멸해 버릴수도 있는 양날의 검이기도 하다.

3. 여담

Umuhna.jpg
[JPG image (36.73 KB)]


----
  • [1] 1987년 8월 4일생의 배우.
  • [2] 간부인 메딕이 브렌과 체이스에게는 님을 붙이지 않았는데 하트에게는 님을 붙여 불렀다.
  • [3] 애초에 로이뮤드 자체가 서열에 대해 거의 신경 쓰지 않는 조직이지만, 하트는 특히 친절한 편.
  • [4] 크래시 로이뮤드로이뮤드의 몸이나 다름 없는 바이럴코어를 대량으로 가지고 사라지자 얼굴에서 평소의 능글맞은 웃음이 싹 사라지고 정색했다.
  • [5] 이를 통해 간부 로이뮤드도 원래는 하급 로이뮤드였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6] 처음 데드 존이 나올뻔 한것도 드라이브가 볼트 로이뮤드는 악당이라 내가 없앴다!라는 말에 드라이브에게 인간에겐 악당일지도 몰라도 나에겐 친구였다라고 화를 내며 데드 존에 들어갈 뻔 했으나 벨트 씨가 부른 트라이도론에게 저지 당했다.
  • [7] 그러나 이 데드 존은 하트의 최대 약점이기도 한데 데드 존에 들어가면 자신의 힘을 제어하지 못하는데다가 체이스가 막긴했지만 체이스와 하트 둘다 부상당했다. 간부가 막았는데도 부상당할 정도이면 상급 로이뮤드라도 막는것은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수있다. 게다가 데드 존의 영향으로 12화에서도 치유중이라는 사실이 드러난다. 브렌도 무모하고 억지적인데다 난폭하다고 말하며 자업자득이라고 말하면서 화를 내기도 했다.
  • [8] 이것에 대해선 간단히 답을 낼 수 있는게 체이스는 로이뮤드의 파수꾼이다. 즉 질서를 어기거나 도를 넘는 로이뮤드를 쓰러뜨리기 위해 로이뮤드와의 전투에 능한 프로토 드라이버가 제격이라 판단 되었기 때문일수도 있다.
  • [9] 체이스와 하트는 이미 변신자가 누군지 알고있다.
  • [10] 이 때 표정 또한 슬퍼보여서 한 때 자신의 동료들과 자신들의 글로벌 프리즈를 방해했던 체이스를 얼마나 아끼는 동료로 여겼는지 알 수있다.
  • [11] 트라이도론을 냅다 던져버릴 정도이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9-16 15:38:55
Processing time 0.3467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