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한 메구미

last modified: 2015-03-30 00:13:28 by Contributors

HanMegumi.jpg
[JPG image (267.99 KB)]
프로필
이름 메구미
潘めぐみ (はん めぐみ)
직업 성우
출생지 일본 도쿄
생년월일 1989년 6월 3일
혈액형 O형
신장 155cm
취미・특기 노래, 춤, 스쿠버 다이빙
소속사 아토믹 몽키
홈페이지 공식 사이트
트위터

Contents

1. 소개
2. 연기
3. 출연작
3.1. 애니메이션
3.2. 게임
3.3. 외화
3.4. 기타


1. 소개

일본성우배우. 아토믹 몽키 소속. 도쿄도 출신. 1989년 6월 3일생.

일본대학 예술학부 연극학과를 졸업하였다.[1]

라라아 슨으로 이름을 떨쳤던 성우 한 케이코의 딸로써 대학 졸업 후인 2012년 들어서 출연이 많아졌다.[2] 애칭은 'グミたん'.

2. 연기

유희왕 ZEXAL에서 카미시로 리오를 맡으면서 듀얼을 시작했고 제작진으로부터 리오가 작중에서 쓴 오리지날 카드도 받았다고 한다.[3]

2014년에는 프리큐어 시리즈 최신작인 해피니스 차지 프리큐어!에서 주역인 시라유키 히메/큐어 프린세스 역에 캐스팅 되었다는 소식을 자신의 트위터에 적어 올렸는데 다음날 축하 메시지가 잔뜩 달려서 엄청 기뻤다고 한다. 그 중에는 처음 보는 사람의 것도 있었다고.

참고로 그녀의 데뷔작이라고 할 수 있는 헌터×헌터 리메이크에서 곤 프릭스역을 맡았는데, 마침 어머니 한 케이코는 곤의 종고모이자 어머니 같은 존재인 미토 프릭스역을 맡아 모자 연기를 한 것이 화제가 되었다. 잘해보자는 의미에서 집에서까지 연기 연습을 했지만, 어쩌다보니 서로 말싸움까지 번져서 각 방을 쓰고 연습을 했는데 방을 건너서 어머니가 잔소리를 하기도 했다고 한다.[4] 그 이후에도 종종 애니메이션이나 드라마 등에서 모녀/모자간의 역할을 두 사람이 맡는 경우도 있었다.

2014년 어머니의 뒤를 이어 어머니의 대표 캐릭터라고 할 수 있는 라라아 슨을 연기하게 되었다. 비록 그게 건담씨라는 개그성 짙은 애니메이션이라고 할지라도. 참고로 이 애니메이션에서도 한 케이코가 참여한 탓에 긴장을 했다고 한다. 다행히도 건담씨의 경우에는 수록대가 달라서 서로 현장에서 조우하는 일은 없었다고 한다. 일단 두 사람이 같은 시간대에 녹음실에 있으면 한 메구미의 측면이나 뒤에서 엄청난 압박이 걸린다고.

어릴 때 어머니인 한 케이코가 그녀를 데리고 수록 현장에 자주 온 적이 있다보니 베테랑 성우분들을 많이 만났다고 한다. 훗날 그녀가 성우라는 직업을 가진 다음 그때의 성우분들을 녹음현장에서 다시 뵈었을때 긴장하기보다는 오랜만에 친척들을 만나는 느낌였다고...[5]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출연작의 상당수가 베테랑 성우들이 많은 애니메이션에 집중되어 있다.

어머니 한 케이코와 함께 일본 자민당의 오픈 카페 스튜디오 cafe sta에서 방송되는 '하세 뮤지엄' 의 2014년 11월 17일자 방영분에 출연하였다. 유튜브 링크.

3. 출연작


3.1. 애니메이션

3.3. 외화

----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3-30 00:13:28
Processing time 0.1281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