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한스(마다가스카의 펭귄)

last modified: 2015-04-13 20:05:02 by Contributors

Hans.jpg
[JPG image (19.58 KB)]


소개




. 스키퍼라이벌로 스키퍼의 말론, 덴마크로 갈 수 없게 된 원인이라 한다. 콩을 싫어한다. 갑자기 뉴욕 동물원으로 찾아와 스키퍼와 화해하려고 노력하지만 스키퍼는 매몰차게 거부한다. 하지만 코왈스키말린의 설득으로 스키퍼는 한스와 화해하기로 마음먹지만…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처음부터 펭귄들을 처치하고 펭귄우리를 차지하려는 계략이었다. 하지만 스키퍼와의 1 VS 1 생선 결투에서 패하고 결국 자기가 펭귄우리를 차지하려던 이유를 밝히는데 그 이유가 자신의 작전이 덴마크인들에게 들켜서 그대로 쫓겨나 집을 잃어버려서… 왠지 찌질한 이미지.[3]

그 후 스키퍼의 배려로 다른 동물원에서 새 삶을 시작하게 된다. 다만 그 동물원이 호보컨 동물원인게 문제[4]. 나중에 호보컨 동물원 에피소드에서 다시 등장했는데 이때는 프랜시스에 대항하기 위해 펭귄들과 연합했다.

새로운 TV무비에서 다시 등장하여 블로홀 박사와 함께 스키퍼의 기억을 뺐는다. 그걸로 끝(…). 그래서 중간에 '왜 나는 비중이 이 정도밖에 없는 거야!'라는 투로 블로홀에게 불평하는 장면도 서비스 신으로 나왔다.

그 후, 간간히 펭귄들을 없애려고 센트랄 파크 동물원에 찾아온다.

엄마, 우리 엄마 에피소드에서는 엄마를 납치해 인질로 삼는다. 엄마가 죽은 척을 하자 '내가 아무리 나쁜 놈이라도 이런 착한 아줌마를 그냥 둘 수는 없다'고 하는 걸로는 봐서 최소한의 양심은 남아 있는듯. 엔딩에서는 호보컨 동물원으로 가 엄마에게 보살핌을 받는다.

진정한 친구 에피소드에서는 적을 친구로 착각하는 스키퍼와 만나자 함께 친구들이 하는 일[5]을 한다. 후 줄리언과 같이 춤추는 스키퍼를 보고 화를 내며 자기가 진정한 친구라며 줄리언과 싸운다.스키퍼를 두 조각으로 잘라버리자는 이야기도 나왔다 결국 펭귄들에 의해 다시 원래대로 돌아온 스키퍼에게 잡혀 버로우. 가기 전에 사진은 가져가면 안되냐고 부탁하지만 스키퍼가 매정하게 찢어버린다. 안습.
----
  • [1] 리코와 중복.
  • [2] 존 디마지오와 사이토 시로는 둘다 어드벤쳐 타임에서 제이크를 담당했다.
  • [3] 다만 이 때 스키퍼가 "그래서 우리 기지를 차지하려고 한거야? 복수를 하려던게 아니고?"라고 질문했을 때 "복수도 하고 싶긴 했지."라고 대답한걸 보면 무슨 이유인지는 모르겠지만 복수도 하고 싶었던 듯. 하지만 아무데도 갈 데가 없다는 게 제일 큰 이유였다고.
  • [4] 단순히 구질구질한 곳이 아니다. 스키퍼의 말에 따르면 감옥 보다 더 끔찍한 곳이라고 한다. 사비오가 탈출했을때 호보컨 시가 나왔는데 이 곳은 원래부터 폭동과 방화가 일어나는 헬게이트.
  • [5] 사진 찍기, 같이 아이스크림 먹기, 센트럴 파크 동물원 깽판치기(...)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4-13 20:05:02
Processing time 0.0737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