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한채원

last modified: 2013-07-31 19:22:19 by Contributors


별도 달도 따줄게의 여자 주인공으로, 서지혜가 연기한다.

한정훈의 딸. 한미당 식품 연구실에서 근무하는 파티셰.

낙천적이고 착하고 밝은 성격. 어릴 때 몸이 약해 얼마 살지 못할 거라 생각했으나, 심장이식을 받은 후 나아졌다고 한다.

희망요양병원에 빵 강의 하러 오는 강사며, 서진우에게 호감을 갖고 있다.

12년 전, 차경주가 그녀를 학교 옥상에 가뒀고, 비 홀딱맞으며 늦은 시간까지 갇혀 있는 바람에 죽을 뻔한 적이 있다. 과거도 있지만 경주가 자신에게 사과를 하지 않는다는 거 때문에 그녀를 적대하지만, 공과 사를 분명하게 하는 편이라 경주의 상사가 되는 오빠 한민혁이나 다른 사람에게 경주에 대한 걸 말하지 않았다. 그러나 31회에서 민혁이 사귀는 여자로 차경주를 집으로 데려왔다는 걸 알게 되자, 경주가 의도적으로 민혁에게 접근했다고 생각[1]한 그녀는 경주에게 민혁과 만나지 말라고 경고한다.

37회에서 '2030워너비'로 선정된 그녀는 이와 관련된 일간지 인터뷰를 하는데, 도중에 진우와 결혼할 예정이라는 말을 한다. 이 말이 대대적으로 기사화되면서 진우의 집안과 자신의 집안을 혼란으로 몰아넣었다. 어머니 오영선이 강하게 반대하고, 후에 서진우차경주와 사귀는 사이였다는 사실이 밝혀진 뒤에도 그녀는 굳건히 진우와 결혼하겠다고 주장했다. 결국 한정훈이 쓰러진 뒤에 한민혁이 채원을 회장대리로 추천하자, 영선은 채원에게 경영에 참여할 것을 조건으로 결혼을 허락한다. 그 후 분가할 거냐 말 거냐 등의 문제로 인해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일단 시댁으로 들어가나, 주말엔 친정에서 지내는 걸로 결정했다.

경영수업의 과제로서, 한민혁과 함께 우리밀빵 살리기 프로젝트를 비밀리에 시작한다. 그러나 오영택경주가 이 프로젝트의 완성품을 정식으로 발표하기 전 경쟁사로 자료를 유출시키는 바람에 위험에 처한다. 경주를 추궁하기도 했지만, 저 두 사람이 민혁을 곤경에 처하게 하려고 훔친 민혁의 카드키를 이용했다는 거 때문에 경쟁사와 공동연구하는 걸로 발표해 민혁과 영택을 보호한다. 한편 새로운 비법을 개발해내 한미당식품을 위기에서 구해낸다.
----
  • [1] 경주는 민혁의 부서에서 근무하니까, 민혁이 회장의 아들이라는 걸 알기 쉬운 입장에 있다. 거기에, 원래 경주는 채원에게 꽤 고압적으로 굴었지만 민혁의 여동생이라는 걸 알자 갑자기 과거 일을 사과하는 등 잘해주는 방향으로 변했다. 즉, 채원의 입장에선 민혁과 결혼하기 위해서 자신에 대한 태도가 바뀐 거라고 생각할 수밖에 없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3-07-31 19:22:19
Processing time 0.0659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