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호무라

last modified: 2015-11-09 13:07:31 by Contributors

Contents

1. ほむら
2. 동명이인
2.1. 블리치 극장판 Fade to Black의 등장인물
3. 슈팅 게임
4. 러브라이브!에 등장하는 화과자점


1. ほむら

炎·焔

불길, 화염을 뜻하는 일본어.

2.1. 블리치 극장판 Fade to Black의 등장인물

성우는 히라노 아야.

쿠치키 루키아가 아직 쿠치키 가문에 들어가기 전 류혼가에서 함께 지냈던 남매 중 누나. 금발 뾰족머리의 앞부분에 붉은 빛이 일부 들어가 있어서인지 루키아가 이름을 호무라라고 지어주었다. 남동생의 이름은 이와 대비되는 시즈쿠. 루키아에 대한 집착이 대단하며, 루키아를 빼앗아간 사신들에 대한 적의를 지니고 있다.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사실 호무라와 시즈쿠는 루키아가 사신이 되기 이전에 이미 죽었다. 두 사람은 기억을 없애는 능력을 지닌 기생 호로에게 조종당하던 사신 숙주에게 습격당해 루키아의 눈 앞에서 죽음을 맞았다. 남매는 이 호로로부터 루키아를 보호하기 위해 일부러 자신들이 호로의 숙주가 되어 살아남았다. 이 호로의 능력 때문에 호무라와 시즈쿠에 대한 기억을 루키아가 잊었던 것이다.

이후 둘은 코문도로 흘러들어가 호로의 지배마저 제압하고 루키아와 함께 지내기 위해 소울 소사이어티로 돌아와 루키아를 납치, 루키아의 사신에 대한 기억을 없앴다. 그리고 그에 따라 쿠로사키 이치고를 포함해 모든 사람들의 루키아와 관련된 기억도 사라졌다.

하지만 이변을 깨달은 이치고가 소울 소사이어티로 들어와 루키아와 호정 13대의 기억을 되살리자, 폭주한 호무라는 사신들을 모두 죽이겠다고 선언하고 시즈쿠, 루키아와 결합하여 크 루키아가 된다. 그러나 이치고가 루키아를 참월로 찌르면서 자신의 사신의 힘을 루키아에게 나눠준 덕에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오자, 호무라와 시즈쿠는 루키아의 말을 듣지 않아 벌을 받게 된 것이라며 후회하고 죽음을 맞는다.

3. 슈팅 게임

HOMURA

2005년에 스코넥 에서 개발하고 타이토에서 발매한 아케이드 슈팅 게임. 동년 12월에 PS2 로도 이식되었다.

8방향 레버, 2버튼(샷,발도)를 사용하며 이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이라면 발도게이지가 꽉 찼을 때 쓸 수 있는 발도. 근접공격 겸 적탄반사가 가능하다. 두 버튼을 동시에 누르면 완전무적 봄인 귀살진(鬼殺人)을 사용할 수 있다.

4. 러브라이브!에 등장하는 화과자점

호무라.jpg
[JPG image (69.92 KB)]


穗むら(호무라). 러브라이브!코사카 호노카의 가정이 경영하는 화과자점의 이름이다. 부모 양쪽이 모두 가게 일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아 집안 전업인 듯하다. 호무라 만쥬(호무만)이 유명하며 소노다 우미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기도 하다. 나름 지역에서 인정받는 명물인데 정작 호노카 본인은 어릴 때부터 많이 먹어와서인지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다. 호노카 가족의 생활 수준과 가게의 규모 등으로 보아 매출은 넉넉한 수준으로 보인다.

호무라실존.jpg
[JPG image (127.86 KB)]


모델이 된 실존 가게가 있다. 竹むら(타케무라)라는 가게로 호무라와 마찬가지로 전통 과자를 판매하는 듯. 자세한 것은 확인바람. 러브라이버들이 칸다신사만큼이나 성지순례를 많이 하는 곳이다. 일부 무개념 러브라이버들이 이곳을 순례한답시고 깽판을 쳤다가 논란을 빚었다는 이야기가 있다. 당연히 2층은 개방되어 있지 않으며 코미케가 열릴 무렵이 되면 아키하바라 근처에 있다는 점 덕분에 가게가 사람으로 꽉 찬다고 한다.
----
  • [1] 동명이인이 아니라 동명이견(犬)?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11-09 13:07:31
Processing time 0.1571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