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호조 아야노

last modified: 2015-09-01 03:27:43 by Contributors

Contents

1. 개요
2. 소개
3. 속사정


1. 개요


北条 文乃(ほうじょう あやの)


2. 소개

도쿄 도립 호도쿠보 고등학교 1학년. 키는 162cm(예상과 달리, 미나미와 유키보다도 크다!) 미나미와 유키의 후배이며 그녀들과 마찬가지로 매니저이다. 시험만 쳤다 하면, 아니 입학시험부터 지금까지 전교 1등을 한번도 놓친 적이 없는 사기캐 우수한 재원. '머리 구조가 다르다'는 평도 듣는다.

정보 분석이나 작전 계획 등, 감독인 가치 마코토를 보좌해서 전략을 세운다. 존경하는 선배인 미야타 유키처럼 되고 싶어한다.

특이하다고 할까, 말 시작시 "예? 아, 네(하이)." 라고 하는 버릇이 있는데, 소설에는 잘 안 느껴지지만 애니에서는 이 3단 콤보로 시청자들에게 괜스레 짜증을 유발시킨다. 모에라고 하면 할 말 없지만

3. 속사정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중학교 시절, 성적이 너무 좋은 나머지 쟤는 인정머리도 없는 안드로이드 이건 뭐 스마트폰도 아니고… 라는 말을 주위에서 듣게 된다. 이 덕분에 '우등생'이라는 단어만 들으면 그때 그 시절이 떠올라 경기를 일으키며 평소에는 상상도 못할 샤우팅을 하게 된다.

대인관계도 원만하지 않으며, 누군가 뭘 물어봐도 제대로 대답도 하지 못한다. 하지만 실제로는 야구부의 다른 사람들과 친하게 지내고 싶고, 원만한 관계를 유지해서 자신의 사회성을 인정 받고 싶어한다.

야구부 내에서 가장 친화력이 뛰어났던 유키를 동경했지만 과거에 있었던 일 때문에 그것을 잘 드러 내질 못한다. 그러나 유키의 추궁 끝에 속마음을 드러내고, 부원들과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게 된다.
----
  • [1] 전문 성우가 아니라 AKB48 팀 A 멤버이다. 집이 워낙 가난해서 '극빈 전설'로 유명하다. 성우학원에 들어갈 돈이 없어서 AKB48에 들어가기로 결심하고 AKB 3기생으로 들어갔다. 마에다 아츠코와는 같은 중학교였다고. 이와사키 나쓰미가 직접 캐스팅했다.
  • [2] 현재는 AKB48를 졸업하고 성우로 활동 중이긴 하나. 아직 성우로서의 작품은 없다. 대신 최근에 해피니스 차지 프리큐어의 오프닝곡을 불렀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9-01 03:27:43
Processing time 0.1172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