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홍지나

last modified: 2015-10-26 05:29:45 by Contributors

다이어트 고고의 히로인. 홍진아와는 무관

방만해에게 헤비스트 초코볼을 준 소녀.

본래 이어트 교의 간부급 인사로, 헤비스트 4천왕 서열 1위로 헤비스트맨의 제왕이었다.

다른 4천왕과 마찬가지로 어릴적부터 교단에서 살인병기로 길러졌으며, 성격은 매우 더럽고 잔인했고 교단을 나온 후로도 별로 고쳐지지 않았다.

극 초반에는 교단이 행한 731 부대급의 생체실험의 잔혹함을 견디지 못하고 도망쳐 나온 것으로 묘사되지만, 심의 가책때문이 아니라 자신의 언니가 험용 마루타로 인위적으로 사람의 살을 찌우는 기계=지방 유착기 안에서 터져죽었기 때문이란 사실이 밝혀진다. 즉, 다이어트교에서 도망친 것은 언니가 죽어서 쇼크받은거지, 여태까지 자신이 죽인 무고한 사람들 때문에 양심의 가책을 받았다던가 달달한 이유가 아니다.

다이어트교에서 도망쳐 나올떄 특제 헤비스트 볼을 훔쳐나와 쫓기는 중이며, 자신을 위해 싸울 전사를 만들기 위해 자연산 지방을 가진 방만해에게 비스트볼을 건내준다. 이 때문에 만해는 다이어트 교와의 싸움에 휘말리게 되었는데, 이걸 질책하는 만해 부모님에게 뺨을 맞으면서도 "어차피 헤비스트 초코볼이 없었다면 만해는 방 안에서 살이 썪으며 죽어갔을 것"이라고 반박한다. 만해가 워낙 답이 없는 비만이라서 맞는 말이긴 하지만(…).

작 중반까지 자폭 초코볼[1]을 복용한 상태라 비전투원이었으나 후에 메가 초코볼을 복용해 자폭 초코볼의 효과를 중화시킨다. 다만 먹은게 반쪽짜리라 기술을 쓸때마다 몸이 터져나가기 직전까지 부풀어 오르며 위험한 상태가 된다. 메가 초코볼의 힘으로 전투원으로 복귀한 후 숨겨온 본성을 드러내며 적들을 가혹하게 패댄다.

분명 보이 미트 걸 이벤트를 일으킨 메인 히로인이며, 최종적으로도 방만해와 이어지는 역할이지만 작중 드러내는 모습은 영락없는 하라구로다.

방만해는 홍지나로 인해 본의 아니게 본래 전혀 얽힐 이유가 없었던 다이어트 교와 싸우게 되는 상황이 되어 인생이 완전 꼬였다. 에가와 요시키와 싸울때는 요시키가 이지메 당했던 트라우마를 자극해 정신공격을 해대고, 신윤정이 납치 되었을 땐 개인의 감정을 내세워 구출작전을 거부하는 등의 모습을 보인다. 신윤정이 방만해에게 고백 분위기를 세울 것을 예측하고 모든 어그로를 앙드레 쵸에게 넘겨 버린건 덤이다.

독한 성격때문인지 사용하는 필살기인 패왕흡혈파는 상대방의 힘을 빨아들이는 흡성대법계열로 적의 힘을 빨아들여 힐링팩터로 돌리거나 셀프 버프를 걸어댄다. 이게 메인히로인의 기술인가!?

일단 파티원 중에 가장 전투경험이 풍부하고 머리가 좋아서 해설역도 자주 한다.

다행히? 중반에 블랙캣과의 싸움에서 만해에게 목숨을 구원받은 뒤로는 계략이 아니라 정말로 만해를 좋아하게 되어, 목숨을 걸고 사랑한다는 말을 할 정도로 사람이 바뀐다.메가데레 각성 하지만 간간히 하는 말이나 후일담의 행동을 보면 한 것이 아니라 방만해 앞에서만 내숭을 떠는 것으로 여겨진다.

모든 사건이 끝난 뒤 정부기관에서 에이전트로 일하고 있으며 결국 만해의 코를 꿰는데 성공한다.

----
  • [1] 어느정도 힘을 올리면 몸이 폭발해 죽는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10-26 05:29:45
Processing time 0.0569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