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황소의 자궁

last modified: 2015-09-26 16:00:21 by Contributors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Contents

1. 개요
2. 상황
3. 게임 방법
4. 작중에서의 전개


1. 개요

도박마에 나온 도박의 한 종류이자 카지 타카오미하야마 이쿠토, 칼 벨몽드가 한 게임의 명칭.

유래는 고대 그리스에서 실제로 존재했다고 알려지는 고문기구.[1] 청동 황소 참고.

2. 상황

당시 바쿠는 아마코 세이치&미노와 세이치와 대결을 하느라 없었고, 이에 카지는 바쿠의 도움 없이 자신의 무죄를 증명하기로 결심한다. 이에 카지는 칼과 함께[2] 자신이 덮어쓴[3] 범죄의 진범인 하야마 이쿠토의 집을 알아내 대결을 신청하게 된다.

하지만 거기엔 다른 건으로 와 있던 쿠라마 란코나메리보네 타네미 등 야쿠자들이 하야마 이쿠토를 압박하고 있었고, 이들의 참관하에 황소의 자궁 게임을 하게 된다.

3. 게임 방법

게임방식은 전자시계를 이용하여 한쪽이 멈춘 시간을 자신의 체내 시계로 맞추는 게임이며, 체내 시계의 시간과 멈춰진 시간 사이에 차이가 나면 그 시간을 축적하고 다음 게임으로 넘어간다. 다음에 게임을 실행할 때는 그 전 게임에서 했던 시간보다 많은 시간을 설정해야 하며, 최대 상한선은 저번 게임 정답시간 +10분.

그리고 정답 시간과 오차 시간의 차는 계속 축적되고, 축적된 시간이 최하 15초가 되면 가장 오차가 적었던 사람이 실행권을 가지게 되어[4] 철로 만들어져 불에 달구는 황소에 오차가 가장 큰 사람을 집어넣을 지 아닐지를 결정하게 된다.

이렇게 한번 들어갔다가 나온 후에는 게임이 리셋되어 다시 처음부터 시작하게 되며, 누군가가 그 안에서 타죽을 때까지 계속한다.

4. 작중에서의 전개


언뜻 집중력과 체내 시간감각이 우수한 사람이 유리할 것 같은 게임이었지만, 역시 도박마답게 처음부터 속임수가 깔려 있있던 게임, 하야마 이쿠토는 처음부터 1초 단위로 시간을 체크할 수 있는 수단을 가진 채로 게임에 임하고 있었다.

처음에는 숫자 따위를 미리 서로 전달할 수 있도록 사인을 맞춰둔 카지와 칼 일행이 유리한 듯 보였지만, 콧털 튕기기 따위의 불완전한 사인으로는 툭하면 최소 3분(=180초)가 넘어가는 게임 방식을 따라갈 수 없었기에 결국 한계가 온다 이쿠토 역시 예상치 못한 변수로 약간 뜻대로 풀리진 않았지만 곧 주도권을 찾고 먼저 카지가 한번 황소에 들어갔다 나오게 된다.

리셋된 게임에서도 이쿠토의 유리함을 절대적이라, 그 다음은 칼이 황소에 들어가게 되고 결국 심각한 전신화상을 입고 통구이가 된다, 다만 이 시점에서 칼은 이쿠토의 속임수 방법을 깨닫게 되고 카지가 승리할 것을 믿으며 황소 속의 유일한 호흡장치인 나팔관를 넥타이로 막아두고 나온다.

칼이 통구이가 되서 실려가고 캬라가 난입하는 게임이 중단된 사이, 카지는 자신의 패배를 직감하고 바쿠에게 최후의 메세지를 보내려고 휴대폰을 들었다가 순간적으로 이쿠토의 속임수를 알아차린다, 그 속임수의 정체란 다름아닌 고주파수의 '모스키토 음'으로 나이가 들면서 고주파수의 음은 점점 들리지 않게 되기에, 이쿠토는 자신이 나이가 상대적으로 어린 점을 노려 방 안에 1초 단위로 고주파 소리를 틀어놓고 시간 재는 게임을 해왔던 것이다.

가끔 재능의 편린만 보였던 카지는 실력이 여기서 각성, 속임수를 폭로하여 공정한 게임으로 몰고가는 대신 마치 바쿠처럼 상대의 속임수를 역이용하여[5] 이쿠토를 개관광 태우고 황소에 쳐넣게 된다, 이쿠토는 황소 속에서 태워지면서 결국 칼이 쑤셔놓은 넥타이 덕분에 숨도 못쉬고 화상으로 사망하면서 카지의 승리로 게임은 끝난다.
----
  • [1] 고대 시칠리아의 폭군이었던 파라리스가 발명가인 아테네의 페릴로스에게 만들게 한 고문 및 처형기구. 정작 발명가인 페릴로스가 첫 시범 케이스가 되었다. 다만 그 안에서 죽은 건 아니고 죽기 진전에 황소에서 꺼내져서 절벽에서 떨어뜨려 죽였다(...).
  • [2] 이러면 칼의 경호를 맡은 캬라도 같이 움직였고, 덩달아 자신도 보호받을 수 있었다.
  • [3] 유키이데 카오루와의 미궁 대결에서 졌기 때문에 범죄 은폐 시스템이 적용되어 다른 높으신 분의 범죄를 덮어썼다.
  • [4] 단, 15초 이상일 때 오차없이 정답을 맞춘 사람이 있을 경우는 정답자가 권한을 가지게 된다
  • [5] 이쿠토가 틀어놓은 모스키토 음이 나오는 스피커를 스피커 위에 먼지가 진동하는 걸 보고 찾아낸다음 거기에 거울을 놔두고 그 거울에 소형 레이저포인터로 빛을 발사해서 자기 앞의 벽에 비추고 빛이 1초마다 진동한다는 것을 이용해 시간을 정확하게 재는데 성공했고 이쿠토가 할때는 자기 핸드폰에 있던 모스키토음 벨소리를 틀어서 이쿠토가 시간 세는걸 방해했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9-26 16:00:21
Processing time 0.0474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