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후지(니코니코 동화)

last modified: 2013-07-31 19:26:44 by Contributors

니코니코 동화에서 실황 동화를 올리고 있는 남성 실황자의 이름.


Contents

1. 인물
2. 플레이 스타일
3. 개인 실황


1. 인물

4인조 실황그룹「최종병기 우리들」의 한명으로 주로 괴롭힘 당하는 담당. 같은 멤버인 코스케가 일시적으로 활동을 쉬었을 때 키요가 도우미로 부린 친구 중 한명. 첫 등장은 이치로 소년 기담이지만 그 전에 다른 게임의 실황에서 소개되었다.[1]

성격은 대체적으로 부드러운 편이라 웬만큼 놀림받거나 해도 가볍게 웃어넘기는 편이지만 츳코미를 할 때에는 사정없이 질러대거나 때때로 살기가 엿보이고는 한다.(…)

주로 낮게 내는 목소리가 특징으로, 높은 목소리는 안 내는게 아니라 거의 내지를 못한다. 비명을 지를때에도 좀처럼 안 나온다.(…) 갸루남같은 말투로 말하는 일이 있어, 무슨 말을 하는지 알 수 없을 때도 있다. 성우 와카모토 노리오의 흉내가 능숙하며, 그 중에서도 아나고나 셀의 소리 흉내가 특기. 다만 능숙한 만큼 자주 써먹기 때문에 키요에게 비난받기도 했다. 그래도 상당히 닮은 편이라 할 때마다 호평이지만.

분위기를 잘 타는 편이지만, 지나치게 업되는 성향이 있어 자주 삑살을 낸다. 실언을 하거나 삑살을 내거나 하면 키요에게 부끄러우니까 잘라달라고 부탁하나 대부분은 그대로 업로드되는 일이 많다.[2]

미무라 마사카즈, 모리모토 레오, 와타나베 요이치의 흉내가특기. 츳코미가 능숙하지 못한 것과 애드립이 안먹히는 것이 고민이라는 듯.

2. 플레이 스타일

키요와 실황했던 공포체험 주온에서는 시청자로부터 호평을 받아 후지 자신의 인기도 올라갔다. 키요가 말하기를 꽤나 겁이 많고 그것은 상기한 실황 속에서 잘 드러난다.

키요와 후지가 2인 실황을 할 때에는 기본적으로 키요가 게임을 진행하지 않고 후지가 플레이하는 일이 많다. 실력은 전반적으로 평범한 편. 액션은 키요보다 조금 더 잘하지만 잘 못하는 부분에서는 몇번이고 반복해서 죽기 때문에 키요가 앞서갈 때도 있다. 퍼즐은 키요와 비슷한 수준으로, 둘이 같이 플레이를 하면 키요가 먼저 풀어낼 때도 있고 후지가 먼저 풀어낼 때도 있지만 후지가 먼저 풀어내면 대부분 키요가 공을 가로채간다.(…)

게임 중 적 캐릭터에 대해 자주 "이녀석 바보야!" 라고 매도한다. 주로 AI상의 문제로 공격을 못 하거나 지형에 걸리거나 했을 때 말하지만 그렇게 놀아대고 있다가 역전당해 게임오버 당하는 일이 빈번하다.(…)

후지가 조작한 컨트롤러는 손에서 나는 땀으로 끈적끈적해진다. 키요가 말하기를 조작할때 콘트롤러를 딸깍거리는 소리가 시끄럽다고 한다. 유달리 손에 힘을 많이 줘서 땀이 나거나 하는 것으로 보인다.

내부에서 분위기를 올리는것을 좋아해 폭주하다가 실황중에 다른 멤버들한테 주의받는 일이 있다. 게임중에 연애 지식에 대해 말하는 일이 있다. 키요와 코스케가 실황을 할 때 뒤에 있을 때가 많지만 말을 그다지 자주 하지는 않는다.

귀축왕 마리오, 바이오 하자드,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2의 여담은 주로 후지가 착안해 내어, 다시 찍는 것도 후지가 지휘를 맡고 있다. 그러나, 여담에 집중한 나머지 게임 플레이가 소홀히 된다고 키요에게 지적받은 일이 있다.

스스로 칭찬받으면 글러먹게 되는 놈 이라고 공언하고 있어, 얻어맞고 늘어져 자는 타입이라고 한다. 즉 도M.

초기에는 츳코미나 진행이 상당히 서툴렀지만 최근에 와서는 비약적으로 실황력이 늘어났다. 특히 츳코미에 있어서는 키요의 보케와 함께 상당한 성장폭을 보여주었다. 기본적으로 고텐션으로 질러대는 스타일에, 노리 츳코미[3]도 구사하며, 역으로 저텐션 츳코미를 섞어가며 하기도 한다. 나올 때마다 반응이 좋아 츳코미로써 정평이 나있는 편이지만 어째 키요와 실황을 자주 해서인지 코스케나 히라와 실황을 할 때에는 좀처럼 나오지 않는다.

예전에는 개인 실황도 몇 편 찍었지만 최근 들어서는 팀 실황을 위주로 하고 있으며, 대체적으로 히라와의 실황과 키요와의 실황을 번갈아가면서 찍고 있다.

3. 개인 실황

----
  • [1] 다만, 그 실황이 너무나도 처참했던 탓에 지금은 볼 수 없는 동화.
  • [2] 게다가 키요는 동화 내에서는 딱히 거절하는 말도 없이 잘라주겠다고 말하고는 그대로 올려버린다.(…)
  • [3] 시간차 태클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3-07-31 19:26:44
Processing time 0.0782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