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후지무라 아유미

last modified: 2015-03-15 19:17:31 by Contributors

FujimuraAyumi.jpg
[JPG image (43.21 KB)]
프로필
이름 후지무라 아유미
藤村歩(ふじむら あゆみ)
직업 성우
출생지 일본 도쿄
생년월일 1982년 9월 3일
혈액형 A형
신장 160 cm
취미・특기 훌라후프, Y자 밸런스
소속사 켄 프로덕션
소개링크 #

Contents

1. 소개
2. 주요 출연작
2.1. 애니메이션
2.2. 게임
2.3. 드라마 CD
2.4. 외화

1. 소개

일본의 여성성우. 2004년, 환상수호전4의 프레데리카로 데뷔하였다. 커리어가 알려질 만한 본격적인 활동이 시작된 것은 2006년이라 데뷔 연도를 잘못 알고 있는 사람들이 제법 있는 편.

첫 메인 캐스트 작품인 모레의 방향 때는 재녹음만 50번 넘게 하는 등 온갖 고초(?)를 겪었다고 한다. 그 결과인지는 몰라도 연기 폭이 상당히 넓다고 평가받으며 한때는 '포스트 쿠기미야 리에' 로 표현되며 주목받았다. 소속 회사의 미친 듯한 푸쉬로 이것저곳 많이 나오는 편인데도 맡은 작품들의 흥행이 그리 좋지 못해 공의 경계 극장판에서 고쿠토 아자카 역을 맡기 전까지는 좀 묻혀가는 인상이었다.

공의 경계 라디오의 퍼스널리티로 뛰었고 무시무시한 브라콘이다. 카키하라 테츠야시스콘에 지지 않는 포스를 보여주기도...

라디오에서는 아스미 카나에 버금갈 정도의 엄청난 S를 보여준다. 아마 이 둘이 퍼스널리티를 한다면 날마다 방송 도중에 머리 붙잡고 싸울지도(...) 다만 아스미스의 원래 성격은 소심한 성격이라고 하니까 그쪽이 (전혀 상상이 되지 않지만) 당하는 역할이 될 지도 모르겠다.

에로게 계열에서 활동할 때는 주로 쿠로사키 네코(黒崎猫)라는 이름을 쓴다. 당시에는 누님 계열을 주력으로 연기했는데 등장 작품은 속되게 말하는 뽕빨물이 많았다. 그러나 일반 계열에서 인지도가 생기게 되면서 안타깝게도(...) 노멀한 모에 게열 게임에 나오는 일이 많아졌다. 그나마도 최근에 와서는 이쪽 계열 활동은 거의 은퇴한 것인지 듣기 힘들어졌다.

원래 단역이나 조연을 주로 맡았는데 2008년부터 갑자기 그렇게 된지라 좋지 않은 소문에 시달린다. 유카나의 항목 참조. 유카나 항목이 갑자기 수정, 삭제되는 바람에 알 수 없게 되었다 한 마디로 성상납 이야기다.

첫 사랑은 유치원 때라고 한다. 유치원 때 모든 여자애들이 좋아하는 남자애가 자신을 좋아했다고 한다. 그 이유는 그 애한테 팬티를 보였는데 반해버려서라고 한다. 뭐지?!

기동전사 건담 UC의 라이브 "A mon seul désir"의 토크쇼에서는 다음에는 건담의 파일럿을 맡고 싶다고, 오드리 번 전용 유니콘 건담을 만들어달라고 했다. 그 이유는 EP.7에서 버나지가 유니콘 건담을 부르자 바로 뛰쳐나오는게 마치 사랑스러운 강아지 같았다고..

2. 주요 출연작[1]

2.1. 애니메이션

2.2. 게임

2.3. 드라마 CD

2.4. 외화

----
  • [1] 굵은 글씨는 주역 혹은 메인 캐릭터.
  • [2] 참백도 이문편
  • [3] 설정상 마스터 트레이너까지 합해서 4자매인데, 만약 마스터 트레이너도 본편에 등장한다면 이 캐릭터 역시 맡을 가능성이 높다. 실질적으로 1인 4역을 하게 될 듯.
  • [4] 해당 작품의 타이틀롤이면서 주인공과 대립하는 위치에 있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3-15 19:17:31
Processing time 0.1680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