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후쿠로다 하지메

last modified: 2015-01-11 18:27:19 by Contributors

GTO의 등장인물. 키쇼 학원의 체육교사. 한국 정발판 초기의 이름은 대전. 성우는 나카타 카즈히로/시영준.

N(닛포리) 체육대학을 나온 엘리트 체육인. 32세 독신.

머리부터 발끝까지 근육으로 이루어졌으며 체력은 뛰어나지만 근육머리(…). 얼굴은 좀 많이비호감이고 오른쪽 뺨에는 큰 사마귀가 하나 있다.

여자를 많이 밝히는 편이다. 하지만 학생들 사이에서는 너무 땀내난다고 인기가 없다.(…)

오니즈카에게 라이벌 의식을 느끼고 도전하는 때가 많지만 그때마다 깨진다. 그것도 주로 바보 같은 방법으로. '사라지는 마구'[1], '무한 잠영'[2], '400m 달리기'[3] 등등. 깨질 때마다 자신이 잘 하는 종목으로 재대결을 요청한다. 자신이 가장 못 하는 종목이라고 거짓말을 하면서.

항목은 만들어져 있었는데 어째서인지 정작 GTO 메인페이지에는 링크가 안 걸려 있었다. 비인기 캐릭터의 굴욕.
----
  • [1] 오니즈카는 공을 던지는 척 하면서 뒤로 숨기고, 포수는 공을 받는 척 하면서 숨겨놨던 공을 미트에 끼운다. 이 수법은 GTO SHONAN 14DAYS에서도 다시 써먹는다.
  • [2] 시작 지점에서 잠수만 하고 기다리다가 하지메가 돌아오기 직전에 떠오른다.
  • [3] 잠영과 비슷하게 출발 지점에서 조금 앞에 있는 골인 지점까지 그냥 조금 걸어간다. 하지메는 열심히 트랙을 돌고 있을 동안…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1-11 18:27:19
Processing time 0.0426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