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휴가 라이트

last modified: 2015-02-26 20:44:53 by Contributors

나이 : 17세(1, 2, 포터블 1) / 21세 (인피니티)
종족 : 휴먼(1, 2, 포터블 1) / 듀먼 (인피니티)
성우 : 이시다 아키라


(유니버스 시절 버전)


(판타시 스타 포터블 2 인피니티 버전)


주인공 이산 웨버와는 친구로. 같은 학교에서 공부한 동기 관계이기도 하다.
자칭 미소년 검사. 검술 실력이 매우 뛰어나며 미려한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여자친구는 없는 캐릭터. 실제로 외모와 언어 구사능력(?)을 이용해 작업을 시도하지만. 번번히 실패로 끝난다(거의 대부분 이산의 난입 때문에 실패하는 경우가 많다). 가디언즈는 이산보다 먼저 입단했지만. SEED 침공 사건 때문에 절차가 늦어졌는지 이산과 같은 위치(훈련생)에서 카렌 에라의 지도를 받으며 가디언즈로서 성장해 간다.

이후 제 2혹성 뉴데이즈에서 가디언즈 연구개발부장 마야 시도우와 만나면서 뉴데이즈 및 제 1혹성 팔룸을 중심으로 활동하며, 다양한 자료 수집과 뒷조사를 통해 얻은 정보를 이산 일행에게 전달하는 역할을 한다. 도중에 램볼트 마가시에게 잡혀, SEED의 본거지 하이브에 잡혀 SEED 바이러스를 주입받으며, 이 바이러스는 에피소드 2에서 각성, 일시적으로 SEED 몬스터 상태가 되어 주인공들(플레이어)를 공격하기도 했다.다행히도 죽지는 않고 마야 시도우가 제조한 백신을 이용해 목숨을 건지고, 이를 계기로 마야와 플래그를 세운다.

실제 정체는 제 1혹성 팔룸의 대규모 군수산업체 중 하나인 GRM사의 부사장 아들. 흔히 말하는 엄친아다. GRM사가 일루미너스와 결탁해 SEED 바이러스를 양산한다는 증거를 발견. 단독 조사 후 언론에 이를 공표해 사장 자리를 꿰어 차고 GRM의 실질적인 실세로 등극한다. 이 때문에 가디언즈 임무에서는 멀어지게 되어 포터블 2에서는 아예 등장조차 하지 않는다.휴공기

그리고 4년 뒤인 판타시 스타 포터블 2 인피니티에서 재등장. 이전의 날라리 이미지에서 한 단계 더 진화하여 느끼의 극을 달리는 청년으로 돌아왔다. 공기화에 대한 분노 떼문일 것으로 사료된다 GRM사 사장 버전에 SEED 바이러스의 영향인지 조성변화가 일어나 휴먼에서 듀먼으로 진화. 검의 달인. 이산과는 막역지간이라는 설정. 성우 역시 그대로 사용되었다.

듀먼이 되면서 여성들이 떨어져나갔다며 고민하는 중, 그 때문인지 여자만 보면 추파를 던져대지만 항상 실패한다. 루미아에게는 최대의 무기인 마야의 존재를 언급하니까 별 문제는 안 되지만. 나기사와 초반부터 투닥거렸지만. 아직 듀먼의 힘에 각성하지 못한 상태라 프롤로그에서 인피니티 블라스트에 발려버리는 안습한 장면으로 시작한다.

캐릭터로서의 성능은 발군. 기본적으로 회복빈도가 높아 NPC 중에서 가장 효율이 높다. 주로 사용하는 무기는 세이버와 트윈세이버로, 공격력이 이산보다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지만 회복능력 하나만으로도 파티에 넣을 가치는 충분. 상태이상에 걸려도 바로바로 치료하기 때문에 상태이상을 거는 적들이 많은 지역에서 반드시 넣는 게 좋다. 물론 이건 판타시 스타 유니버스에서의 이야기. 인피니티에서는 빈도가 확 줄고 그저 그런 평범한 NPC로 전락했다. 더더욱 안습.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2-26 20:44:53
Processing time 0.1870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