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히바 타카유키

last modified: 2015-03-15 00:36:05 by Contributors


극중 나이는 25세. 원래 지구 평화 수비대 공군 장교로 작 중 첫번째 주인공이었던 오오와시 류스케와 동기이다. 이후 오오와시 류스케의 후임으로 2대 발 이글이 되었으며 23화에서 선발칸의 일원이 되었다.

비번의 경우에 검도의 사범으로 근무할 정도로 검의 달인[2]이며, 평소에도 단련을 게을리하지 않는다. 불굴의 정신력의 소유자로 밝게 행동하고 있다. 비행기 조종 솜씨도 류스케에 필적한다. 임무 수행도 진지하게 임해 단신으로 조사에 착수하기도 한다.

또한 80년 초반 전대 레드 중 굴지의 훈남이기도 하다. 26화에선 바다에 휩쓸렸을때 자신을 구해준 소녀가 반하기도 했다!

본격적으로 활약하는 23화부터 적에게 잡혀 신고식을 거하게 하거나 은근히 붙잡힌 주인공 기믹을 자주 맡는다. 결론적으로 1대 발 이글보다 제대로 고생한다.

블랙 마그마가 괴멸 후에는 공군 부대에 돌아가서 제트 파일럿 강사를 담당하게 되었다.

해적전대 고카이저 49화에 등장, 선발칸의 대표로 고카이저에 위대한 힘을 맡겼으며 잔갸크가 괴멸된 후에는 고카이저에게 발 이글 키를 받았다. 그리고 출현한 다섯명들중 가장 고령자임에도 불구하고 다른 네명과 비교하면 상당한 동안이다. 장교를 넘어서 장군이 된 듯 하다.

ss.jpg
[JPG image (4.48 KB)]


고카이저에서 다시 모습을 비춘 그. 비록 늙기는 했어도 다른 네명의 후배들에 비하면 젊은시절의 모습이 많이 남아있다.
----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3-15 00:36:05
Processing time 0.1308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