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히요시 와카시

last modified: 2015-03-21 16:38:00 by Contributors


이름 히요시 와카시(日吉若) /추가바람 성우 이와사키 마사미/현경수
배우 카와이 류노스케,호소가이 케이(1st)/이세 다이키(2nd)
학교, 학년 효테이학원 중등부 2학년 F반 생일 12월 5일(사수자리)
신장/체중 172cm/760kg 혈액형 AB형
플레이스타일 어그레시브 베이스 라이너 포지션 차기부장
취미 독서 주특기 연무 테니스
소속위원회 보도위원 출신 초등학교 효테이학원 초등부
좋아하는 책 학교 7대 불가사의 류 좌우명 하극상

Contents

1. 개요

1. 개요

만화 테니스의 왕자의 등장인물.
효테이학원 중등부 2학년. 키 하기노스케시시도 료에게 패배하자 준레귤러였다가 정레귤러로 발탁된다.
집안 대대로 이어진 고무술을 테니스에 접목시키는 독특한 테니스가 특징. 이 독특한 테니스를 시작하면서부터 실력이 급성장했다는 언급이 있다. 그 전에는 그렇게 눈에 띄는 선수가 아니었을지도 모른다. 좋아하는 말은 고양이구제하극상 하지만 정작 료마에게 하극상 당한다. OVA 풍운소년 아토베를 보면, 입학하자마자 효테이의 정점에 선 아토베를 상대로 하극상을 하고 싶어서 테니스부에 들어가기로 결심한 듯하다. 하극상이라고 말은 해도 일단 선배들에게는 꼬박꼬박 존댓말을 하고 부를 때도 '~さん(여기서는 '~씨'가 아니라 '~선배'에 가깝다)'을 붙인다.

관동대회에서는 보결이었으나, 카와무라 타카시카바지 무네히로의 시합이 노게임 처리되면서 역시 보결이었던 에치젠 료마와 시합을 하게된다. 그리고 전국대회에서는 무카히 가쿠토와 복식조를 짜 복식2로 출전했다.

후속작인 신 테니스의 왕자에서는 아토베 케이고와 시합을 하게 되었다. 시합을 통해 자신의 약점을 극복할 수 있을 가르침을 받고 패배. 현재 탈락자 조에 속해있다.

40.5권의 내용들을 보면 오컬트마니아 인것 같다.

중학교 입학 후 시력이 떨어졌으나(프로필에 의하면 양쪽 나안 0.6) 안경을 별로 안 좋아해서 집에서만 쓰고 평소엔 콘텍트렌즈를 낀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3-21 16:38:00
Processing time 0.1600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