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히이라기 신야

last modified: 2015-04-02 23:30:53 by Contributors


원작 일러스트.


애니 설정화.

Contents

1. 개요


1. 개요

만화 종말의 세라프의 등장인물. 성우는 스즈키 타츠히사

머리색은 백발이며 눈동자는 파란색. 히이라기 가문에 양자[1]로 들어온 인물이자 구렌의 동료이며 일본제귀군의 소장. 귀주 장비는 백호환(白虎丸). 문자 그대로 의 모양을 하고 있으며 원거리형 장비이다. 원래는 차기 당주 후보인 히이라기 마히루의 반려가 될 목적으로 길러졌다. 이름 뜻 또한 마히루(真昼:한 낮)의 그림자인 신야(深夜:깊은 밤)로 지었다. 5살 때부터 히이라기 마히루의 씨내리가 되기 위해서 다른 후보들과 살육전을 벌였으며[2] 이기지 못하면 처분된다는 룰에 따라 매일 주술과 환술을 익혔다. 죽는다는 생각에 필사적으로 마지막까지 살아남아 마히루의 짝으로 선택받았으나 고등학교 입학 후 마히루가 가문을 배신하는 바람에 결혼은 무산됐다.

언제나 실실 웃는 얼굴구렌의 표현에 의하면 사기꾼 얼굴이 디폴트지만 하라구로 캐릭터는 아니다. 생존경쟁의 스트레스로 인해 반대로 언제나 웃는 얼굴을 익히고 그것을 효율화하는 것을 습득했다. 이러한 성장 배경 때문에 무자비한 생존 경쟁에 몰아넣은 히이라기 가문에 반감을 가지고 있다.

마히루에 대해서는 깊이 사랑한다는 감정이 있던 것은 아니었지만 그 생고생을 하고와서 약혼녀를 만나자마자 차였기 때문에[3] 그녀가 맹목적으로 구애하는 남자 이치노세 구렌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는 질투와 호기심을 느끼고 구렌에게 접근한다. 히이라기 가문에 반감을 가지는 공통점이 있어 뜻이 맞는 반면 구렌에겐 절대로 지고 싶지 않다는 마음도 있다. 하지만 점점 구렌을 매력적으로 느끼게 되고 마히루가 왜 그를 택했는지 알 것 같다며 인정하는 면도 보인다. 하지만 구렌보다 본인이 더 미형이라는 것에 대한 자신감은 놓지 않는다 작 중 이야기가 진행되면서 여러 가지로 구렌과 많이 얽히면서 가까이 지내고 있다.[4]
----
  • [1] 양자로 들어갔기 때문에 히이라기 가 내에선 분가 취급을 받고 있다.
  • [2] 목적은 히이라기 가의 우수한 유전자를 가진 아이를 만들어 내기 위해서였다.
  • [3] 하지만 마히루가 폭주하기 전까지 허울상 약혼자의 명맥은 유지했다.
  • [4] 다만 신야가 구렌과 가까이 지내려고 하는 것이지 구렌은 신야에 대해서 귀찮아하는 경향이 있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4-02 23:30:53
Processing time 0.2105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