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히타치인 히카루

last modified: 2014-12-02 10:25:24 by Contributors

常陸院 光 Hikaru Hitachiin


우측이 히카루.



의류 회사를 운영하는 히타치 가의 쌍둥이 형제 중 형이며, 히타치인 카오루와 함께 히타치인 쌍둥이로 불리고 있다. 애니 한정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들을 가르마로 구분하지만, 종종 이걸 가지고 장난칠때가 많다. 그러나 단 두 명만이 가르마를 보지 않고 알아냈다. (하나는 후지오카 하루히, 또 하나는 아래 서술.) 하루히하고는 동급생이다.

호스트부에서 카오루와 함께 소악마 포지션을 담당하고 있으며, 종종 카오루와 근친 플레이로 여성들의 망상을 자극하기도 한다 (?) 작 중에서 노골적인 BL 패러디를 담당하고 있는 포지션이기도.

집안이 의류 회사인데다, 어머니가 유명한 패션 디자이너여서 그런지 옷에 대한 감각이 상당하다.

실생활에서도 쌍둥이 간의 우애가 굉장히 깊은데, 문제는 그 우애가 한동안 굉장히 폐쇄적였다는 것. 어렸을때부터 상류층 사람들의 가식적인 태도를 보고 자라온데다 친구도 별로 없었기 때문에 독설을 내뿜는 캐릭터가 돼버렸다. 하지만 그 와중에 접근해온 한 여자 아이가 그들에게 진실하게 접근하면서 누가 누군인지 정확히 꿰뚫어낸 사건 이후 서서히 폐쇄적인 관계에서 벗어나기 시작했다. 그래도 스오우 타마키를 만나기 전까지는 여전히 다른 이들에게 까칠한 편이였다. [3]

허나 호스트 입부 이후 그럭저럭 모나지 않게 대인 관계를 이어오던 동생 카오루와 달리 히카루 쪽은 여전히 소유욕이 심한데다 [4] 자신의 연애 라이벌(로 보이는) 사람에게 험하게 말을 해 하루히나 다른 사람들에게 비난받기도 했다.

그래도 근본이 나쁜 사람은 아니다. 다만 대인 관계에 서툴 뿐이다. 반대로 이야기하자면 자신의 감정에 굉장히 솔직하다고 볼 수 있을 것이다. 그 솔직함이 지나치게 공격적이여서 문제지. 다행히 카루이자와에서 하루히하고 대립한 이후엔 그럭저럭 요령이 생긴 것 같다.

하루히 입단 이후부터 은근히 하루히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었고 마침내 카루이자와에서 하루히하고 연애 플래그를 세웠지만, 결국 타마키에게 하루히를 넘겨주게 된다.


----
  • [1] 드라마 CD에서는 카오루를 맡았다. 어?
  • [2] 카오루를 맡은 타카기 만페이와는 진짜 쌍둥이 형제.
  • [3] 그들을 짝사랑하던 여자를 울린데다, 타마키를 조롱하고 모욕하는 행동까지 서슴없이 저질렀다. 모두 타마키가 잘 수습해서 그냥 넘어갔지만.
  • [4] 그 대상이 입단 전에는 카오루, 하루히 입단 후에는 후지오카 하루히로 넘어간 것 같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12-02 10:25:24
Processing time 0.1602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