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5th-G

last modified: 2015-01-05 22:44:57 by Contributors





Contents

1. 5th-G의 세계관
1.1. 5th-G의 개념
1.2. 5th-G 인류
2. 5th-G의 개념전쟁
3. 5th-G의 전룡교섭

1. 5th-G의 세계관

낙하방향을 개개인의 의사로 정할 수 있는 개념을 갖은 세계.
인디언의 신화[1]로 Low-G에서는 미국, 신주세계대응론에서는 홋카이도(北海道)에 대응한다.
대기가 있는 우주에 두개의 혹성이 인접해 떠 있는 구조로 개념을 응용한 비행기술로 양 혹성의 교류는 초기부터 행해졌다.
흑양(黑陽)이 폭주를 하여 양 혹성을 파괴하여 혹성의 잔해가 흩어져있는 세계가 됐다.

1.1. 5th-G의 개념

낙하방향을 개개인의 의사로 정할 수 있는 개념을 갖은 세계.
아래의 조건이 없는 물체나 생물체는 무중력으로 떠 다닌다.

  • 모든 것은 아래로 떨어진다.[2]

1.2. 5th-G 인류

어떤 외모였는지는 불명이며[3], 흑양에 의해 행성이 파괴되어 기룡에 의식이 동화되며 모든 인류가 멸종한다.


2. 5th-G의 개념전쟁

개념전쟁을 대비해 기룡의 생산과 혹성을 요새화해 자원혹성은 방어기지로 백창(白創)을 배치했고, 거주혹성은 생산기지로 흑양(黑陽)을 배치했다.
하지만 개념전쟁이 지속되는 동안 흑양(黑陽)은 혹성을 지키면 전쟁을 통해 사람들이 죽는 것으로 인해 과부하가 되어있는 상황에서 9th-G의 생화학 병기로 인해 고통받는 사람들을 보고 폭주를 하며, 지켜야할 인류를 무장시켜 보내는 기지를 파괴하면 평화가 온다로 해석해 양 혹성을 파괴하게 되면서 대기가 사라지게되면서, 5th-G 인류를 사멸시킨다.
백창(白創)은 남은 기룡[4]들을 이끌며 폭주한 흑양을 요격하면서, 5th-G는 내란상태가 되지만 흑양은 전투에서 일정 수준이상에 부상을 당하면 Low-G로 피신하고[5] 남은 기룡은 흑양(黑陽)의 개념핵이 사라진 공백으로부터 5th-G를 지키기 위해 Low-G로 추격을 못하고 남아있게 되면서 내란이 계속 지속 된다.
Low-G로 추락한 쇼틀3가 호국과에 협력하게 되어 같이 5th-G를 조사하던 리챠드 선더슨은 기룡이 인류에서 기룡으로 합일 했다는 것을 알게된 후 백창을 만나서 폭주하는 흑양(黑陽)을 없애기 위해서는 인류의 명령이 필요하다는 부탁받고 5th-G의 전권을 위임 받아 Low-G로 피신한 흑양(黑陽)을 격추하기위해 Low-G로 이동하며, 개념핵이 사라진 5th-G는 멸망한다.
리처드 선더슨은 5th-G의 전권을 자신이 아닌 5th-G의 언어로 행복을 뜻하는 히오라는 이름을 가진자에게 권리를 넘기겠다고 한다.
그리고 리처드 선더슨은 호국과에 보고를 하지 않은채 흑양을 격추하여 태평양 바다속에 수장시킨다.


3. 5th-G의 전룡교섭

격추되었던 흑양(黑陽)은 태평양의 바다 속에서 재생을 하지만 기억을 잃은채 돌아다니다. 리처드 선더슨의 냄새를 쫏아서 미국으로 가서 히오의 어머니를 살해하게된다.
전룡교섭이을 대비하기위해 일본으로 간 리처드 선더슨을 발견한 흑양(黑陽)은 전투를 벌이게 되고, 자신의 머리에 창이 박히는 부상을 입은 뒤 리처드 선더슨을 살해한다.
그리고 피난한 히오 선더은 댄 하라카와와 만나게 되었다.
미국UCAT는 리처드 선더슨이 죽을 경우 모든 권리를 얻게 되므로, 5th-G의 전룡교섭을 미국UCAT가 하기를 원하나 4th-G와의 교섭을 마치고 온 사야마 미코토가 바쿠를 이용하여 리처드 선더슨이 5th-G의 전권을 죽기전에 자신이 아닌 5th-G의 언어로 행복을 뜻하는 히오라는 이름을 가진자인 자신의 손녀에게 권리를 넘겼다는 것을 밝혀낸다.[6]
히오 선더슨은 댄 히라가와와 함께 쇼틀3에서 진화한 선더펠로에 탑승을 하여 전투를 벌이고,[7] 댄 하라카와는 리처드 선더슨이 공격한 창을 이용해 다시 공격하면서 흑양은 잃어버렸던 기억을 찾게되었고, 히오에게 개념핵을 넘긴뒤 흑양(黑陽)은 하늘로 올라가며 사라진다.
그리고 히오 선더슨은 자신의 삼촌인 오도를 만나게 되었고, 미국으로 돌아가지 않고, 일본에 남아서 댄 히라가와와 함께 팀 리바이어선의 일원이 된다.


  • 5th-G의 재교섭
스포일러 존재를 알았지만 5th-G의 남아있는 기룡은 선더펠로 혼자 뿐이었고 선더펠로는 관심이 없었기 때문에 재교섭은 일어나지 않았다.[* 기룡의 주인으로 인정되는
----
  • [1] 실제로는 멕시코 신화가 원형으로 생각된다
  • [2] 아래의 개념이 없는 물체의 경우 무중력 상태로 떠 다닌다.
  • [3] 인디언과 비슷한 외모로 추정
  • [4] 행성의 파괴에서 살아남기 위해 대부분의 사람이 기룡으로 합일을 했다
  • [5] 이때 미국으로 넘어가 미국의 전투기를 부수는 등의 행동을 했으며, 리처드 선더슨의 친구인 제임스 데이비스도 흑양에 의해 사망했다.
  • [6] 미국UCAT가 기룡으로 도움을 주었으나, 흑양은 자신의 개념핵을 열화복제하여 군대를 만들었기 때문에 복제한 기룡을 흑양으로 오인하고 전투를 했으나 중협급 한마리를 격추시키고 전멸한다.
  • [7] 오쿠타마 UCAT에 있던 베스퍼 캐넌은 중간에 날아가다가 공중에서 합체를 한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1-05 22:44:57
Processing time 0.1276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