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Bingo Players


Bingo Players

Contents

1. 개요
2. 활동


1. 개요

네덜란드 태생인 폴 바우머(Paul Bäumer) 마틴 훅스트라텐(Maarten Hoogstraten)으로 구성되었었던 듀오 DJ이다.당시의 사진 현재는 사진에 나와있는 마틴이 활동중이다. 폴에 대한 내용은 아래 참조.

2. 활동

2008년 Touch Me라는 첫 싱글로 데뷔했다. 그리고 2011년도에 발표한 이들의 대표곡이자 싱글인 Cry(Just a Little)[1]Rattle[2]이 벨기에, 네덜란드, 영국 등등 차트 순위에 오르면서 흥행세를 타게 된다. 2013년에는 같은 곡을 다시 믹싱한 Get up(Rattle)으로 영국차트 1위, 프랑츠 차트 9위 독일 차트 10위, 오스트레일리아에서 4번의 플래티넘을 차지하고 뒤이어 낸 Buzzcut으로 명실상부 인기 DJ가 되었다.

2013년 7월 19일에 폴이 암에 걸렸으며 이를 치료하게 위해 라이브 활동을 중지하겠다고 페이스북에 발표했다. 다만 폴은 라이브 디제잉만 빠지고 작곡활동은 치료와 더불어 계속 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그는 1년을 버티지 못하고 사망하였다고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왔다.
많은 DJ들과 프로듀서들이 그에게 애도를 표했으며 특히 Skrillex는 워낙에 이들과 막역한 사이였기 때문에 그를 추모하는 뜻으로 공연 중에 그를 언급하면서 Cry를 틀었으며 2014년 지금까지도 틀고 있다.

그 이후 빙고 플레이어의 모든 활동은 중단되었고 빙고 플레이어스가 아닌 플레이어가 되면서 이대로 활동을 영원히 중단할지까지 얘기가 나왔었으나 폴이 투병 당시에 '계속 활동을 이어나갔으면 좋겠다' 라는 의견을 이어 받아 존속하기로 결정했다. 라이브 활동은 중단되었지만 레이블인 Hysteria와 라디오 방송은 운영.

2014년 들어서 마틴이 활동을 재개했으며 신곡으로 내놓은 'Knock you Out'도 매우 많은 호평으로 줄을 잇고 있다.
----
  • [1] Brenda Russell의 Piano In The Dark를 샘플링한 곡이다. 후에 Flo Rida가 이 곡을 다시 샘플링한 I Cry를 내놓았다.
  • [2] 한국에는 시루떡춤으로 알려진 곡이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12-24 18:19:10
Processing time 0.1111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