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DESERT ARROW

last modified: 2013-07-31 19:19:27 by Contributors

Ace Combat 5 The Unsung War Mission 16A.

미션 설명


쵸퍼 : "이번에는 자신이 정하라고?"

유크토바니아 국내 질라치 사막에서 적 주력부대와의 결전이 예정되어 있는 상태에서 2개의 미션이 주어지는데, 이번에도 코인토스로 결정해버린다.이 편대는 그냥 아무데나 쳐 넣어도 상관없다는건가?

  • 해당 미션은 전 미션인 WHITE NOISE에서 마지막 쵸퍼의 물음에 Yes로 대답시 분기된다.

미션 공략


광활한 사막에서의 아군 폭격기와 지상군 호위를 맡는 멀티롤 임무다. 일정 포인트(16,000포인트)를 획득하면 1차 미션의 종료 조건을 완수할수 있는데 정말 질리도록 왔다갔다 하는 것과 시간이 오래 걸리는것만 제외하면 (아군 지상군은 강 남쪽에서 진군, 폭격기 편대는 강 북쪽에서 적 야전공군사령부로 날아가는 중이니.) 무난히 처리할 수 있다.

단, 주의해야 할 사항이 에이스 컴뱃 5는 재보급의 개념이 없다. 저걸로 끝나면 다행인데 제한시간이 종료되면 바로 2차 미션으로 적 공군의 증원이 나온다. AAM을 아껴놓지 않았다면 이녀석들을 기총만으로 잡아야 하는 사태가 벌어질수 있으니 적당히 아껴서 미사일을 운용해야 한다. 적 편대는 공중급유기 KC-10및 조기경보기 E-767과 호위 편대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 편대마저 몰살시켜야지만 미션이 클리어된다.

추가 내용


  • S랭크 획득을 위해서는 1차 미션에서 최대한 적을 박살내야 한다. 1차 미션에서 16,000포인트 이상 얻은 상태에서 제한시간까지 끌면 적 공군 증원이 나오면서 남아있던 TGT들은 사라지기 때문이다.

  • 이 미션에서 팔켄의 파츠를 얻을 수 있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3-07-31 19:19:27
Processing time 0.0147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