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J-hope

last modified: 2015-11-29 18:57:34 by Contributors

이 항목은 제이홉, 정호석으로 검색해도 들어올 수 있습니다.

Contents

1. 프로필
2. 소개


1. 프로필

J-hope.jpg
[JPG image (268.82 KB)]
이름 제이홉(J-hope)
본명 정호석(鄭號錫)
별명 제이홀스, 희망군, 제이호프, 호시기[1]
출생 1994년 2월 18일, 광주광역시
신체 177cm, 59kg, A형, 매우 말랐다!
포지션 서브래퍼, 메인댄서
특기 춤, 폭풍애교, 귀엽게 존재하기, 사랑스럽게 존재하기
가족 어머니, 아버지, 누나[2]
데뷔 2013년 싱글 2 COOL 4 SKOOL
소속그룹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2. 소개

팀의 희망적인 존재이며, 멤버들 중 예명의 뜻이 가장 심오하다. 판도라의 상자가 열렸을 때 모든 악이 다 떠나가고 마지막에 남은 것이 희망이라며 본인의 성인 정에서 J를, 희망의 Hope를 따서 예명을 지었다고 한다.

랩에 있어서는 아직 서브래퍼지만 배움이 빠른 편이라고 한다. 통통 튀는 것 같은 음색이 매력적. 특히 <SKOOL LUV AFFAIR>에 수록된 Intro : Skool Luv Affqir, 동일 앨범의 어디에서 왔는지 등에서 그런 점이 더 두드러진다. 거기에서 끝이 아니라 <DARK & WILD>에 수록된 BTS Cypher PT.3 : KILLER(Feat. Supreme boi)[3]와 힙합성애자, <O! RUL8, 2?>에 수록된 BTS Cypher PT. 1같은 곡을 들어보면 또 다른 매력이 있다.
춤 실력이 월등해 주로 소화하기 힘든 안무를 주로 담당한다. 상 남자 안무를 보면 알겠지만 뒤에서 뛰어나온다. 데뷔 전 자신과 지민, 정국이 주도해 다른 멤버들을 가르쳐 주며 새벽 춤 연습을 했다고.

예명다운 성격의 소유자로 친화력이 좋아 대외적으로나 팀 내부적으로나 잘 섞인다는 멤버들의 증언이 있음. 원래 사람에게 다가가는 성격이라 보이는 그대로 거리낌 없이 말한다고 한다. 성격처럼 예능이나 여러 방송에서 참 적극적이다.

이런저런 영상을 보면 애교가 참 많다.동생들하고 애교 배틀하는 정호석(당시 21세)깨알같이 애교부리는 호석씨(당시 21세) 30초부터 42초 깨알같이 애교부리는 호석씨(당시 22세) 36초부터 50초까지힝? 힝? 히이잉~? 힝~!
하지만 의외로 연습생 때는 애교부리는 정호석은 없었다고 한다. 어쨌든 지금은 애교 머신

연습생 때 일화 중 하나로 대뷔조에 들어온 지민과 서로 너무 어색해서 서로 지민씨, 호석씨 했다 카더라.

간혹 자주 나오는 전라도 사투리가 상당히 매력적. 목소리가 전라도 사투리에 특화된 것만 같은 적절함을 보여준다.
다들 남자는 경상도라는데, 이 사람을 보면 전라도야말로 씹덕터진다.

간혹 이렇게 섹시하기도 하다.



간혹 뚱하다가도

이렇게...!

결론은 귀엽다.

웃을 때 하트입이 되는데 이게 꽤나 치명적인 매력.


그리고 2014 MBC 가요대제전에서 엄청 미모 포텐이 터졌다는데 자료 있는 이는 추가 바람

추가 감사

호르몬 전쟁 제이홉 파트 중에서

"Girl 니 유혹에
밤마다 지켜 내 컴퓨터 자리
그녀를 위한 lady first
여잔 차가운 빙산? Let it go
날 미치게 하는 female
날 자극하지 매일
오늘도 호르몬과의 싸움 후
내 여드름을 째"

라는 가사가 있어서 팬들 사이에서 잠시 논란(?)이 있었다.
팬 미팅에서 슈가 白 "음란마귀는 여러분 마음속에 있는 거예요."(...)
반박할 수 없다.

두상이 길어 제이홀스라고 불린다. 이 제이홀스라는 별명은 채널방탄 추석특집에서도 언급되었다. 멤버들끼리 장원을 가리는 특집에서 말 타기 경주가 있었는데 제이홉과 제이홀스(말)의 궁합이 기가 막혔다.
더 쇼 방탄소년단 60초 인터뷰에서 얼굴 길이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으로 직접 측정해 본 결과는 27cm.

같은 팀, 모 멤버와 조금 진한 입술 뽀뽀를 한 적이 있다. 무려 방송에서...! 몬스터가 친구지만 정말 미안하다...!라고 뒤에서 말하는 게 들린다. 그리고 슈가는 이 상황에 상당히 만족한다. 정국은 본인이 더 난리 --심지어 지민이는 엄청 좋아함 내가 호석이었다면 다 미웠을 듯.12분 16초부터 14분 53초까지를 보자. 관전 포인트는 모 멤버와 제이홉의 부들부들, 그리고 두 사람의 뒷목을 살포시 잡아주는 슈가.
이 에피소드는 여기에서 일단락되는 줄 알았으나...
신인왕 방탄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이어진다. 당연하지 코너였는데... 28분 45초부터 30분 47초까지를 보자. 이번 관전 포인트는 제이홉의 극딜 퍼레이드와 상대방의 멘붕.사실 다 필요 없고 혀!!!!

한때 광주에서 이름 좀 날리던 춤꾼이었으며, 대표적인 광주 출신 동방신기유노윤호, 빅뱅승리, 그리고 2NE1공민지와 같은 댄스학원 출신이라 밝힌 적이 있다.

No More Dream 활동 당시 올린 앞머리와 긴 구레나룻, 보는 사람이 다 숨이 막힐 정도의 마스크 패션이 압권이었으나 차차 나아질 거라고 애써 자신을 위로한 팬들에게 N.O 활동 내내 두건과 스냅 백을 착용하며 충격과 공포를 주었다. 이후 상 남자로 컴백. 밝아진 머리색과 시원하게 밀어버린 구레나룻 등으로 놀라운 비주얼을 선사했다.

이상형은 요리를 잘하고 나를 사랑해 주며 생각이 많은 여자.

밖에서는 지민과 함께 분위기메이커를, 숙소 내에서는 방의 어머니를 맡고 있다. 빨래 좀 개부러라~
----
  • [1] 유래는 <SKOOL LUV AFFAIR> 트랙 중 하나인 어디에서 왔는지
  • [2] 멤버들 중 유일하게 누나가 있다. 다섯 살 차이가 나는데 사이는 좋은 편이라고 한다. 멤버들 말에 의하면 굉장히 예쁘다고 한다
  • [3] 이 곡에서 제이홉이 여태껏 선보인 적이 없는 랩 스타일을 보여준 탓에, 일부 팬들이 제이홉 파트를 듣고 슈프림보이로 착각하는 사태가 발생하기도 했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11-29 18:57:34
Processing time 0.1762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