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Lords Of The Lockerroom

last modified: 2015-06-06 14:00:01 by Contributors

주의 : 성(性)적 내용이 포함된 문서입니다.

이 문서와 하위 문서는 성(性)적인 요소에 대한 직접·간접적인 언급 혹은 설명을 포함합니다. 열람시 주의를 요하며, 원하지 않으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Lordsofthelockerroom.jpg
[JPG image (22.04 KB)]

>ㅁ< 굉장히 즐거워 보인다.


Contents

1. 개요
2. 전개
3. 대사
4. 여담

1. 개요


감독은 매슈 무어. 출연은 네 명의 찰진 형님들 빌리 헤링턴, 마크 울프, 닉 스틸, 반 다크홈이다.

줄거리를 간단히 설명하자면, 한 로커룸에서 네 명이 어쩌다 시비가 붙어 토너먼트 형식으로 레슬링 대결을 벌인다는 내용. Can-Am의 작품답게 작중 너무 격렬하게(?) 승부를 벌인 나머지 옷이 마구 벗겨지고 이곳저곳을 잡히고 때리고 여튼 대놓고 오버스러운 레슬링 연기를 벌인다. 그래서인지 니코동에서는 "사실 비오란테(마크)는 중력을 조종한다!"(..) 같은 농담도 생겼다.

내용적인 콘셉트싸우면서 부각되는 남자들 육체미 감상용 물건. 포르노인데도 정사 신이 주가 아니라니 의아해하는 이들이 있을지 모르지만 사실 이런식으로 신은 없이 배우들의 육체미[1]만을 보여주는 작품도 외국의 게이 포르노에서는 어엿한 하나의 장르다. 때문에 내용상이나 붕탁합성물에서나 워크아웃이나 하우스 오브 디텐션보단 수위가 약간 낮다.

비슷한 콘셉트의 다른 유명 작품으론 Workout이 있다.

2. 전개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아니 근데 이런걸 스포해도 되는거야?
  • 제1시합 빌리 헤링턴 vs 닉 스틸
    로커룸의 샤워장에서 샤워를 하고 있던 빌리. 때마침 들어온 닉이 흘끗흘끗 보던 걸 빌리가 알아채면서 싸움이 시작된다. 닉이 작은 몸집을 이리저리 날려 빌리를 화나게 하지만 결국 빌리가 바른다. 레슬링 후 패자인 닉은 빌리에게 검열삭제
    한국에선 닉이 빌리의 엉덩이를 쓰다듬는(?) 장면이 주로 쓰인다

  • 제2시합 마크 울프 vs 반 다크홈
    다크사이드의 지배자(...)답게 각종 다크♂한 기술들을 구사하는 반에게 초반에는 마크가 조금 밀리지만, 자신의 비오그래비티 능수능란한 레슬링 스킬들로 비오클로 반을 떡실신 상태로 만드는 데 성공한다. 레슬링 후 샤워 장면에선 마크와 반 각자의 뜨거운 사정.샤워나 해라
    한국에서 붕탁물합성시 가장 많이 활용되는 부분이다. 맨 처음 말다툼 장면과, 중간에 마크에게 잡힌 반이 마크의 그 곳을 손으로 찔러 역관광하는 장면, 반이 마크에게 모내기(?)를 하는 장면 등 수 많은 장면들이 쓰인다. 대사는 아래 대사집을 참조하자.

  • 제3시합 빌리 헤링턴 vs 마크 울프
    앞선 두 시합의 승자끼리 벌이는 한판승부. 빌리가 먼저 마크에게 시비를 건다. 레슬링 도중에 기운을 보충하려는 듯 잠시 사정(?). 막상막하의 싸움이 펼쳐지지만 최종 승자는 빌리. 패자 마크는 관례(?)에 따라 엉덩이를 벌리고 빌리에게 봉변을 당할 줄 알았으나 아쉽게도 왠지 여기서 로커룸의 제왕은 끝이 난다.

    한국에선 마크가 빌리에게 잡혀 비명을 지르는(?) 장면이 쓰인다.

3. 대사

스토리에 별로 비중이 없는 작품 특성상, 대사는 레슬링 도중 나오는 신음소리들을 제외하면, A4용지 5장에 다 들어갈 정도로 대사가 없다.

하지만 로커룸의 제왕의 대사는 영상합성물의 소재나 인터넷 개그의 소재가 되는 경우가 잦은데, 대표적으로 니코니코 동화루리웹의 경우를 들 수 있다. 주목할 만한 대사를 써 보자면 다음과 같다.
보기
한국어 더빙 버젼조↗까↘
무한도전 버전
위와 동일인물이 더빙한 '신사적인 라커룸'땡↗큐↘


<본디지 복장에 가시 목걸이를 한 반이 로커룸으로 들어온다>
마크 울프(이하 마크) : Hey buddy, I think you've got the wrong door,
           어이, 거기 친구., 로커를 잘못 찾은 것 같은데.
           the leather club is two blocks down.
           가죽옷 클럽은 두 블록 아래거든.
반 다크홈(이하 반) : Fuck♂You↘ 까!
<마크가 반에게 접근한다>
마크 : Ah, Fuck♂You↘ leatherhead?(leatherman 이라는 말도있다)[2] Maybe you and I should settle it right here on the ring?
뭐, ㅈ까라고, 애송아? 아마도 너와 나는 바로 여기 링 위에서 결판을 지어야겠는데?
<반도 같이 상대를 밀친다>
반 : Oh yeah?
오, 그래?
마크 : Yeah, We gonna wrestlexxxxx
그래, 레슬링으로 붙어 보자고.
반 : I'll kick your ass!
넌 상대도 안돼!
마크 : Ha! Yeah right man. Let's go! Why don't you get out of that leather stuff? I'll strip down out of this and we'll settle it right here in the ring. what do you say?
하! 그래, 한판 해보자고! 그 가죽옷은 벗어 버리는 게 어때? 난 이 옷 벗을 테니. 링 안에서 결판을 내는거야. 어때?
반 : Yeah, no problem!
그래, 문제 없어!
마크 : You got it. Get out of that uh, jabroni outfit.
좋았어. 그 어, 자버 레슬러[3] 옷이나 벗어.
반 : Yeah↘, smart↘ ass♂.
그래, 건방진 놈. <-위 더빙판에서는 똑똑한 엉덩이(...)라고 나온다.
<그리고 둘 다 돌아가 옷을 갈아입는다>
마크 : I'll show you who's the boss of this gym.
내가 이 체육관의 보스가 누구인지 보여주지
마크 : ...changing the boss of this gym.
...이 체육관의 보스를 바꾸는거야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4. 여담

네이버 영화에도 올라와 있다. 네이버 영화 링크(성인 인증 필요) 2015년 3월 기준, 평점은 9.94.흠좀무... 참고로 10점을 주지 않은배신자 사람은 356명중 단 네 명 뿐. 이렇게 약을 거하게 빤 리뷰도 등장하고 있다.

웹툰 매지컬 고삼즈에서 닫힌 성 정체성로커를 열고 마음 속의 자물쇠까지 모두 풀어버리는 마법으로 나온다. 남궁선녀: 그것 참 큰 힘 가득한 마법이구나
----
  • [1] 배우들의 상당수는 웬만한 보디빌더선수들 이상가는 육체미를 보여주는 수준이라 어지간한 보디빌더 화보집 이상가기도 한다.
  • [2] little man? 으로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매우 많다.
  • [3] 자브로니. 다른 선수를 띄워주기 위해 경기에서 많이 패배하는 레슬러.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6-06 14:00:01
Processing time 0.1408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