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POWDER KEG

last modified: 2013-07-31 19:20:16 by Contributors

Ace Combat 5 The Unsung war Mission 12A.

목차

1. 미션 설명
2. 미션 공략
3. 추가 내용

1. 미션 설명

여전이 열받는 면상의 페럴트 대령의 잔소리 후 "결백을 스스로 증명하라."라는 말과 함께 다시 전장으로 돌아가게 된 워독 분견대. 이번 작전은 밀림지대에 숨겨진 적 보급물자들을 파괴하는 것이다.

2. 미션 공략

설명 전 미리 해놓고 싶은 말이 있다. "완전 짜증 유발 미션이니 각오할 것."
이유는 적의 SAM시설이 있는게 아니라 휴대용 지대공 미사일을 든 적 보병들의 대공공격에 지속적으로 시달릴 것이기 때문이다. 덤으로 SAM처럼 파괴도 못한다. 그냥 미사일 경보 울리면 즉각 회피밖에 답 없다.(......)

이점만 제외하면 그렇게까지는 어렵지 않다. 상공에 적기가 몇기 설치기는 하지만 이쯤 와서 공격기 끌고 와도 적 전투기 격추를 못하겠다는 분은 없으리라고 믿는다.(.....) 중요한건 휴대용 지대공 미사일 세례를 피하는 것. 또한 해당 목표인 보급물자 집적소는 상공에서 GPB등 폭격으로는 파괴할 수 없다. 직접 입구에다가 AAM을 박아줘야 한다. 즉, 실수로라도 지상에 키스하는 일이 없기를 바란다. 특히 마지막 보급물자 집적소(어디서부터 파괴하든 맨 마지막으로 남은 TGT) 공격시에는 지대공 미사일이 정면으로 4~5발이 동시에 날아온다. 조심할 것.

3. 추가 내용

이 미션에서 팔켄의 파츠가 나온다. "HANGER"라고 이름이 나와 있는 TGT이 있는데 격파하면 파츠를 입수 가능하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3-07-31 19:20:16
Processing time 0.0030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