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Regular Ordinary Swedish Meal Time

last modified: 2015-04-10 02:07:06 by Contributors

이 항목은ROSMT, 스웨덴 요리법, 스웨덴식 요리법으로 검색해도 들어올 수 있습니다.

ROSMT.png
[PNG image (650.6 KB)]

우는 천사
'Barbaric Brutal Breakfast'편의 한 장면. 빌빌거리며 냉장고로 기어가 마요네즈를 꺼내먹고 각성하는 장면이다. 역시 이 형은 마요네즈가 라이프.

Chop your food. Chop your friends. Chop the world. BECAUSE IT'S GOOD FOR YOU! (네 음식을 썰어버려. 네 친구를 썰어버려. 세상을 썰어버려. 네 몸에 좋거든!)
SWEDISH STYLEEEEEEE! (스웨덴식 요리법이다!!!)
Pre-dinner mayonnaise. IT'S GOOD FOR YOU. (식전 마요네즈.[1] 몸에 존나 좋다.)
HACKA LÖKEN!! (양파를 썰어!!)
Dinner is served. BITCHES!(쳐묵자, 그지드라!)
잘라 버터![2]
MJÖLK! 마약
POTATIS!옘병할 감자 새끼들!!
LÖK! 빌어먹을 양파 개쌍놈
Swedish bacon chopping time!(스웨덴식 베이컨 썰기다!)
Melt the butter!!!!!!(버터를 녹여!!!!!)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앍!!![3]


Contents

1. 개요
2. 특징
3. 등장인물
3.1. 니클라스 룬드베리 (Niklas Lundberg)
3.2. 톰 브렌스트룀 (Tom Brännström)
3.3. 니클라스 오덴 (Niklas Odén)
3.4. 이삭 앙클레브 (Isak Anklew)
3.5. 안드레아스 쇠데르만 (Andreas Söderman)
3.6. 여자친구(?)
3.7. 미스터 폭스
4. 그 외
5. 여담


1. 개요


줄이면 ROSMT. 진정한 싸나이의 요리 방법을 보여주는 스웨덴바이킹 칼로리 폭탄 유튜브 유명 업로더와 그의 동영상 시리즈.

정식 명칭은 'Regular Ordinary Swedish Meal Time'. 국내 몇몇 사이트에서는 대충 다 생략하고 '스웨덴식 요리법'이나 '남자답게 요리'라는 이름으로 병맛자막이 붙어 돌아다니기도 한다. 자막 퀄리티는 큰 기대는 하지 말자. 근데 사실 그래서 더 재밌다. 여기로 가면 볼 수 있다. 선대가 그만두자 새로운 놈이 나타났다.사이트1 사이트2 그리고 퀄리티가 이미 자막을 넘어서 방송국에서 촬영된 영상을 편집해 공중파로 보낼 때 처럼 변하는 수준의 고퀄 자막 사이트 3 하지만 전혀 Regular하고 Ordinary하지 않아서 문제지. 말하자면 '흔한 스웨덴의 일반적인 식사 시간' 같은 반어법이다. 매화 오프닝 타이틀에서 헤비메탈 톤으로 REGULAR! ORDINARY! SWEDISH MEAL TIME!을 외치고 밑에 - In Swenglish라는, Swedish + English의 합성어로 한마디로 스웨덴식 영어. 우리네 콩글리시와 같은 맥락의 자막이 나온다. 실제로 작중 언어는 영어이긴 한데 (대략) 바이킹식 거친 억양을 쓰는지라 영어를 잘 알아도 알아듣기가 쉽지 않다. 가끔은 그냥 스웨덴어를 쓰기도 하고.. Swedish Sausage Stroganov Suicide 에피소드부터 이 방식이 시작되었고 Superior Smörgåscake 에피소드에서 정착되었다.

2011년 1월부터 업로드되기 시작한 스웨덴의 요리 동영상으로, 모티브는 스웨덴 영화 'Farsan' 에서 '마초 샐러드' 로 잘 알려진 장면과 캐나다의 유명 요리 동영상인 EpicMealTime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밝힌 바 있다. 실제로 Epic Meal Time이 구독 되어있기도 하고.그 때문인지 영상이 에픽 밀 타임과 유사한 경향이 있다. Macho Salad의 패러디 영상 역시 업로드한 바 있다.

2. 특징

가족이나 친구에게 저녁 식사를 대접하는 것이 기본적인 내용이다. 얼핏 들으면 멀쩡한 내용이지만 컨셉이 바이킹요리사답게 요리 과정이 열정적이며 매우 파괴적이고 폭력적이다. 그러나 순록 고기 등 귀중하거나 유리병에 담긴 겨자 등 뒷정리가 감당이 안되는 재료는 스웨덴 숙녀 다루듯이(...). 특히 마요네즈 여하튼 싸나이의 가슴을 불타게 한다. 실제로 보다 보면 식탁에 끼어들고 싶어진다! 뒷정리만 빼고

이 동영상에 나오는 그 어떤 사람도 제정신이 아니기 때문에 초대받은 사람들의 표정도 매우 도발적이고 공격적이다(...). 그렇다 보니 음식의 맛에 대해선 알 수 없으나 그럭저럭 퍼먹는 것으로 보아 대체로 맛은 있는 것으로 보인다. 사실 폭력적인 부분과 양 조절을 대충하는 듯한 모습을 제외하고 조리를 따라하면 그런대로 준수한 먹을거리가 완성된다.

사실 바이킹 식으로 요리를 하고도 그럭저럭 먹을만한 요리가 나오는 이유는 편집의 마술 덕분(...). 계란을 던지거나 밀가루를 폭발시키는 등 난잡한 연출이 나온 뒤 0.1초 뒤에 깔끔히 치워진 주방을 보는 모습 또한 시리즈의 백미. 특히 고기나 베이컨을 손질할 때 칼과 주먹으로 마구 내려친 뒤에 네모 반듯하게 썰린 결과물이 포인트. 참고로 시즌1과 시즌2의 화질차이가 분명한데, 초기에는 시즌 개념도 없이 Epic Meal Time을 패러디해 그냥 아이폰4로(...) 찍은 영상물이었다. 그러다가 반응이 굉장히 좋자 본격적으로 DSLR을 사용하기 시작한 것. 이때 사용한 모델이 캐논 EOS라 카더라

3. 등장인물

3.1. 니클라스 룬드베리 (Niklas Lundberg)


놀이동산 다녀옴.jpg
사실 저격수다[4]

ROSMT의 주인공! 본명 니클라스 룬드베리(Niclas Lundberg). 그의 성은 영어식으로 읽으면 '룬드버그'지만 스웨덴어식으로 읽으면 '룬드베리'이다. 2014년 기준 만 28세(!). 1986년 생. 수염만 깎으면 원래 나이인 28세처럼 보인다. 호텔 요리사. 그가 만든 요리들이 항상 그럴듯하게 나오는 이유가 있다. 인상부터가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주눅이 들게 만든다. 다듬어지지 않은 수염이 거칠게 숭숭 난 데다 항상 공격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째려보기 때문에 시청자에게 상당한 압박감을 선사하며, 간간히 특유의 괴성으로 부르짖는 FUS RO DAH! "Swedish Style!!" 은 이미 일반인의 범주를 초월하여 그의 광인 이미지를 더더욱 굳혀주는 원동력이다. 어딘가일꾼과 닮았다. 엘더스크롤 5: 스카이림이 나온 후에는 노르드와 얽혀서 도바킨 취급을 받고 있다. 하긴 둘 다 북방 민족이니 말이 되긴 한다?

외모도 이런 데다 요리 과정이 위에서도 언급했듯 매우 폭력적이고 포악하다. 요리 재료를 소개할 때 그냥 집어 던지는 건 기본이고 계란이나 베이컨, 감자와 같은 재료는 하나하나 파괴하거나 날것으로 씹어먹는 등[5] 차력사 수준의 화려한 쇼를 펼치기도 한다. 이렇다보니 그가 집어던진 요리 재료들은 대부분 개발살 조리대 사방팔방으로 튀어나가 보는 사람특히 요리사 지망인과 농부을 가슴 아프게 한다. 그러나 다음 장면에서 언제 그랬냐는 듯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 모습이 개그...포인트 이면서도 위생이 중요하다는 걸 보여주는 예시.인데 그 생각을 하는 걸까? 떨어진 거 다 주워담아서 계속하던데

본격적으로 요리하는 모습은 더욱 괴랄하다. 마요네즈와 유리병을 제외한 모든 포장은 아예 깨부숴 버리고 매 회마다 한 번 이상은 재료에 인정사정없이 주먹질을 해댄다. 남자는 주먹! 버터를 가지고 요리할 땐 맨손은 기본이고 심지어 발이나 얼굴로 문지르며, 반죽이나 감자, 손질할 고기 같은 것은 다른 도구를 사용하지 않고 오로지 주먹과 팔꿈치, 심지어 머리, 이빨, 수염, 가슴털, 괴성, 남자다움까지 사용하여 다지고 뭉치는 기행을 벌인다. Massive Meatloaf Mayhem 에피소드에선 미닫이문 틈에 재료를 두고 문을 힘껏 닫아서 다져버리는 퍼포먼스도 있었으니 말 다했다. 버터 정도는 FUS RO DAH면 충분하다! 버터 녹이기 시즌 2 이후 버터를 녹여서 넣을 요리가 나오면 무조건 소리부터 지르고 보는 모양이다. 밀가루나 설탕 등을 쓸 때는 포장지를 칼로 벅벅 찢은 다음 흡사 논밭에 비료 뿌리듯 마구잡이로 흩뿌려대기도 하고, 재료를 손으로 잔뜩 집어 냄비나 후라이팬을 부술 자세로 메다 꽂아버린다.

칼을 사용할 때에도 도마 위에 올려진 재료를 쓸 수 있을지 의문스러울 정도로 무자비하게 토막내는데 칼질을 너무 세게 해서 요리왕 비룡마냥 음식이 사방팔방으로 튀곤 한다. 최근에 들어선 족히 1미터가 넘는 크기의 도끼까지 구해와서 재료를 토막낸다. 깨끗하긴 한건가 동네에 흔히 있는 바이킹 슈퍼에서 사왔다카더라 물론 제대로 날이 서 있어서(...) 조리대, 심하면 탁자까지 부숴먹는다.호텔 요리사하니까 돈이 넘쳐나나 보지?

이 외에도 정신 나간 행동은 상당히 많다. 한 에피소드에서는 수도관이 얼어붙자 밖에 쌓인 눈을 퍼와서 눈을 녹인 물로 감자를 삶는 등 생존왕 못지않은 생활력을 보여주어 보는 사람들을 경악케 했다.잘라 버터! 그리고 항상 이런 미친 행각을 벌일 때마다 "스웨덴에선 이 정도는 기본(Regular)이다!" 라고 외치곤 한다. 역시 바이킹!

중간중간에 마요네즈케첩을 퍼먹는데 케첩은 요리 재료로 쓰일 때나 가끔 먹고 마요네즈는 거의 매 화 등장한다. 딱 한 번 빼먹었을 때는 요리가 끝난 뒤 소파에서 통곡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그 에피소드가 바로 위에서 언급된 Massive Meatloaf Mayhem이다. 그리고 먹고 나서는 항상 "It's good for you!" 가끔 자신이 아닌 남을 위해 무언가 해줄 때는 "It's good for him!" 도 외치지만, 이 경우는 동생을 싱크대에다 물고문할 때 같은 안 좋은 경우에만 사용했다... 이제 마요네즈는 룬드베리의 아이덴티티로 정착된 상황. 본인과 팬들이 릴레이로 마요네즈를 먹는 영상도 올라온 바 있다. 근데 먹는 사람들의 표정을 보면 하나같이 정말 맛없지만 팬심으로 열심히 먹는 것 같다. 매번 먹을때마다 코카콜라라도 마신 것처럼 "크아~"를 빼놓지 않으며, 이는 연출이 아니라 실제로도 마요네즈를 좋아한다고 한다. 뭐야 이 사람... 정말 마요네즈에 대한 그의 사랑은 각별한지 매 화 요리 재료를 소개할 때에도 요리에는 단 1g도 들어가지 않지만(...) 항상 마요네즈를 소개하며, "Pre-dinner snack(식전 간식)!" 이라 외치며 던지지 않고 곱게 모셔둔다. Barbaric Brutal Breakfast 에피소드에서는 아침에 일어나 빌빌거리며 냉장고까지 기어가더니 마요네즈를 꺼내 먹고는 각성하는 장면이 있고, 2014년 4월 17일자 Killer Kalops 에피소드에서는 미스터 폭스의 농간으로 마요네즈를 못 먹게 되자 멘탈붕괴를 겪기도 하고 2014년 8월 21일자 Pessimal Pie 에피소드에서는 마요네즈 과다복용으로 인해 테이블을 작살낸 데다가 순록고기 스튜의 몰락 편에서는 마요네즈를 복용하고는 어지럼증을 느끼며 환각을 보기도 해서 마요네즈에 뭔가가 있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 칠리 콘 카니지편에선 진짜 마약 흡입하듯이 도마에다가 마요네즈를 일직선으로 짜서 코...가 아니라 혀로 쭉 핥아먹었다. 그리고 그에게 있어서 마요네즈는 뽀빠이시금치와 같은 효과인 듯. 덕트 테이프로 단단하게 묶어놓은 걸 마요네즈 먹고 단박에 탈출.[6] 그런데... 2015년 2월 26일자 Call of Duty Cod 에피소드에서는 오덴이 왜 안 오냐고 전화통화를 하자 "마요네즈가 다 떨어졌다... 이제 네가 니클라스다."라는 장렬한(?)대사만 하고는 그 화 내내 등장하지 않았다! 오덴과 앙클레브는 아예 멀리 간 사람(...) 취급하며 배틀액스로 추모(?!)하기도...그리고 다음화에 멀쩡히 돌아오겠지 뭐 그 다음 편인 Grossed Roast Beef 편에서도 불참(!!!). 이렇게 ROSMT에서 영영 안보이는가 싶었으나, Monday's With Mr.Fox 2015년 3월 24일자분 동영상에서 그의 복귀를 알렸다. 전설의 절대식칼(?)마요네즈를 퍼먹으며...(...)#

특유의 괴악한 조리법으로 인해 음식이 제정신인 물건이 나올 리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음식은 멀쩡하다!! 그의 칼질 및 조리 솜씨를 볼 때 요리사로서 기본기는 상당한 듯하다. 다만 바이킹 컨셉의 영향인지 칼로리 폭탄 이니 함부로 따라하지 말자. 에픽 밀 타임보단 덜하다고 하지만. 그래도 야채는 넣는다.

원작 격인 Epic Meal Time과 차별화된 작품성으로(...) 컬트적인 인기를 끄는 바람에 니클라스는 이 동영상 시리즈로 한화 10억 원 이상의 돈을 벌어 들였다. 그래서인지 몰라도 최근 업로드 되는 영상의 배경이 되는 주방을 보면 초기 때보다 집이 좋아졌다.

참고로 격노의 롤케잌 (Raging Roflcake)[7]에서 여자친구에게도 깜짝선물을 해줄만큼(저 롤케잌이 선물이다)신사인듯. 하지만 여자친구가 와서 자신의 계획이 들통나려하자 그냥 창문으로(!!!)[8]뛰어 내려주시는 대단한 똘끼를 보여주셨다 이어지는 낙사크리

전투종족이신지 창문으로 뛰어내려 사망했는데도 다음편에 멀쩡히 살아서 다시 요리를 하고있으며주인공 보정 동심(?)도 꽤 있는지 놀이터에 나가서 놀이기구를 타고있는 바이킹 답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다.아니면 그 놀이기구도 마요네즈 먹고 부수는거 아냐?

여담으로 눈매를 제외하면 이슨 모모아를 닮았다.

3.2. 톰 브렌스트룀 (Tom Brännström)


마리오닮았다

2012년 영상부터 조연급으로 등장한다. 룬드베리와 너무 닮은 지라(...) 동생으로 추정됐으나 아니다. 제2화 미트볼 대학살 편 에서 이미 처음 등장한 바 있다. 그의 페이스북에 가보면 그의 놀라운(?) 과거를 볼수있다. 이삭을 뒤잇는 훈남하지만 2014년부턴 모자를 벗는다.첫 등장 에피소드에서 벗고 나왔다가 완전히 벗지는 않지만 니클라스 룬드베리 처럼 검은모자를 쓰고나오거나 비니를 쓰고는 한다. 불결한 소세지(filthy falukorv)에서 미스터 폭스에게 칼빵을 당한다[9] 톰 배때지 칼빵. 참고로 니클라스(룬드베리)의 조수이다. 니클라스와 함께 기행을 자주 보여준다. 나무꾼 도끼로 니클라스와 같이 재료를 부수지 않나, 또는 도끼로 소스통을 일격으로 깨부순다거나. 추잡한 소세지 다음영상부터 등장하지 않다가 '격노의 롤케익'편에서 재등장.니클라스의 여자친구의 집에 불법침입하여 깽판을 치는 기행을 보여준다.근데 이편에서는 톰 대신 니클라스가 낙사크리로 사망...지못미 그 후에는 갑자기 주방에 처박혀서 실실 웃으며 대파를 쓰다듬고 있는다던지[10] 룬드베리가 미스터 폭스에게 제압당하자 마요네즈를 공급해 구한다던지 훌륭한 사이드킥 역할을 하고 있다.

여담이지만 ROSMT제작팀중 유일하게 흑발이다.

3.3. 니클라스 오덴 (Niklas Odén)

주인공 니클라스 룬드베리와 동명이인이다. 채널로가면 6초짜리 영상이 있는데 오덴과 룬드베리가 서로자기가 니클라스 라고 하면서 괴성을 지른다 맞는말을 하는데 뭔가 이상하다룬드베리가 베이컨을 생으로 씹어먹을 때, 밑에서 베이컨을 같이 나눠 먹기도 하고, 룬드베리한테 맞기 싫어서 자기가 스스로 뺨을 때리기도 했다.

시즌 3에서는 빡빡이가 되어서 돌아왔다. 대머리 독수리. 죽어있던 눈도 생생해졌다.
땅딸막한 연어편에서는 무려 바이킹 소드를 들고와 생선 머리를 동강낸다.......룬드베리 : 참수형에 처한다!!!! 댕강 신기한지 자른 후 실실 웃으면서 보고있는게 카메라에 잠깐 잡힌다.

심지어 에피소드"Pessimal Pie"에피소드에서는 바이킹 소드로 브로콜리를 공중에서 두 동강냈다!

참고로 이분이 ROSMT 총 감독 및 시나리오 작가다. 즉, 룬드베리의 미친짓은 모두 이분의 소행 다 이유가 있었구만 요망한것 어쩐지 이름이 똑같더라

총감독이라 그런지 영상에서도 자주 등장해주시는 편. 최근엔 머리와 수염을 다시길러서 점점 예전의 모습으로 돌아가고 있는 중이다. 크리스마스 만찬 2편에서는 니클라스가 죽이려던 어노잉 오렌지를 대신 죽여주셨다. 물론 패러디지 진짜 어노잉 오렌지가 아니다! 게다가 잘 보면 이라는걸 알수있다. 어노잉 만다린

"Call of Duty Cod"[11]에피소드에서는 시간이 다 되어서도 오질 않는그 와중에 손목에 그린시계로 시간 확인하는 패기니콜라스에게 전화를 받고, 마요네즈가 다 떨어졌다. 이제, 네가 니클라스다. 라는 말을 듣고는 나는 니클라스다!!!!!!!!! 라고 외치며 패기돋게(...) 시작한다. 다만 자기 도구나 재료가 아닌 모양인지 니클라스처럼 재료나 도구 휙휙 던지고 다 깨부수는(...) 짓은 하지 못해 재미가 반감되었다. 또 니클라스가 좋아하던건 잊어선 안된다며 울면서 마요네즈를 이삭과 나눠 먹었다..떠나간 전우를 위하여

허나 반전이 있었으니, 실은 마요네즈가 없었던것은 전부 미스터 폭스 짓이였고 오덴은 이미 미스터폭스와 연인관계가 되어 그가 시키는데로 하고있었다. 하지만 마체테를 얻고서는 마요네즈 튜브를 잘라서 마요네즈를 섭취한 우리의 룬드베리가 함성을 지르며 달려오는것으로 컴백을 예고하고 있으니 얼마 못갈듯하다.

3.4. 이삭 앙클레브 (Isak Anklew)


사망전대 소시지 덮밥 때의 그 안경과 비니를 쓴 남자. 훈남! Killer Kalops에서 니칼라스(룬드베리)에게 안경뱀이라고 까인다. 뱀 퇴치용 삶은감자! 참고로 명문대생이다. 시즌 3부터인지, 예전부터 키웠는지는 몰라도 시즌 3에 자신이 키우는 치와와 픽셀을 데리고 나온다. 니클라스가 이삭의 치와와를 안고 다음 시간에는 핫도그를 만들꺼라면서 이삭을 당황하게 하는 장면이 있다(...). 치와와 말고 다른 개도 키우는 듯하다. 덤으로 톰이 칼에 맞게 한 장본인이다. 미스터 폭스가 칼을 들고 이삭을 향해 던지려고 하자 고개를 저으며 톰에게 던지라고 지시(...)했다. 최근엔 활약이 꽤 줄어들은 편. 다시 공부에 열중하는듯 한 듯 했으나 알고보니 미스터 폭스와 몰래 연애를ANG? 하고 있었다!결국 칠리폭탄 치킨 편에서 화장실에서 연애를 하다가 니클라스한테 걸렸고 결국 당황한 폭스에 의해 질식사한다... 그 후 그 편에서 같이 식사를 한 후 마무리에서 닭 기름을 정성스럽게 마요네즈까지 뿌려 줬는데 다 안 마셨다며 욕을 한 바가지 먹었다...
역겨운 로스트 비프 편에서는 니클라스에게 칼에 찔려 사망(...)그리고 그의 시체(?)는 채소 껍질 벗기는 용도로 사용되었다...

여담으로 룬드베리가 편애하는 듯.유독성 치즈케이크 편에서 케이크를 큼직하게 잘라서 주는 걸 보면...

3.5. 안드레아스 쇠데르만 (Andreas Söderman)

ROSMT의 카메라 담당이다. 얼굴이 나온 적이 거의 없으나 간간히 보너스 영상에 등장한다. 정식으로 등장했던 건 혼돈의 돼지고기 (sidepolk pandemonium) 에피소드. 대략 3분 20초쯤에서 볼 수 있다. 종종 니클라스(오덴)와 헷갈리는 사람들이 있는데, 이 사람은 앞머리를 넘겨 이마를 훤히 드러낸 금발이다. 또한 NG영상에서 간간혹히 어떤 늙고모자쓴 아저씨가 카메라들고 있는걸 볼 때도 있는데 그 아저씨가 바로 이아저씨

3.6. 여자친구(?)

A-44.jpg
[JPG image (84.99 KB)]

니클라스의 여자친구로 추정되는 여성.시즌 1에서 한 번 나왔고 시즌 2에서 바베큐 파티를 열 때에도 비슷한 사람이 나왔다.
1부의 어느 에피소드에서 일어난 일로, 한 팬이 니클라스에게 보낸 팬레터에서 요리를 여자친구에게 먹이는 모습을 보여달라고 요청했다. 우리의 니클라스는 예의 그 폭력적인 요리 방법을 이용하여 쿠키를 만들어 여자에게 대접했고, 물론 반응은 최악. --니클라스는 안 맞고 톰이 맞았다. 0점이다, 그지깽깽이들아

허나 통 소식이 없는 것으로 보아 깨진듯하다. 웰컴 투 솔로 월드 여자 자신은 난폭하면서도 폭력적으로 요리하는 남친과 달리 평범하고 평화롭게 요리하니까 나중에 결혼하면 요리할때 부엌이 난장판이 되는 걸 막기 위해서 헤어진 게 아닐까? 격노의 롤케이크 편에서 다른 여친이 등장하는걸로 봐서 확인사살당하셨다.

3.7. 미스터 폭스


ROSMT의 악역이자 마스코트. 시즌 2에서 새로 등장한 하얀 색 북극여우 인형. 이 인형의 역할은 영상의 주인공인 니클라스를 엿먹인 뒤 사악하게 웃는 것(...). 웃는 동안은 영상이 자주빛이나 초록빛으로 물드는 특수 효과와 함께 특유의 브금까지 넣어줘서 쓸데없이 연출이 호러다.

4월 17일자 "킬러 쇠고기 스튜" 편에서는 생명이자 진리인 마요네즈 통을 엎어버리는 만행을 저질렀다! Mr. FOOOOOOOOOOOX!!Mr.fuuuuuucks!!!
그의 만행은 니클라스에게만 해당되는 것이 아니라서, 그에게 초대받은,[12] 메뉴를 듣자마자 좋다고 신나서 달려온 손님마저 안에서 문을 잠가 막아버렸다. 배고파서 흐늘흐늘 쓰러지는 손님과 미스터 폭스의 사악한 웃음이 시청 포인트. 니클라스의 수염을 밀어서(!) 2년 동안 동영상을 올리지 못하게 한 장본인이기도 하다.


추잡한 소세지 편에서는 톰에게 칼빵을 먹이기도 한다. 그리고 이어지는 톰의 발연기. 테러 타코 편에서도 장난은 끊이지 않아서 니클라스 일행이 먹으려는 나초 칩을 주먹으로 부수려고 시도하였으나, 봉지를 뜯었을 때 함께 들어있는 질소덕분에 칩은 거의 멀쩡했다. 즉 처음으로 미스터 폭스의 장난이 실패했다! 그리고 이를 지켜보던 미스터 폭스는 멘붕 그래서 테러 타코 다음편인 "정신분열 삼겹살과 촌뜨기 스님" 편에서는 룬드베리에게 목조르기를 시전한다.그리고 "땅딸막한 연어"편에선 연어 대가리와 함께 니클라스를 협박하기까지 한다! "징그러운 쿠키 동굴" 편에서는 아예 룬드베리의 통수를 치고 덕트 테이프로 묶어놓은 다음 지갑을 털어갔다.

2월 2일 월요일서부터(한국 시간 화요일) '미스터 폭스와 함께하는 월요일'이라는 단독 코너가 만들어졌다. 첫 편부터 바이킹 답지 않게한가로이 진공청소기를 돌리고 있는 니클라스를 보고 뒤에서 몰래 코드를 뽑아 뒤쪽으로 니클라스를 유인하여 자신이 진공청소기를 뺏어든 후 니클라스를 빨아들이는(!!) 똘끼를 보여주었다.톰과 제리냐...마지막에 How the hell this bastard get his own Monday show...(이 개*끼가 어째서 자기 월요일 쇼를 하게 된 거지...)라는 말이 압권. 그리고 2화에선 퇴근한 후에 아이들의 눈물(!)을 마시고 사람들의 비명소리를 들으면서 하루를 마치는 것으로 드러났다! 사...사디스트?!

3화 발렌타인데이 특집에서는 한 커플 중 남자를 식사시키고 여자와 같이 NTR을 시전했다. 4화에서는 공원에서 이삭이 기르는 치와와와 산책하면서 치와와의 대소변을 치우지 않는 만행을 저지른다...안 되겠어 이 여우 어떻게 하지 않으면

5화에서는 운동하는 행인들을 습격하고 신발을 모으는 만행을 저질렀다.

6화에서는 니클라스 오덴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그의 흑화를 예고했다.

4. 그 외

  • Cookie Cataclysm편에서는 Ask That Guy with the Glasses를 패러디했다. 여기서 올라온 질문글들 중 '모든 재료는 사비로 부담하는것인가요?'라는 질문에 "스웨덴의 국왕 폐하[13]께서 협찬해주고 계십니다."는 답변을 했다.(...)

  • Pain Inflicting Porridge 에피소드에서는 Big Steve From England[14]크로스오버가 되기도 했다. 특별 게스트가 와도 변함없이 옷을 잡아다 메치고 완성된 을 거의 던져주는 등 스웨덴식 대접(?)을 제대로 해주었다.

  • 시즌 1을 10편으로 마무리한 뒤 매너리즘 탓에 잠시 업로드를 쉬고 2011년 4월 6일부터 시즌 2를 시작했으며 괴성과 차력쇼로 변질되었다 화질 상승과 함께 각각의 동영상의 네이밍 센스가 스파게티 폭발이라거나 미트볼 대학살이라거나 쿠키 대격변 등 매우 힘세고 강한 세기말적 분위기로 바뀌었다. 사실 이 동영상 자체가 요리계의 세기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 시즌 2에서는 라이브 영상이 떴다. 말 그대로 라이브로 관객들 앞에서 요리를 한 것. 아무래도 집안에서 하는 것들보다는 포스가 덜하지만 퍼포먼스가 하나 나올 때마다 관객은 환호. 미스터 폭스(Mr.Fox)라는 새로운 등장인물도 추가되었고 카메라 구도에 신경 쓰거나 재촬영도 하는 모양이다. 도대체 저렇게 개판 치고 어떻게 뒷수습하나 궁금하다면 시즌 1, 시즌 2 이 똘끼 충만한 편집 영상을 보라(...).

  • 2012년 초엔 그의 방식으로 미니어쳐 게임 워해머를 시작했다 카더라 Regular Ordinary Swedish Warhammer Time!! 아니나 다를까 그냥 파괴하는 것 같다. Mister FOOOOOOOOOOOOOOOOOOOOXXX!!!!

  • 2012년 8월을 끝으로 새로운 영상이 올라오지 않고 있다. 유튜브 채널의 토론란을 보면 빨리 니 인생을 포기하고 돌아와 음식을 만들어달라는 글이 많이 올라와 있다. 그러던 중 2013년 9월 말에 어느 동영상에 ROSMT 공식 계정이 멘션을 보냈다. 멘션이 달리고 얼마 안 있어 ROSMT를 기억하던 유저들의 환호가 이어진 것은 물론이다.

  • 트위터의 공식 계정(SwedishMealTime)으로 계속 컴백한다는 떡밥을 던지고 있는듯 하다. 1월 14일자의 트윗 'Sweden will burn again'이라는 내용의 트윗과 2013년 7월 이후로 업데이트가 되지 않던 트위터 공식 계정이 2014년 들어서며 계속 업데이트 되는것으로 보아 영원히 쉬지는 않을 모양.

af8.png
[PNG image (88.19 KB)]

  • 2014년 3월 29일, "We're back bitches"라는 문구가 있는 배너와 새 로고로 바뀌었다!
왼쪽부터 안드레아스, 톰, 룬드베리, 오덴, 이삭이다.

  • 2014년 4월 2일 We're back bit**es 라는 제목으로 티저 영상이 업로드되었고 4월 3일, 드디어 그들의 귀환. 기념비적인 첫 영상은 치명적인(Lethal) 라자냐 되시겠다. 어울리지 않게 차분한 음악과 함께 재료들을 천천히 보여주다가 그의 마요네즈가 슬쩍 나오나 싶더니... 아니나 다를까 뚜껑을 잡아 열고 한숟같 퍼먹더니 으으으으으으으으으움무와아아아아아아아앍!!!! ㅎㄷㄷ]첫 영상부터 배틀액스(!!)로 도마와 양파를 같이 박살내는 저 바이킹의 똘끼를 보라(...). 시즌 1과 2때는 나무 도마 대신 고무나 플라스틱으로 된 걸 쓰더니 도끼질을 해야 하니 그에 걸맞는 나무로 바꾼듯.

    좀 더 에피소드가 나와봐야 알겠지만 이 친구들이 시즌3에서는 배틀액스를 컨셉으로 잡으려는 듯... 에피소드2에서 고기덩어리를, 그것도 아무 처리도 하지 않은 그의 사냥감에서 방금 잘라낸듯한 피가 뚝뚝 흐르는 생고기 덩어리다! 냅다 칼로 한 번 자르더니 1편에서 사용한 예의 도끼로 고기를 썰었다... 역시 바이킹의 후예...? 그것도 모자라 이번에는 바이킹 소드와 토마호크까지........

2014-05-02-01-09-32-532.png
[PNG image (335.15 KB)]


  • 5월 1일자로 올라온 영상 "강력한 콩수프와 애국적인 팬케이크" 편에서는 "Swedish Bacon Chopping Time!!"을 외치며 도끼로 고기를 썰다못해 조리대까지 박살내고 있다. 아니 저건 이미 써는게 아니잖아 더욱더 흉악해진 저 바이킹을 보라.식재료 따윈 죽이는 것

    덧붙여서 저 조리대 판을 갈아 치우는게 아니라 덕트테이프로 붙여서 수선하고 있다. 여러모로 이 친구들의 똘기가 배는 넘쳐보이게 만들어주는 요인중 하나. 블루퍼에서 항상 끼워맞추고 수리하는 장면이 나온다. 깜놀 피자에피소드를 보면 판자 자체는 이미 한계에 달한듯 하니 바꿀지는 지켜봐야 할듯... 하긴 도끼로 신나게 두들겨 팼으니 이상한것도 아니다. 노 쿨 무모한 강타 그러나 8월 21일자 에피소드에서 드디어 테이블 수명이 다 한듯 하다. 이 에피소드 끝에 엎어진 테이블이 흑백으로 변하며 Good night,sweet prince라고 문자가 뜨며 마무리. 하긴 덕트 테이프로 떡칠을 했는데 엎어 버렸으니 아쉽게도 그 시체를 화장해 고기를 굽는 연출은 나오지 않았다. 고물드립

  • 5월 16일자 에피소드에서는 당근 케이크를 만들었다. 그럭저럭 평범(?)하게식재료를 파괴하는게 정상으로 보이는 시점에서 당신은 이미 ROSMT의 시청자다!!! 케이크를 만드나 싶더니 쿠킹 타이머를 조리대와 같이 도끼로 찍어버리고 다 구워진 케이크를 도끼로 자르는 등 여전히 정상은 아니다. 그리고 목청으로 버터녹이기 스킬 재등장. 그리고 Mr.FOX는 등장하지 않았다.뭐지 잡혀 죽었나. 사실 케이크 틀 밑판이 떨어진건 Mr.FOX의 설계다!!! 미스터폭스는 점점 장난의 수위가 높아져가는중. 마요네즈를 엎는바람에 좌절하는 니클라스를 보라 미스터 포오오오오오옥스!!!!!!!! 덧붙이자면 에피소드2 영상시작시에 테이블 아래에 숨은 Mr. Fox가 보인다. 이 영악한 생물같으니!

  • 여담으로 시즌3의 "강력한 콩수프와 애국적인 팬케이크" 편부터 시즌3 영상에 한해 영어자막을 사용할 수 있다. 팬들의 부탁에 응한 듯 하다. 새로 업로드되는 시즌 3 영상들을 우선으로 자막을 붙이다가 어느새 시즌 1에도 붙이기 시작하여 마침내 모든 에피소드의 자막을 볼 수 있다.

  • 한국 시각 2014 년 9 월 19 일 업로드 분에서 진리 콩까네 칠리 콘 카르네를 만들었다! 다만 브금은 스웨덴식 파괴스러운 브금 그대로에 제목도 Chili Con Carnage

  • 10월 17일 업로드분에서는 lol유투버인 SP4ZIE와 함께 머핀을 만들었다. 참고로 SP4ZIE는 스프링클 하트 설탕을 좋아하는 것 같다. 세간의 반응으로는 본 동영상은 똘끼똘끼가 만나 광기로 변한 것 같다는 것이 대부분이다.(...)

사진추가바람

5. 여담

----
  • [1] 정확히 해석하면 저녁식사전
  • [2] 말하면서 오른쪽 위에 태극기를 띄우고 한국어 자막도 넣어줬다. '삼겹살 판데모니움' 편.
  • [3] 괴성으로 버터를 녹일 때 쓰는 대사.
  • [4] 학대받은 당근 케이크 (Crucified carrot cake) 에피소드에서 달걀로 톰의 머리를 정확히 맞춘다. 톰 지못미. 살인자 칼롭스 (killer kalops) 편에선 이삭의 옆머리를 삶은 감자로 정확히 맞춘다. 근데 이 인간들은 재료로 다른 건 끝내주게 잘 맞추면서 냄비에 재료 넣기는 엄청 못한다.
  • [5] 유럽 및 북미권에선 음식을 날것으로 먹는 것이 매우 괴악한 행위 중 하나이다. 초밥도 처음 미국에 진출했을 때 한동안 '야만적인 음식'으로 불리며 냉대받던 시절이 있었다. 그래도 꾸준히 푸시를 받아서 이젠 고급 요리의 이미지를 구축하는 데 성공하긴 했지만...그동네는 오히려 비싸서 자주 못먹는다 때문에 영화 《올드보이》가 해외에 알려졌을 때 작중 최민식산낙지를 통으로 먹는 장면을 보고 컬처쇼크를 받은 현지인들이 많았다고.
  • [6] 마요네즈를 흡입하는 순간에 흘러나오는 브금이 뽀빠이가 시금치를 흡입할 때에 나오는 음악이다.
  • [7] 갑자기 원본 동영상에서 Rollig대신 Raging으로 바뀌었다. 사실 동영상 속 타이틀에서 Raiging으로 쓰여 있었는데 자기들이 까먹었는지 동영상 제목을 Rolling으로 썼었다.
  • [8] 여담으로 무려 4층 창문이었다
  • [9] 미스터 폭스는 이삭을 맞출 계획이었으나 이삭이 톰에게 하라고 지시 가깝게 말해서(..) 맞았다(..)
  • [10] 룬드베리가 마요네즈 먹고 본 환각이였다.
  • [11] 제목에서 알 수 있듯 초반부는 콜 오브 듀티 시리즈, 그것도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의 패러디다! 사실 콜 오브 듀티의 줄임말인 COD가 대구라는 뜻도 있어서 나온 제목.
  • [12] 사실 초대라고 해도 지나가는 평범한 행인에게 거기 너! 배고프냐? 라고 묻고 저녁 메뉴를 알려준 게 전부다. 하지만 이 행인도 스웨덴인인건 마찬가지라(...) 메뉴를 듣자마자 좀비마냥 괴음을 지르며 달려들어온다(...).
  • [13] 실제로도 스웨덴은 아직 왕실이 있다. 물론 입헌군주국이지만. 그래서인지 종종 집안에 현 국왕인 칼 구스타프 폴케 후베르투스의 사진이 걸려있기도 하다. 한 에피소드에서는 이 국왕의 사진의 입에 마요네즈를 떠먹여주는 정성을 선보이기도(...).
  • [14] 스웨덴의 각종 명소, 먹거리 등을 소개하는 유튜브 채널.
  • [15] 덧글들이 ROSMT 드립으로 가득 차있다.(...)
  • [16] ROSMT파트는 같은내용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4-10 02:07:06
Processing time 0.2182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