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S노벨

last modified: 2015-04-07 21:31:49 by Contributors

Contents

1. 설명
2. 출간 목록
2.1. 출간중
2.2. 완결작
3. 바깥 고리


1. 설명

S노벨은 소미미디어라이트 노벨 브랜드다. 다른 라이트 노벨 출판사들과는 다르게 자체 홈페이지가 없어 처음에는 네이버 블로그를 활용하다가 2013년 9월 15일에 카페를 개설하여 홈페이지용으로 사용하고 있다.

신생 출판사인지 라인업에는 거의 3권 이하로 발매된 신작들만 들어있는데 외외로 경호라라거나 닌자슬레이어 같은 이름값 있는 작품도 출판하고 있다.

책값은 2013년 7월 기준으로 한권에 6800원. 물론 분량에 따라 조금씩 조정될 예정. 경계선상의 호라이즌의 발매를 네가지 실험 중 하나라고 발언한 것으로 보아#, 경호라 이외에도 뭔가 준비하고 있는 듯 하다.

역자와의 만남 이벤트를 개최한 적이 있다. 공식적인 참석 역자는 곽형준, 자용, 김완. 신청자를 대상으로 진행했는데 그 외에도 일부 관계자나 다른 번역자도 객석에 있었던 걸로 보인다. 해당 이벤트에서 나온 발언 중 일부를 정리하면, 공식 홈페이지는 일단 생각 하고 있으나 후에 개설할 예정이라고 한다. 또 일부 회사에서 판매량에 따라 출간이 지지부진한 경우도 있는데, S노벨의 경우 중간에 출판이 중지되는 일은 없을 거라고. 설령 늦어지는 것처럼 보여도 감수나 판권 문제에 의해서지 판매량에 의한 건 절대 아닐 거라 공언하기도 했다.

공모전을 통해 국내 작품을 출판할 의향도 있기는 있는듯. 다만 아직 구체적인 예정은 없는 듯 하다.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외전인 소드 오라토리아 2권 초판에서 일러스트가 하나 빠지는 사건이 발생하였는데, 띠지를 보내주면 교정본을 보내주는 식으로 교환을 진행하였다. 문제는 띠지를 구매 직후 버렸거나 분실한 경우 교환받을 길이 없다는 것. 소미미디어 측에서는 해당 일러스트를 카페에 업로드하는 방법으로 대응했으나, 교환을 받지 못한 사람을 중심으로 엄연히 파본임에도 불구하고 교환을 회피해 교정본 인쇄를 축소한다는 비난을 받았다.

2. 출간 목록

2.1. 출간중

2.2. 완결작

  • 나이트 워치 시리즈
  • 은의 구세기
  • 시간의 악마와 세 개의 이야기 (단권)
  • 친구부터 부탁합니다 (단권)
  • 메이지 오블리주 (단권)

3. 바깥 고리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4-07 21:31:49
Processing time 0.0465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