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TheRussianBadger

No older revisions available

No older revisions available



Hello, my name is RussianBadger, and this is Badgerfield 4.

Contents

1. 개요
2. 특징
3. 실험 목록
4. 사용 언어 및 명언


1. 개요


러시아 출신도 아니고 오소리도 아니다. 이름과 실제가 다른 것

유튜브배틀필드 시리즈 관련영상 업로더. 미국 출신의 대학생[1]이다. 배드 컴패니 2 시절부터 배틀필드 시리즈를 플레이해 온 베테랑이며, 영상은 물론이고 트위치 생방송에서도 뛰어난 실력을 보여준다.

톰 행크스를 매우 닮았으며 실제로 방송 채널에서 한때 자기 별명이 포레스트 검프였다고 밝혔다.

2. 특징


마르지 않는 드립의 샘. 무기 가이드[2], 분대 플레이 영상, 각종 병맛넘치는 실험 영상을 주로 올린다. 4chan네타드립을 자유롭게 사용하며 세일즈맨사기꾼같은 목소리로 트롤링 코멘트를 해대기 때문에 무슨 비디오를 찍건 개그 비디오가 된다[3]. 이 때문에 이 사람의 가이드 영상은 잘 걸러 들어야 하는게 SUAV 가이드 찍다가 갑자기 "나중가면 컨트롤 안해도 자동으로 돼요!" 라며 게임하다 댄스를 추는(...) 식으로 드립을 친다. 사실 이 사람의 가이드 절반 이상이 가이드를 가장한 드립이다

트위치 생방송 중에도 트롤링과 드립을 끊임없이 하는데, 네팔 어린이 기부금 모금을 위한 50HOUR EXTREEM STREEM(...) 중에는 진짜로 50시간 연속 방송을 하다 갑자기 심장의 고통을 호소하며 쓰러졌는데... 치밀한 훼이크였다! 미리 화면 밖에 스마트폰을 갖다놓고 방을 뛰쳐나가는 척 하며 팬들의 반응을 감상했다. 과연 진성 트롤.

K-POPJ-POP을 좋아한다. 아시아 여자가 취향이라고. (...) 배틀필드 4항목의 싱글플레이 요약 비디오에선 정말 뜬금없는 부분에 소녀시대 MV를 집어넣었다.

배필4 캠페인의 한나 역을 담당한 제시카 반과 함께 방송을 진행하기도 했다(!) 네팔 어린이를 위한 기부금을 모으는 훈훈한 방송이었지만 현실은 제시카와 뱃저의 드립배틀. 제시카는 뱃저가 레커를 더빙하면 재밌을 것 같다고 했는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그리고 뱃저는 엔딩에서 한나를 선택지가 뜨자마자 죽였다. get rekt jess는 덤

팬들도 4chan 성향이 강한데, 그쪽의 고유명사 파괴하는 버릇 때문에 뱃저를 제 이름으로 부르지 않고 Badjur, Bajur, Bagle같은 이름으로 부른다.

배틀필드3 찍던 시절에 갑자기 업로드를 한달 이상 멈췄을 때가 있었는데 팬들 사이에 배저 죽음요? 배저 너의 행동을 용납하지 않는다(Badger I dun approve of ya conduct)등등 각종 댓글이 달렸었다. 알고보니 해병대 장교 훈련 받느라 연락이 불가능했었다고...

배드 컴퍼니 2 시절에는 XM8, 칼 구스타프, AT4, 레밍턴 870, UMP-45, M1911 등을 애용했었고 USAS-12, Saiga 12, 그리고 스나이퍼를 매우 혐오했었다. 우사스는 U Suck At Shooting Twelve, 사이가는 Poly Pocket Saiga, 스나이퍼는 Bushmonster이라고 지칭하며 매우 불쾌한 감정을 드러낸다. 그리고 응징은 주로 칼빵, RPG-7, C4로 이루어졌다.

배트필드 3 시절에는 다른 총기도 매우 잘 사용했지만 특히 AN-94, SPAS-12그리고 .44 매그넘을 가지고 말그대로 날랐다(...)

배틀필드 4 이후로는 바쁜건지 아니면 귀찮을 건지 패러디, 실험 비디오가 많이 나오고 있다. 몇몇 유저는 좀 유용한 걸 만들라고 불만을 터뜨리는 중. 참고로 이사람 배틀필드 4 유럽 대 미국 전에 참가했다. 굉장히 반항적이고 삐딱선을 타는(...) 유저임에도 불구하고 각종 공식 이벤트에 초대받았으며, 배틀필드 하드라인 리뷰어 공개 이벤트에선 EA의 초대로 고급 호텔에서(!) 하드라인을 플레이하는 특혜를 누리기도 했다.

EA가 주도하는 론쿠 프로그램[4] 에 가입해 하드라인 영상을 올려 "뱃저 너도 배신이냐"는 반응을 들었으나, 마지막 하드라인 베타 비디오에서 각종 버그쇼를 보여주고 굳이 살 필요는 없단 결론을 내려[5] 완벽하게 마무리했다. 과연 뱃져! 우리가 못하는 짓을 과감하게 해 버려! 그래서 동경하게 돼!

네트워크 안정 지수는 낮음(LOW)으로 설정하고 플레이하는데 이유가 가관이다. SLOW하면 안되니까 S를 떼서 설정한 게 LOW라고...

때문에 뭔 일이 있었는지 EA 허가받고 올린 드래곤 티스 사전플레이 비디오에선 조용해졌다. 하지만 아이디가 Levelcap과 Alan_Kertz...

...그리고 자신이 론쿠 프로그램으로 돈을 받는다는 사실을 밝혔다. 단 "난 게임 영상을 보여주는 대가로 돈을 받을 뿐이고, 내가 이 게임은 단점이 없으니 무조건 사라는 식으로 말한 적은 없다. 안 믿겨지면 내 영상을 봐라." 라고 단언했다. 팬들의 반응은 '비겁한 변명입니다' vs '뱃저는 차캣습니다'로 나뉘는 중. 그리고 dun approve of ya conduct 드립의 부활

3. 실험 목록


  • 거얼무 철로의 기차 막기
    거얼무 철로의 D 거점은 확보 진영에 따라 위치가 바뀌는데, 탱크 몇 대로 앞을 막아도 소용없었다.

  • 수상한 신호의 신호판 무너뜨리기
    잘 보기 힘든 수상한 신호의 레볼루션을 실험했다.

  • 제압 쇼
    Badgerfield 4 실험의 일환으로 플레어 수십개와 DMR 제압사격을 받았다.

  • 네이벌 스트라이크 메갈로돈 이스터 에그
    평범한 레볼루션 비디오가 아니라'''오오오오오오!!!! 맘!!!! 겟더카메라!!! 이야아아아!!!

4. 사용 언어 및 명언


but badjur!
일반적 의견에 반대되는 행동이나 발언을 하고 나서 반론을 사전에 차단할때 쓰는 말. 대개 이 멘트를 하고 나서 나오는 의견은 지극히 주관적인 의견이거나 대놓고 약팔이다.

wesley snipes
어딘가에 투척한 수류탄에 보이지 않는 적이 죽을 때

gimme ya sandwich
칼빵놓고 인식표 뜯어갈때. 여태까지 상당히 많은 스나이퍼와 초보들이 샌드위치가 뜯겨나갔다.

one and two and three...
학살중일때

I might miss the first time but I won't miss a second time for real do~~
배틀필드 배드 컴퍼니 2에서 AT4로 헬기 박살낼때 한두발 빗나가면 사용했던 언어. 요즘은 잘 안쓴다.

steve?! steve what are you doing!??!
엔지니어로 플레이하는 아군이 사고칠때

Milosh, bushmonster
메딕, 스나이퍼를 지칭하는 말. 스나이퍼가 캠핑하는 위치에 따라 rockmonster, closetmonster 등등 다양한 베리에이션이 있다. 배틀필드 3 이후로는 더이상 엄밀히는 부쉬몬스터가 아닌데도 꿋꿋이 부쉬몬스터로 부르고 있다.

POW!! Right in the kisser!!
저격총으로 헤드샷을 날릴때. 저격총을 매우 드물게 사용하는 유저인 만큼 보기 힘든 멘트. 쓸 때 매우 찰지다.

Carl!! Carl Please!!
초보자가 사고치거나, 같은 장소에서 계속 죽을때 하는 멘트.

Where's your COD now?
스나이퍼한테 근접 저격 당하고 상대가 "콜옵 스타일 퀵줌!! 어떠냐?"라고 하자 제대로 열 받았는지 다시는 그딴말 지껄이지 못하게 해주겠다며 탱크를 끌고가서 배틀필드에서 일을 어떻게 해결하는지 몸소 보여주었다. ㅎㄷㄷ...

brobox
탄약 보급

Blaze it[6]
연막탄이 마치 마리화나 핀 것 같은 인상을 주어서(...) 유탄발사기에 연막탄을 장착하고 적을 죽일때 사용하는 언어. 2014년 4월 20일엔 4/20 = 420이라는 말도 안 되는 이유[7]40mm 연막탄 ONLY게임을 하기도 했다.

Kimmy Kim Jong Eun or Il or whatever
드래곤스 티스의 프로파간다 맵에 존재하는 동상을 지칭하는 단어.

You Guys!
자신의 리플레이를 보면서 만들어낸 신조어. 가끔씩 게임을 하다보면 플레이어들이 뱃저에게 칼복수를 하거나 들이받거나 요상한 짓을 하는데, 그걸 보자면 이 말만 나온다 한다. Just you guys, you guys, you, guys! 대충 "아이고 이 양반들아"로 해석하면 될듯.

----
  • [1] 중간고사 같은 현실 문제 때문에 활동이 뜸했다는 코멘트를 하기도 했다.
  • [2] 다만 스나이퍼는 여태까지 만든적이 없고 앞으로도 안 만들듯
  • [3] 배틀필드 4 항목의 싱글플레이 요약 비디오와 SUAV 가이드가 이 양반 작품이다.
  • [4] 유튜브 업로더가 배틀필드를 간지나게 보이는 영상을 올리면 보상하는 프로그램. 부정적인 면을 감추게 요구하는 조항이 있어 가입했다 걸린 유명 업로더들이 논란에 휩싸였다.
  • [5] 비디오 끝에 예약구매 가격을 보여주며 "근뎈ㅋㅋㅋㅋㅋㅋ 킄ㅋㅋ 난 이걸 공짜로 받지만ㅋㅋㅋ 님들은ㅋㅋㅋ"
  • [6] 마리화나 피는 것을 이르는 속어
  • [7] 420은 마리화나를 지칭하는 은어이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09-22 21:46:55
Processing time 0.0423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