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WHITE NOISE

No older revisions available

No older revisions available



Ace Combat 5 The Unsung war Mission 15.

미션 설명


전 미션에서 추락한 케이 나가세 대위를 구조하기 위해 3기의 워독 분견대에게 출격 명령이 내려온다. 이번에도 해병대 시 고블린과의 협조로 이루어진다.

  • 임무 브리핑 시작에 패럴드 대령이 하는 말. "나가세 대위를 데리고 돌아오게. 그녀를 2계급 특진시키지 마라." 안 그래도 마음에 안 드는데 더 마음에 안 들게 하는 발언 남발중이시다. 기지 사령관이.

미션 공략


시작하면 HUD 위쪽에 구조신호의 세기를 표시하는 막대가 왔다갔다거리고 있다. 당연하지만 소리가 세지면서 막대가 합쳐지면 그게 거리를 잘 잡았다는 것이다. 이렇게 이동하다보면 갑자기 재밍이 걸리는데 이 때 상공에 있는 전자전기(E-737)을 격추시켜버리면 구조신호 수신기가 복구되면서 다시 신호 추적이 가능해진다. 물론 방향은 완전히 달라지니 주의.

위치를 찾아내면 해병대가 타고 있는 헬기가 등장하는데 경로상의 대공화기 및 헬기를 격추시키려는 적기들도 모조리 박살내주면 된다. 헬기가 나가세의 위치에 도착하면 미션 클리어.
하지만 너무 시간을 끌면 스스로 2계급 특진하는 나가세의 말을 들을 수 있다.

추가 내용


미션 종료 후 쵸퍼가 질문을 날리는데 여기서 Yes 선택시 16A로, No 선택시 16B로 분기된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3-07-31 19:22:09
Processing time 0.0176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