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here comes honey boo boo

미국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왼쪽부터 둘째 Jessica Shannon, 첫째 Anna Cardwell, 셋째 Lauryn Shannon, 알라나의 아빠인 Mike Thompson, 네 딸의 엄마인 June Shannon, 막내 Alana Thompson

개요

<Here Comes Honey Boo Boo>는 TLC에서 방영한 미국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어린이 미인대회 참가자인 알라나(Alana Thompson)와 가족들의 생활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알라나 가족의 괴짜스러운 모습에 큰 화제와 인기를 끌었으며 수많은 패러디가 양산되었다. 2014년 시즌 4까지 방영했다. 그러나 알라나의 엄마 준(June Shannon)의 스캔들으로 캔슬이 결정됐다.

사건

2014년 10월, 엄마 준이 아동 성폭행범 Mark Anthony McDaniel과 데이트하는 장면이 포착[1]된다. 심지어 준의 첫째 딸인 안나(Anna Cardwell)를 성폭행했던 사람인 것이 알려져 시청자들은 큰 충격에 빠졌다. 준은 "데이트한 것이 아니라 우연히 만났을 뿐"이라고 주장했지만 손을 잡는 모습, 같이 집에 들어오는 모습 등이 포착되어 거짓말임이 밝혀졌다.

Mark Anthony McDaniel은 당시 준과 교제하는 사이였다. 그는 8살이었던 안나를 강제로 껴안고 몸을 더듬었으며, 안나에게 포르노를 보여주며 그 행위를 따라하도록 유도했다고 한다. 또한 그는 다른 지역에서도 아동 성폭행 혐의로 신고당했으며 그 후 10년간 복역했다. 안나가 이러한 사실을 엄마 준에게 말했을 당시 준은 믿지 않았다고 한다. 준은 이후에도 안나가 어떤 일을 당했는지 모르고 있던 것으로 보인다. 준의 주장에 따르면 "Mark Anthony McDaniel의 성폭행 사건이 재판 중이던 2년 6개월 기간동안 엄마(이자 안나의 외할머니)인 Sandra Hale이 안나를 돌봤으며 재판 내용을 알지 못하게 했다."고 한다. 안나는 자신을 성폭행한 범죄자와 데이트를 하는 엄마의 모습에 너무나 큰 배신감과 충격을 받았다고 한다.

심지어 둘째인 Jessica와 Lauryn의 아버지로 알려진 Michael Anthony Ford가 아동 포르노 시청 혐의로 2년간 복역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엄마 준에게 비난이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사실이 알려지자 준에게서 알라나의 양육권을 빼앗아야 한다는 여론이 일어나고 있다.
----
  • [1] 알라나의 아빠인 Mike Thompson은 준과 공식적인 부부는 아니었으며 현재 둘은 헤어진 상태라고 한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12-17 11:30:16
Processing time 0.1468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