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that

last modified: 2014-12-25 12:02:42 by Contributors

니코니코동화의 남성 우타이테로, 메이저 소속 밴드 『absorb』[1]의 사사하라 쇼타(笹原 翔太)이다.


생일 : 1 월 13 일
혈액형 : A와 B 사이에 태어난 B
출신 : 도쿄 출생 야마구치에서 성장
신장 : 180 cm
체중 : 68 kg 정도
좋아하는 음식 : 불고기
싫어하는 음식 : 곤충
좋아하는 색 : 빨강, 주황색, 분홍색, 녹색
싫어하는 색깔 : 없다
취미 : 모델 자동차를 모아 드라이브
열중하고 있는 것 : 음악, 웹 디자인, 상품 디자인, 사진

중학교 1 학년 시절 살았던 임대료 28000엔의 집에 낡은 창고가 있었다고. 거기에 방치되어 있던 낡은 기타를 어린 그가 발견. 연주도 해보지 않고 그 기타를 매고는 가을 문화제 콘서트에 출전했다.당연히 참패
거기에서 그의 음악이 스타트. 그와 4 명이 결성 한 보컬 그룹 "시스뻬루 '로 명명 활동 시작. 불과 일년 미만이라는 짧은 활동 기간이다. 연습 장소가 한정되어 있었기 때문에 남자 화장실에서 몰래 활동하고 있던 그 모습은 지금도 잊을 수 없다고.

고등학교에서 노상 라이브와 작사 작곡을 시작했다. 당시의 유명한 곡을 불러 보행자 접근, 오리지널 곡을 불러 홍보하는 교묘 한 영업 능력을 발휘하고 고등학교 2 학년 시절에 만든 수제 CD를 길거리 라이브 만 1000 장 직접 판매한다. 본인 말로는 인구가 적은 야마구치 현이 아니라 대도시에서 했다면 2만장은 팔았을꺼라고.

140 명 중 5 명이라는 높은 경쟁율있는 기업에 고등학교에서 취업했으나 역시 음악이하고 싶어서하고 싶어서 근질 근질 해 버려, 휴일은 모든 녹음과 작곡 및 도쿄 원정을 해 과로로 보낸다. 그리고 좋아하는 사람과 사귀귀 시작하고는 회사를 그만두고는 그해 초에 상경. 그리고 음악가가 되었다고 한다.

한때는 우타이테 앨범을 판매하는 라이브 카페 whim's의 점장을 맡았지만, 현재는 그만두고 재즈 라이브 카페 VOCAFE를 운영하고 있다. 요리를 잘해서 가끔씩 요리 방송을 가장한 먹방과 직접만든 요리로 위꼴사를 업로드 한다.

현재는 본인도 우타이테로 활동할 뿐만 아니라, 우타이테들의 앨범곡을 작사작곡 해주거나 다른 카로P의 앨범에 참여하는 등 꽤나 활발하게 활동 중.

Ehmz와 친하다고 한다.


----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12-25 12:02:42
Processing time 0.0565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