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thetentor

last modified: 2015-01-06 03:39:04 by Contributors

유튜브의 머시니마 업로더였던 사람. 주로 팀 포트리스 2를 소재로 Youtube Poop을 만들었다. 빵 터지는 유머감각과 적절한 센스로 수천 명의 구독자를 긁어모다.

주 소재로는 엔지니어의 대사인 "Gotta move that gear up!"의 앞부분을 잘라낸 Gottam이라는 대사를 자주 썼고, 이 소재가 상당한 센세이션을 일으켜 듣보잡에서 한번에 전설이 되었다.

근데 글러 먹은 싸가지 때문에 망해버렸다.

그는 팬들을 대하는 태도가 정말이지 거지 같았다. "다음 비디오 빨리 내줘!" 라고 하면 "꺼져!" 라고 대답하는 건 보통이고, Gottam 시리즈를 계속 내달라는 팬들의 요청에 "알아서 쳐봐"라는 주석이 달린 싸구려 비디오를 내놓기도 했다.

그럼에도 흔히 싸가지없는 유명인들이 그렇듯이 "츤데레라 그렇다"라고 쉴드 쳐주는 팬이 존재했고, 심지어 그들 중 일부는 그에게 게임 선물을 하기도 했다.

그는 모던 워페어와 그 후속작을 연달아 선물받고 나서 고맙다는 비디오를 올렸고, 그때까지만 해도 아무 문제가 없었다. 문제는 세번째로 그에게 온 선물, 바로 상고시대 게임 퀘이크였다.

그는 이번 비디오에선 고맙다는 말 없이 WHAT THE FUCK?!이라고 외치는 비디오만을 올렸고, 곧 사람들은 선물해줬더니 욕질을 하는 tentor를 비난하고 구독을 취소하기 시작했다. 그는 자기 잘못을 사과하는 대신 옛 구독자들에게 "잘 꺼져라" "니들 게이요" 식의 신공격을 하기 시작했고, 결국 구독자를 모두 잃고 공공변소급 비웃음거리가 되어 계정을 삭제했다.

자업자득 그리고 훈훈한 결말이었다. 훈훈하긴 하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1-06 03:39:04
Processing time 0.0619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