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건마

last modified: 2015-03-29 04:25:18 by Contributors

Gunmar. 노르드 남성으로 엘더스크롤 5: 스카이림의 DLC 던가드에 등장하는 인물.


도바킨이 볼키하르 성채에서 던가드 루트를 택할 경우 이스란이 "New order(새로운 임무)"를 통해 소린 주라드와 이 양반을 데리고 오라는 지시를 내린다. 찾아갈 경우 랜덤한 위치의 야생 동물 던전 입구에서 곰을 추적 중이고 요구를 들어 주면 던가드 요새로 간다. 소린과 마찬가지로 이스란과 불화가 있어 때려치우고 자기 할 일을 하고 있다고 한다(...). 이스란의 파괴적인 매력 그 뒤 야생 트롤을 전투용으로 개조하고 대장장이 일을 하고 있다. 또한 제련 기술의 달인급 트레이너이기도 하다.에올런드 그레이메인의 존재성이 위험해졌다
노르드이지만 탈로스 신앙은 없는지 처음만나면 'By the eight'이라고 말한다. 클릭 시 자신의 제작품이 화이트런의 워메이든 제작품보다 못하다고 한다. 웬만한 대장장이들은 스카이포지의 그레이메인을 언급하는데 건마만이 노드족도 아닌 임페리얼 대장장이를 언급해서 특이하지만 이유는 알 수 없다. 복장도 혼자서만 던가드 제복을 입고 있지 않아 더 튄다.

던가드 내에서 직무는 대장과 무장트롤 양성. 특히 무장트롤 관련해서 개그씬이 많다. 우선 아케이 덕후 플로렌티우스에게는 트롤 냄새난다고 까인다. 한 술 더 떠서 공순이이자 드웨머 기술 덕후인 소린은 신형 쇠뇌를 시험하고 싶다고 표적으로 트롤을 빌려달라고 한다.

뱀파이어 사냥과 관련된 서브퀘스트를 반복 제공한다. 보상은 랜덤 인챈트된 아이템.

  • Preemptive Strike
    도적집단에 숨어있는 흡혈귀를 죽이는 퀘스트. 위치는 랜덤으로 지정되는데, 아주 가끔 그 위치가 실버 핸드[1] 거점으로 찍히는 일이 발생하기도 한다. 그런데 실버 핸드 인원들은 흡혈귀에 적대적인지라 거점에 들어가면 실버 핸드들이 흡혈귀를 쳐죽여 퀘스트가 저절로 완료되는 일이 벌어진다. 뭘 믿고 실버핸드에 들어간거냐
  • Cleansing Light
    위의 퀘스트 처럼 랜덤으로 지정된 흡혈귀를 죽이는 퀘스트. 이 쪽은 도시의 지정된 주민이 흡혈귀로부터 편지를 받는데 그 편지에 있는 지역에 있는 뱀파이어를 제거해야 한다.
  • Hide and Seek
    마을이나 도시에 조언가나 방랑 상인, 여행자로 가장해 들어와있는 흡혈귀를 죽이는 퀘스트. 몰래 푹찍하거나 지령을 소매치기해 증거를 찾거나 해서 흡혈귀를 죽이면 된다.
----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3-29 04:25:18
Processing time 0.1140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