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겐야 나카지마

last modified: 2015-03-09 16:55:59 by Contributors

Genya_Nakajima.jpg
[JPG image (44.06 KB)]


ゲンヤ・ナカジマ



1. 소개


긴가 나카지마스바루 나카지마의 아버지이며, 현재 고인인 퀸트 나카지마의 남편. 육사 108부대의 부대장이며, 계급은 삼등륙좌(육군 소령).

아내나 자식들과 달리 마력자질은 일절 없는 비전투원이다.

StrikerS에서 4년 전 미드칠더 임해 공항 화재 사건에서 야가미 하야테와 처음으로 만났으며, 당시 두 딸이 화재에 말려들었다가 각각 타카마치 나노하페이트 T. 하라오운에게 구해졌다. 이후 하야테가 육사108부대에서 연수를 받으면서 사제 관계가 되었고 이후로 잘 아는 사이가 되어 본편에서는 수사 협력이나 조언 등을 해주고 있다.

근엄해보이는 외모와 달리 인자하고 붙임성도 있는 성격. 다만 StrikerS 사운드 스테이지 X에서 긴가의 말에 따르면 무서워하는 사람도 있다고 하는 걸로 봐서 일에는 엄격한 듯. 작중 활약이 많지 않지만 일처리 능력도 괜찮은 것 같다.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사실 스바루와 긴가하고는 혈연 관계가 아니며, 원래 자식이 없었으나 부인인 퀸트가 발견한 긴가와 스바루를 양녀로 입양했다. 긴가와 스바루는 퀸트의 유전자를 복제해서 만들었으므로 겐야하고는 혈연상으로 아무 관계가 없다.

2. 작품별 행적

2.1.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StrikerS

2화에서 공항 화재 사건 회상에서 처음 등장하고, 현재 시점에서는 6화에서 첫 등장. 밀수 경로 수사에 협력해달라는 하야테의 요청으로 부하인 카르타스와 긴가에게 수사를 맡겼다. 참고로 이 수사 과정에서 비비오가 태어난 캡슐이 긴가에게 발견된다.

지상 본부 습격 이후에는 기동 6과에게 스바루와 긴가를 입양했을 당시의 일에 대해서 설명해줬으며, 최종결전에서는 휘하 부대를 지휘해 도시를 공격해오는 가제트 드론들을 방어해낸다.

사건 종결 후에는 시그넘과 함께 아내를 비롯한 제스트 그란가이츠 부대 대원들의 성묘에 갔으며, 에필로그에서는 긴가가 담당하고 있는 넘버즈 갱생 프로그램을 참관했다.

2.2. StrikerS 사운드 스테이지 X

갱생한 넘버즈들 중 칭크, 노베, 디에치, 웬디를 입양했다. 딸들한테 사랑받는 아버지로 지내는 모양. 중간에 루네사 매그너스를 만나 잠시 인사를 나누며 격려하기도 했다. 그 외에 특별한 활약은 없음.

2.3.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ViVid

나카지마 일가가 나올 때 얼굴을 비치는 정도.

2.4. 마법전기 리리컬 나노하 Force

토마 아베니르의 과거사에서 등장. 토마를 가족으로 받아들이자는 스바루의 의견에 '아들이 생기면 나야 좋다.'라는 식으로 흔쾌히 찬성. 본편에서는 등장 없다.

3. 기타

아내 없는 홀아비면서 친자식 없이 양녀만 6명이고 거기에 아들 한 명 더 입양하려고 드는 굉장한 가족구성을 가지고 있다. 입양을 아무렇지 않게 자꾸 하는 것을 보면 집안 살림이 어지간히 넉넉한 모양. 겐야라는 이름에서 짐작 가능하지만 타카마치 나노하야가미 하야테처럼 지구 일본 출신으로 보인다.

아줌마는 돌아가셨고 양녀는 아줌마의 클론을 기반으로 한 개조인간이라는 점에서 팬픽에서 긴가와 얽힐 경우가 많다. 물론 대부분 나노하 팬픽에서는 비중이 거의 없어서 그나마도 마이너.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3-09 16:55:59
Processing time 0.0913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