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닷치 아이스

마법소녀 프리티 벨의 등장인물.

북의 마왕 돌 바리온의 명을 받아 트윈 레이더들에게서 린 로드를 빼앗기 위해 뒤를 쫒고 습격하던 북군 척후부대 대장 '시크릿 스카우터'.
희귀하면서도 강력한 아공간이동능력을 지녔으며, 마족의 모든 아공간 이동능력자를 통틀어 가장 빠르다[1] 이 능력덕분에 설사 트윈레이더라도 30m내에 들어오기전에는 감지가 불가능하다. 반대로 트윈레이더역시 닷치 아이스가 30m내에 들어오면 감지되기에 서로가 천적인 라이벌 관계로 쫓고 쫓기는 관계임에도 트윈 레이더들과 나름 친숙한 사이인 듯, 둘을 밀코코라고 부른다.
상당히 체형이 빈약함에도 불구하고 노출이 높은 복장[2]을 하고 있다.[3] 또한 제아무리 레어 능력자라도 약체화된 북군 중에서 혼자 멀쩡하거나, 지나치게 분방하게 지내는 모습이 아무리 봐도 공주님 같아서 돌 바리온의 딸이 아닌가 의심하는 목소리도 있다.

묘사를 보면 지난 대전 때부터 마법소녀 프리티 벨과 대립하던 인물인 듯. 그 무서움을 뼈저리게 잘 알고 있다.

하지만 린 로드를 낼름 먹어버리고 마법소녀 프리티 벨로 변신한 다카다 아츠시에 의해 무혈제압당하곤 옷 갈아입히기 인형으로 전락, 이후 마왕에 의해 '조화있는 대립' 노선이 성립됨에 따라 싸울 일이 없어지면서 간간히 집에 모카가 한 밥을 얻어먹으러 오는 중.

아공간 능력을 이용해서 발밑을 시작으로한 여러곳에서 불쑥불쑥 튀어나온다.

능력치 표를 볼때 전체적인 능력치는 매우 딸리는것처럼 보이나[4], 실제 전투력은 높은 공격력과 아공간 이동능력덕분에 매우 높은편이며, 척후부대 리더로서 돌바리온에게서 직접받은 자이닌 소환능력역시 가지고있다.
----
  • [1] 30분이면 지구 반대편까지 이동가능
  • [2] 근데 이 전투 복장이 남의 마왕 샤르엘과 같은 형태의 전투 복장이라 둘 사이에 모종의 관계가 있을 지도 모른다.샤르엘은 성관계를 자주 가지니 주로 혈연적인 의미에서
  • [3] 수영복을 고를때 비키니를 입고 "섹시해?" 하고 폼잡으니까 트윈레이더들이 "넌 원래 다 드러내놓고 살잖아" "수영복쪽이 노출이 적네"하며 태클걸었다
  • [4] 능력치를 보면 부하인 자이닌들이 오히려 높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3-07-31 19:14:31
Processing time 0.0667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