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벡스

last modified: 2014-09-24 01:55:52 by Contributors

Contents

1. 데스티니의 등장 종족
2. 독일맥주
3. 엘더스크롤 5: 스카이림 등장인물

1. 데스티니의 등장 종족

벡스 항목 참조

2. 독일맥주


Beck's

수많은 맥주가 난립하고 있는 독일 맥주 중에서도 세계적으로 상당한 인지도를 얻고있는 맥주.[1]

독일내 판매량에서 항상 5위권 안에 들어가는 브랜드이다. 독일 필스너 특유의 상큼한 첫맛과 자극적인 쓴맛, 그리고 깔끔한 뒷맛을 잘 나타내주는 맥주이다. 다른 독일 맥주보다는 약간 쓴편. 알콜도수 5 %. 여담으로 현재는 벨기에의 거대맥주기업 안호이저부시인베브에 피인수되었다.

독일인이 맥주 맛도모르면서 맥주 만든다고 설치는 나라 정도로 생각하는 벨기에에 벡스가 빼앗겼다고 느끼면서 자존심이 많이 상하였다. 덕분에 독일에 아무래도 찾아보기 힘든 벨기에맥주가 완전히 사라져버린 수준.

3. 엘더스크롤 5: 스카이림 등장인물

상위 항목 : 도둑 길드


Vex. 임페리얼 여성으로 길드 내 최고의 잠입자.
다만 게임중에 활약하는 모습은 별로 볼 수가 없는데 신참 굴리기최근 골든 글로우 장원에 침입하려다 경비가 세 배 이상 삼엄해진 바람에 부상을 입고 회복중이라서 그렇다. 이 일로 자존심에 엄청나게 상처를 입은 듯, 플레이어가 처음 말을 걸면 "네가 알아둬야 할 것은 딱 두 가지다. 첫째, 난 이곳의 최고의 잠입자고, 네가 날 대신해서 여기 있다고 생각하면 곤란해. 그리고 둘째, 내 말에 입닥치고 따라와. 좋아, 이거면 충분하겠군."이라고 말한다.

일단 마스터 등급의 스킬 트레이너이긴 하다. 그런데 잠입자라는 위치와는 달리 자물쇠 따기 스킬을 가르쳐준다. 게다가 얼굴이 스카이림 기준상당한 미형이라 많은 사람들이 결혼을 갈망하지만 결혼이고 팔로워고 전혀 해당이 없으니 그저 눈물만 삼킬 뿐.[2] 그 외에도 도둑 길드 재건하면서 추가되는 신참 도둑이나, 리프튼 감옥 안의 어떤 죄수 등등이 벡스가 미인이라는 둥 한번 어째보고 싶다는 둥의 언급이 많이 나온다. 이래저래 인기는 많은데 그걸 다 쳐내는 이 아가씨는 참...

델빈과 함께 이런저런 잡퀘스트를 잔뜩 준다. 각 도시별로 5개씩 퀘스트를 끝내 모든 도시에 도둑길드의 명성을 되찾아주면 '설득의 아뮬렛'을 받을 수 있다.
벡스에게서 받을 수 있는 퀘스트는 다음과 같다.
  • The Burglary Job : 특정한 집에서 특정한 물건 훔치기.
  • The Heist Job : 특정 가계에서 금고를 털어 특정한 물건 훔치기.
  • The Shill Job : 훔친 물건을 주고, 대상의 집에 그 물건을 집어넣어 누명 씌우기.
  • The Sweep Job : 특정 장소 안에 생성된 3가지 특정한 아이템을 모두 훔치기.

  • No Stone Unturned : 바렌지아의 돌
    '의문의 보석'을 감정해주고 해당 퀘스트를 준다. 참고로 감정을 받은 뒤에는 바렌지아의 돌이 더이상 겹쳐지지 않으니 인벤토리 창을 한없이 늘리고 싶지 않다면 웬만큼 모은 뒤에 감정을 받자.

----
  • [1] 맥주하면 독일이 유명하지만, 막상 독일은 지역별로 작은 맥주공장이 많고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큰 브랜드는 별로 없다.
  • [2] 나름대로 길드 안에서 애정전선이 있는 듯, 델빈과 주고받은 살벌한 편지가 있다. 벡스는 또 목욕장면 훔쳐보면 거길 잘라버리겠다고 엄포를 놓고, 델빈은 자기에게도 기회를 달라고 매달리는 등. 그런데 성격이 이렇게 더럽고 불같으면 오히려 사귀는게 손해일지도..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09-24 01:55:52
Processing time 0.1120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