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샤르엘

last modified: 2014-06-17 11:51:54 by Contributors


남쪽의 미녀 마왕으로 초 마이페이스 적인 성격이며 대음부란 이명을 지닌 이 답게 상당히 밝힌다. 기본적으로 순간순간을 즐기는 것이 취향이기에 마왕치고는 별달리 다른 마왕들처럼 계획같은 건 세우지 않고 오세아니아 지역에 자리를 잡고 입헌 군주로 남아있다. 그런 이유로 그가 관할하는 남쪽지역은 4대 지역중 유일하게 민주정으로 운영되며 '하나하나는 약하되 뭉치면 강하다'라는 것을 신조로 4대지역중 가장 약하다고는 해도 결코 무시할수 없는 세력이라고(애초에 북쪽 돌 바리온의 영역을 제외하고는 나머지 셋인 비슷비슷한 정도의 힘을 가지고 있다. 게다가 현재 돌 바리온의 부상으로 파워 밸런스는 별로 의미가 없어진 상태).

다른마왕과도 교류가 꽤 있는지 북의 마왕 돌 바리온에게 모카를 보낼걸 충고하기 등 아무리 일선에서 물러났어도 그녀가 마왕은 마왕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기본적으로 정 많고 느긋한 성격이며, 닷치 아이스가 샤르엘에게서 모성을 느낀다는 얘기나[1] 다른 마왕과 달리 국권을 국민들에게 넘겨준걸로 볼 때, 개인행실이 어떻든간에 마왕중에서는 가장 인격자일지도 모른다. 단, 서쪽마왕 벨베리온과는 사이가 나쁜 듯...정확히는 벨베리온쪽이 그녀를 싫어하고 있다.

여담이지만 싸움을 잘 못하기때문에 4대마왕중 최약이라지만 그녀 혼자서 천계 정예부대인 레기온을 완전히 전멸시켜 마왕급 클래스가 얼마나 강한지 각인시켜 주었다.
뭐 하지만 이부분은 그녀가 강하다기 보다는 천계 자체가 마족들과 비하면 약한것일수도 있다. 그렇게 전멸당해 10년간 새로 키운 레기온이 고작 중급 마족 하나에게 털리는걸 보면...안습 애초에 계속 서로 치고받느라 어느새 건X까지 만들수 있는 기술까지 보유한 마계이니 샤르엘이 아니더라도 마계와 천계간의 격차는 이미 어느정도 난 상태일지도...

그리고 19화에서 그 원인(?)이 밝혀진다. 애초에 양민학살 특화캐릭터인 마왕이니 뭐(...)

다카다 아츠시의 프리티 벨 형태를 보고도 귀엽네라고 웃으면서 넘어간다.(...)

공식데이터상으로 마력강도 하하(下下), 마력량 규격외[2]

샤르엘은 본인의 전투력은 낮지만, 지역단위로 자신의 마력으로 만들어진 안개를 보내고, 그 안개안에 수많은 마수들을 풀어서 특정한 표식이 없는자들을 무차별적으로 공격한다.
안개자체에 샤르엘의 규격외의 마력이 포함되어있어서 색적을 방해하기에 끝없이 헤메게되며, 그외중에 끊임없이 마수들이 습격하기에, 누구도 샤르엘을 구경조차 못하고 공포속에서 죽게된다.
작중에선 '가장약하지만 아무도 닿을수 없고 싸움이 성립되지 않는 무적 '이라고 한다.

즉 스펙부터 양민학살에 최적화 되어 있다. 마왕중 최약이라는 건 일대일 전투에 약하기 때문인 듯. 그렇다고 아주 양민 학살용은 아닌듯하다. 그래도 마왕이라 불리던 나이아는 이 안개능력 때문에 일반병에게 잡히는 굴욕을 당했으니(...) 아참, 마력량으로만 따지면 샤르엘은 같은 규격 외인 돌 바리온 조차 압도하는 엄청난 양을 보유하고 있는데, 원래부터 마력량이 높았던게 아니라 남성마족과의 성교중 상대의 정기와 마력을 흡수한게 쌓이고 쌓인 거다. 그것도 상대가 죽을 정도로 흡수하는게 아니라 조금만 받아가는거 같은데 마왕중 최강이면 도대체 얼마나 한거야.시간 날 때마다?

저래보여도 4대 마왕중에서 최고령인듯하다. 이미 정신이 식물의 영역에 가깝다고.네테로?

...하지만 해마들이 안개의 대결계 대책을 세우고 온탓에 잡혔다
해마들이나 그녀의 성격을 생각하면 레슬링(...)으로 다 쓰러뜨릴지도 모르지만

...붙잡힌 상태로 능욕당하면서 이런것도 신선하다면서 플레이취급.
루라에게서 마이어를 통해 죽이라고 명령이 내려와서 능욕뒤 꼬챙이가 되지만...

구하러온 지로 스즈케에게 웃으면서 이야기하신다
...좀비냐? 좀비야? 어떻게 살아있는건데!
이때 해마군은 자신들이 샤르엘에게는 적 취급조차 받지 못했다는 것을 깨달았다.
샤르엘의 최대 무기는 바로 이 정신력과 지략일 듯 하다. 참혹한 고문과 능욕을 오히려 즐기고, 역으로 해마군을 속속들이 읽어버렸다. 마이어가 말하길, '무심결에 이 여자의 눈과, 귀와, 피부에 얼마만큼의 정보를 흘린건지 알 수 조차 없다.'고.

과연 우리들의 최고최약이면서 무적+의 마왕...

여담으로, 이후 르 뤼에와의 전쟁에 그녀가 참가하지 않는것을 의아해 하자 지로 曰 '그랬다가는 학살이 되거든요'라고 한다(...) 그녀의 능력을 공격으로 써먹으며 밀어붙일경우 막을수 있는 마왕군은 없다고(...)

루라에 의하면 그녀의 별명중 하나가 '하얀 슈브 니구라스'라고 한다.이 작가 진짜 크툴루 신화 좋아한다

떡밥성 장면으로 1대 프리티 벨의 스토리를 다룰 시절에 애가 2명 있었다. 거기에 이시 절에 임신까지 하고 있었던 듯. 즉 애가 최소 3명이라는 건데 이후에 등장할 확률이 있다.

트윈레이더와의 걸즈토크에선 델린저부터 RPG까지 전부 좋아한다고 말했다.
----
  • [1] 다만 닷치의 전투 복장과 샤르엘의 전투복장이 같은 형태인 걸로 봐서 단순히 인격적인 의미로 모성을 느끼는 건 아닐지도 모른다.I'm your mother.
  • [2] 채양보음으로(...)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06-17 11:51:54
Processing time 0.0561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