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세테

last modified: 2015-04-08 19:02:16 by Contributors


ナンバーズ No.7 セッテ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Strikers의 등장인물.


첫 등장: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StrikerS 제15화(이야기는 제16화)
능력:공중전(사격·무기 공격)
역할:공중전 전위·대인(대마도사) 섬멸전
고유 장비:부메랑 브레이드
비행·공중전:우수

IS
슬로터 암즈 (Slaughter Arms)
고유 무장 부메랑 브레이드의 취급과 제어를 하기 위한 능력이다. 이 덕분에 블레이드를 던져 궤도를 자유롭게 변화시키는 것도 가능하다.

부메랑 브레이드 (Boomerang Blade)
그녀가 들고 있는 칼날을 지닌 긴 부메랑. 높은 파워을 자랑하며 공중전에 유리하다.
적어도 4개를 동시에 사용할 수가 있는 모양으로, 페이트를 상대로 2개가 회피되자, 새로운 블레이드를 꺼내서 사용하고 있었다.

공중전도 가능한 전투원으로의 능력치가 뛰어나나. 정신적으로는 다른 자매보다도 기계적으로 되어 있다. 트레가 교육을 담당해서인가도 보이지만, 코믹스에서 트레가 세테에게 너무 기계적으로 움직이지 말라고 주의를 주는 걸 보면 그렇지는 않은 모양. 그저 선천적인 듯 하다.

성격에는 교육을 실시한 트레의 영향도 강하게 나타나고 있으며, 그 때문인지 트레와 행동을 같이 하고 있는 경우가 많다. 스칼리에티의 데이터가 없는데도 5번 이후의 넘버즈 중에서는 가장 스칼리에티에 가깝다.

참고로 7번이지만, 기동시간은 자매들 중 가장 마지막이다. 트레가 평하길 "개발 컨셉을 고려하면 가장 완성도가 높다."라고 한다.(코믹스 12화) 그렇다고 작중 활약이 두드러진 건 아니지만.

트레와 함께 페이트 테스타로사와 2차례 대결하나, 라이어트 폼의 페이트에게 당해서 리타이어.
사건 종료 후, 조사 협조와 항복을 거부했기 때문에 궤도구치소에 수용된다. 후기 넘버즈 중에서는 유일하게 수용됨.

StrikerS 사운드 스테이지 X 가이드북에 따르면 스칼리에티와 악역으로 남은 3명과는 달리, 사건 관여 정도가 낮아서 담당자로부터 갱생하는 쪽으로 처분이 기울고 있다고 한다. 이 때문에 사운드 스테이지 X 시점에서는 다른 곳에 수용되어 있어서 긴가와 칭크가 궤도구치소에 찾아왔을 때 등장이 없다. 그러나 이후 4기 코믹스에서 세테의 갱생 작업에 관련된 언급은 전혀 없다.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ViVid마법전기 리리컬 나노하 Force에는 등장 없음. 넘버즈 중에서 손꼽힐 만한 미인인데다가, 핑크헤어라는 모에 속성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후 등장이 없는 것을 아쉬워하며 재등장을 바라는 팬들도 있다.


나노하 INNOCENT에서는 나나노 스카엘리티(七緒・スカリエッティ)란 이름으로 등장. 칭크가 나카지마가로 나오고, 세인은 아주 등장 자체가 없는 관계로 스카엘리티가 막내이자 5녀로 나온다. 상당히 소심한 성격이라 목소리도 작은데 이 무슨 소리인지를 해석해준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4-08 19:02:16
Processing time 0.0796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