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시온 치사토

last modified: 2015-04-07 18:33:36 by Contributors


sionchisato.png
[PNG image (236.8 KB)]
연령 14세
신장 155.4cm
몸무게 44.7kg
혈액형 A형
이미지 컬러 파란색
소원 자신의 아버지를 이상적인 아버지로 갱생시켜 달라
마법 해제[1]
무기 2정의 쌍권총
머리색 남색
헤어스타일 포니테일
마녀명 불명
성질 불명




흑발 포니테일의 마법소녀로 호오츠키 시 레귤러 마법소녀 4명 중에 하나.

마법소녀 복장은 여경같은 모습. 무기는 2정의 쌍권총. 2화만에 아마노 스즈네에게 살해당하며 충격을 불러일으켰다. 다른 멤버들과 달리 제대로 싸우는 모습조차 없었으며 이후에는 그냥 회상씬으로만 언급된다.

생전 아리사와 절친한 친구였고,아리사가 소원으로 힘을 얻어 제멋대로 학교에서 맘대로 행동하고 있을때 아리사의 행동이 보기에 좋지 않다는 이유로 아리사와 싸워서 힘만 쎌 뿐이고 제대로 사용하지는 못하는 아리사를 가볍게 제압한다. 그 일을 계기로 아리사가 자신의 행동을 고치게 되었고 둘은 절친이 된다.

생전 모습을 보면 상당히 정의롭고 예의바른 성격인 것 같다. 사족으로 본인의 캐릭터성은 소위 말하는 풍기위원계열인데 마법소녀 복장은 호오츠키 4인 중에서 가장 파렴치하다(...). 실제로 작가도 풍기위원+수영부를 이미지 하고 디자인 했다...고 말하다 사실은 일단 디자인 하고 나중에 설정 붙였을지도 모르겠다고 말했다.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그녀가 큐베에게 빌었던 소원은 자신의 아버지와 관련된 것이었는데, 그녀의 아버지는 "아이들에게 꿈을 주는 이야기를 쓰겠다."라며 동화책을 썼다. 처음엔 독특한 그림체로 주목받았으나 갈수록 주변의 흥미가 떨어지고 판매율이 떨어지더니 결국에는 어떤 출판사도 아버지의 책을 팔아주지 않게 되자 망가져버린다. 이후 그녀의 아버지는 매일 술을 마시며 어머니에게 폭력을 행사했다. 그후로 어머니가 혼자서 일을 하셨지만 결국 몸이 망가져서 돌아가시고, 그로 인해 더욱 또라이(...)가된 아버지의 가정폭력은 당연히 치사토를 향했다. 결국 치사토는 큐베에게 아버지를 이상적인 아버지로 갱생 시켜달라는 소원을 빌었다. 그후로 아버지는 동화책을 쓰지 않게되고 가정폭력은 사라진것 같지만 마법의 힘으로 자신의 부친을 바꿔버렸다는 것에 죄책감을 가지고 있는듯 하다.

이에 대해 아리사는 "분명 치사토의 어머니도 아버지가 아이를 학대하면서까지 그림을 그리는 것을 원하지는 않았을 것."이라며 치사토를 위로했고, 치사토는 눈물을 흘리면서 아리사에게 고맙다고 말했다.

이후 마법소녀의 진실을 알게 된 아리사는 치사토가 빌었던 소원을 떠올리고는 치사토에 비해 한심한 이유로 마법소녀가 된 것에 대해 후회했다.

소원이 여러모로 사쿠라 쿄코와 비교된다. 쿄코와 치사토 둘 다 아버지를 위해 소원을 빌었지만, 쿄코는 아버지의 꿈을 이루어주었고 치사토는 아버지의 꿈을 포기시켰다. 물론 두 아버지의 행보가 전혀 다르다는 것도 유념해야 한다. 쿄코의 아버지는 주변의 관심이 사라지고 가족들이 굶어죽어가는 와중에도 자기 자신을 망가트리지 않고 자신의 신념을 전하고 다녔고, 치사토의 아버지는 현실 앞에 굴복해 점점 이상해졌다.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쿄코의 아버지는 결국 쿄코의 소원 때문에 정신이 이상해져서 자신의 딸만 남겨두고 자살해버렸지만, 치사토의 아버지는 반대로 정상적인 삶을 되찾았지만 자신의 딸을 잃어버렸다.
----
  • [1] 작가의 언급에 의하면 그녀의 힘은 타인의 힘을 "해제"하는 것이라고 한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4-07 18:33:36
Processing time 0.0796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