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웬디(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시리즈)

last modified: 2015-02-07 22:50:45 by Contributors


ナンバーズ No.11 ウェンディ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시리즈의 등장인물.


1. 캐릭터 소개


성우 : 이노우에 마리나
첫 등장: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StrikerS 제15화
능력:전위(사격)·운반
역할:전위·후위 방어
고유 장비:라이딩 보드
비행·공중전:고유 장비를 사용하는 것으로 한정적으로 가능.

제일 스칼리에티가 만든 전투기인 넘버즈의 일원으로 No.11.

자매나 동료들과 농담을 하거나, 전장에서 철수할 때 낙서를 남겨 두고 가는 일 (만화판 StrikerS Episode11)도 있는 등 가볍고 밝은 성격. (덧붙여서, 낙서의 자화상은 간단하면서 특징을 잘 살리고 있었다.)
"~っす" (번역하면 '~임다'정도)라는 말투는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버릇이 되어 있었다고 한다.

자신의 신체나 능력에 흥미를 가지고 있으며, 그것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서도 순수한 흥미를 가지고 있다. 실제로 기동6과 포워드 팀의 전투를 관전하고 있을 때는 자신은 어떻게 싸울까하고 생각하며, 즐거운 듯이 말하고 있었다.(만화판 StrikerS Episode11).
교육 담당이며 성격이 가까운 세인과 매우 사이가 좋다. 응석부리는 언니 노베를 돌보는 일도 자주 있는 듯하며, 그 때문에 세인이나 노베와 같이 등장하는 일이 많다. 자매 전원과 사이 좋게 접하는 밝은 여동생이지만, 농담에 어울려주지 않는 오토디드에 대해서는 약간 궁합이 나쁜 듯.

사격 계통에 자신을 가지고 있어서 설치탄·직사탄·유도탄·포격을 잘 사용하며, 눈부분은 색적 센서로서 가시광선 이외의 무엇을 감지할 수 있다.

2. 무장

IS
에어리얼 레이브 (Aerial Rave)
라이딩 보드를 방패처럼 사용하거나 부유시켜서 고속 비행 이동을 시켜서 탑승하거나 포격을 할 수 있다.

IS
에어리얼 캐논 (Aerial Cannon)
라이딩 보드의 사격장치를 이요한 포격.
탄종을 변경할 수 있는 모양으로, 만화판 StrikerS Episode11에서는 "반응 작열탄"이라는 탄종을 사용하고 있었다. 이 때 착탄한 가제트Ⅲ형改는 내부로부터 폭발해서, 거대한 폭탄이 되었다. 아마 착탄 시점에서 탄체를 파열시키는 소위 "유탄"의 종류라고 생각된다.

라이딩 보드 (Riding Board)
방패이기도 하며, 포격 장치이기도 하고, 이동 수단이기도 한 대형 플레이트.
사격은 설치탄·직사탄·유도탄·포격. 사격 마법의 기초는 사용가능한 상태. 방패로 사용할 경우에는 사람 하나 정도는 방어할 수 있을 장도의 크기를 가지고 있다. 이동 수단으로 했을 경우 앞부분을 위로 해서, 서핑 보드처럼 웬디가 타서 이동한다. 자리만 있으면 웬디 이외도 싣거나 해서 옮길 수 있다.

3. 작중 행적

3.1.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StrikerS

지상 본부 공습 때 처음으로 등장했다. 하지만 노베하고 팀을 이루고도 계속 포워드진에게 2연속 쳐발린다. 특히 2번째는 폭주로 짐승처럼 사나워진 스바루 나카지마 1명에게. 안습.

최종 전투에서 티아나 란스터주인공 보정에 의해 3:1로 밀었음에도 불구하고, 티아나의 정확한 사격으로 자신의 에어리얼 캐논이 유폭. 그 후 턱에 직격한 한발의 슈터에 떡실신. 디드는 곧 일어났는데 얘는 눈이 풀려서 그대로 실신했다. 다행히도 급소를 찔리지 않은 덕에 목숨을 부지할 수는 있었다.

사건 종료 후, 조사 협조에 적극적으로 도와준 덕분에 인간적인 삶을 인정받아 보호소에 들어가 사회생활을 위한 갱생프로그램에 참여한다.

3.2. StrikerS 사운드 스테이지 X

칭크, 노베, 디에치와 함께 나카지마 가에 입양, '웬디 나카지마(ウェンディ・ナカジマ)'로 개명되어 등장함. 대인배 아버님을 '파파링'이라고 부른다.(어린애 성격은 어쩔 도리가 없나보다...) 겐야 나카지마, 인생의 승리자.

가족회의를 통해 자매 중 가장 막내로 결정되었다. 연령은 노베와 같은 16세로 설정되었으나 한 달 늦은 것으로 등록.

어쩐지 방면된 넘버즈들 중에서는 가장 성격 변화가 적은 느낌이다.

마지막에는 유원지 마린가든에 화재가 나자, 자매들과 함께 출동하여 구조작업에 나섰다.

3.3.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ViVid

중요한 활약은 없지만, 나카지마 가의 일원으로서 종종 등장한다. 나카지마 가의 넘버즈들 중에서는 노베 다음으로 출연 횟수가 많은 편. 아무래도 노베랑 친하고 가장 많이 챙겨주다 보니 그런 듯하다. 어린애 성격은 그대로라 합숙훈련 때는 노베랑 스바루만 간다니까 치사하다며 떼쓰기도 했다(...).

3.4. 마법전기 리리컬 나노하 Force

토마 아베닐의 과거에서 등장. 다른 자매들과 마찬가지로 토마와 친한 모습을 보여준다.

현재 시공관리국에 정식으로 입대. 칭크, 디에치와 함께 특무 6과에 소속되어 있다. 직책은 집무관 보좌. 현재 집무관인 티아나 란스터의 보좌로 있다. 토마가 6과에 의해 구조되고 난 뒤, 스바루와 화상 통신을 통해 토마에 대해 걱정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후로는 티아나의 옆을 따라다니면서 보조한다. 어린애 성격 탓에 아직 경험이 부족하기 때문에 티아나가 여러가지를 알려주고 있다.

FORCE 30화에서의 언급을 보면 운전면허를 가지고 있지만 꽤나 난폭운전을 하는 모양인지 토마는 그녀가 운전하는 수송차량을 탄다는 것을 걱정하고, 웬디는 티아나만큼은 못해도 평범하게 할 수 있다며 발끈하였다.

4.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INNOCENT


나카지마 웬디(中島ウェンディ)로 등장. 노베하고는 쌍둥이 자매로 스바루의 동생이다. 성격은 원작과 다르지 않다.
노베와 같이 브레이브 듀얼에서 강해지고 싶은것을 고민하다가 삼촌인 제일 스카엘리티의 유혹에 넘어가서 브레이브 듀얼의 불법요소인 어린이가 성인 아바타를 사용하는것을 저질러버리고 1호를 자처하는 노베랑 같이 마스크드 파이터 2호를 자처하며 싸운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2-07 22:50:45
Processing time 0.0586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