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카오루 퀸시 카구라

66.jpg
[JPG image (22.8 KB)]
カオル=クインシー=神楽

란스 시리즈의 등장인물.
등장 작품은 《귀축왕 란스》, 《란스Ⅵ

재능 레벨한계 33, 유술 기능레벨2, 마법 기능레벨1

간지를 동료로 얻으면 하렘에 추가 되는 정도의 빈약한 캐릭터. 게다가 운 나쁘면 메디우사의 집사인 아레브갈드한테 잡혀가 영원히 퇴장하던 《귀축왕》시절에 비해 《란스Ⅵ》에서는 비중이 대폭 늘어나 스토리와 전투 두 분야에 걸쳐 활약한다. 따라서 본 문서는 《란스Ⅵ》를 기준으로 작성되었다.

레지스탕스 아이스 플레임의 멤버. 아벨트의 꼬임에 낚여 가담한 란스가 "우르자 명령은 따라도 다른 놈 밑에 있기는 싫다"는 투정을 부려 신설 된 그린 대의 부관으로 배치됐다. 유술을 사용하며 그 실력은 뒤에서 덮치려 드는 란스를 가볍게 업어 칠 정도로 빼어나다.

또한 켄토우 카나미처럼 닌자로서의 소양이 있어 때때로 혼자 정찰을 하곤 한다. 카나미는 미처 습득하지 못한 쿠노이치 기술도 습득해서 밤자리에서 란스한테 주도권을 빼앗기지 않고 농락할 수 있는 여성 캐릭터 중 한명.(그 밖에는 레즈지만 미리 요크스라든가).

제스 각지를 돌며 악당을 심판하는 정벌의 미토의 광팬인데, 잡지에 미토의 활약상이 실리기라도 하면 덩달아 헤실헤실. 미토를 칭찬해서 카오루의 환심을 사려던 란스가 자기가 보는 앞에서 다른 남자 찬양하는 작태가 기분 나쁘다며 의욕을 잃을 정도 만큼 중증이다. 그녀 앞에서 미토에 대한 악담을 했다간 웃는 얼굴로 들어 매쳐 버린다.

실은 제스 왕국 국왕 라그나뢰크아크 슈퍼 간지의 심복. 정벌의 미토 활동을 돕는 것을 비롯해 여러가지 서포트를 하고 있으며, 아이스 플레임에도 간지의 명령으로 잠입한 것이다. 정벌의 미토 활동시의 별명은 카쿠씨. 간지의 명령이라면 다른 남자에게 몸을 허락하는 것도 마다하지 않는 간지 신자 1호.

그린 대에는 정이 많이 든 듯, 함정에 빠져 꼼짝없이 독가스에 중독되어 죽을 위기에 빠진 란스 일행을 신분이 탄로날 걸 감수하고 장관 급 인물만 아는 암구호를 말해 구해냈다.

중간에 에미 알폰느를 구하려는 벌레술사에게 공격당하려는 란스를 구하려다 대신 공격을 받아서 독에 걸리서 고생한적도 있다. 그 뒤로 란스 일행이 벌레술사의 마을로 가서 해독제를 구했지만 해독제 주입과정이 검열삭제라서 란스에게 검열삭제 당하고 해독한다 (...)

당연하다면 당연하게 매직을 유괴하여 제스 왕국과 교섭한다는 란스의 작전에는 반대하는 입장이었지만, 이미 아이스 플레임의 리더 우르자를 란스가 비밀리에 뜻대로 부릴 수 있던 상황이었기 때문에 대세를 거스르지 못하고 매직 유괴 작전을 막는데 실패한다.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매직을 납치하러 가는 란스를 계속 설득. 그러나 이미 미소녀에 눈이 뒤집혀 있던 란스에게는 전혀 먹히질 않아서, 매직을 발견하고 습격 태세를 취한 란스를 무력행사로 가로막다가 스파이 혐의를 사고 감금 당한다.

란스의 옷깃을 붙잡은 채로 기절하는 바람에 아지트에 갔다 오는 사이에 시간이 지나 버려서 매직은 잡히지 않았지만, 운이 없게도 마침 근처에 있던 위치타 스케트가 란스에게 처녀를 빼앗기게 된다.

감금 당한 후로는 란스한테 심문이란 구실로 그동안 실패했던 것까지 누적 된 에로에로 한 짓을 당한다. 다마네기는 상대방의 의지를 무너트리는 고문이 아닌 단순히 란스 본인이 즐기기 위한 행위로는 아무 의미가 없을거라 평했으며 실제로도 마물군에 아이스 플레임의 아지트가 습격당해서 탈출하게 되었을 때까지 비밀을 밝히지 않았다.

이런 일을 당했지만 란스에 대한 시선은 호의적인 편이라 간지 님이 혈기왕성한 젊은 시절엔 저런 느낌이었을지도 우후,하고 누님 캐릭터 다운 너그러운 모습으로 대처한다. 다만 정작 나이는 란스보다 3살 어리다. LP06년 기준으로 20세.

게임 내에서는 초반의 에이스지만, 정작 재능레벨 한계가 의외로 낮아서 중반부터는 전혀 쓰이지 않는다. 무엇보다 슬슬 재능레벨 한계를 H로 늘릴려고 하면 그 때쯤 매직 이벤트가 발생해서 다시 합류하는 건 최후반. 거기다 합류 뒤엔 H이벤트가 없어서 레벨을 늘릴 수가 없어서 결국 안 쓰인다(명령에 따라 H를 해줬을 뿐이라 지금은 H할 이유가 없다나)... 하지만 초반에 오카리나를 최대한 빨리 달아주고 조금 애정을 쏟아 이탈 전까지 레벨을 좀 올려 두고 선물을 투자하여 호감도를 30까지 올리면 호감도 강화시 공격력이 4배까지 올라가는 자기 버프인 승리를 향한 결의와 기본적으로 원거리 공격에 호감도 보너스로 마비 효과까지 붙일 수 있는 적을 베는 거합 베기를 역시 호감도 보너스로 시전 시간을 없앨 수 있기 때문에 강력한 후방 지원 멤버로 활약한다.

란스6의 엔딩을 본 후 이어서 할 수 있는 도전모드에서는 간지왕의 허가를 받아서 H(위치타와 함께 3P를 한다)를 할 수 있다.

란스 퀘스트에서도 등장, 다른 등장 인물들과 마찬가지로 시나리오 비중은 없다. 파티 가입방법은 크레인으로 정보를 입수한 상태에서 같은 퀘스트에 5번 매직을 데리고 가면 등장.

직업은 스파르탄이며 란스6에서의 유술의 영향인지 기본적으로 업어치기 스킬횟수가 6이나 되어서 인간형 적 상대론 상당히 쓸만하다. 거기다 체력이 0이 될때 일정확률로 체력 1로 생존하는 버티기도 가지고 있어 즉사기를 사용해오는 카라 여왕전에서도 의외의 활약을 보인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3-31 17:24:23
Processing time 0.1524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