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트레

last modified: 2015-04-07 12:34:38 by Contributors


ナンバーズ No.3 トーレ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StrikerS의 등장인물.


첫 등장: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StrikerS 제12화
능력:고속 기동&격투형
역할:전선 지휘·전선 능력
고유 장비:"에너지날개" 임펄스 블레이드
비행·공중전:넘버즈 중 최강

IS
"고속기동" 라이드 임펄스 (Ride Impulse)
완강한 소체 구축과 전신의 가속 기능에 의해 이루어지는 초고속 기동 능력. 넙적다리와 발목 부근에서 "에너지날개" 임펄스 블레이드를 발생시켜 발동.

"에너지날개" 임펄스 블레이드 (Impulse Blade)
트레의 고유 장비. 손과 발에 난 8장의 날개처럼 생긴 것의 명칭. 에너지날개는 칼날로 사용해 격투전 시에 블레이드(칼)로 베어 내듯이 공격한다.

자매 중 가장 장신.(평균 신장보다 머리 하나 정도 더 크다.) 자매들의 실전지휘를 맡고 있는 넘버즈의 실전리더라고 할 수 있다. 가동일은 우노·두에에 이은 고참병으로 실전 경험도 풍부. 엄격한 성격으로 무의미한 일에는 관심이 없다. 성격면은 다소 텐션의 상하가 격렬하지만, 상황 판단 등은 정확하다. 또한 제일의 신뢰를 받고 있어서 단독행동도 가능하다.

세테가 기동한 뒤로는 그녀와 함께 페이트 테스타로사와 2차례에 걸쳐 싸운다. 결국 라이어트 폼의 페이트에게 패배.
사건 종료 후, 조사 협조와 항복을 거부했기 때문에 궤도구치소에 수용된다.

코믹스에서도 세테에게 움직임이 너무 기계적이라며 주의를 주는 등 함께 엮인다.

StrikerS 사운드 스테이지 X 가이드북에 따르면, 지상에 내린 여동생들을 걱정하고 있지만, 조사 비협력의 태도를 유지하고 있다고 한다.

사운드 스테이지 X를 끝으로 이후의 등장 여부와 새로운 소식은 불명.


나노하 INNOCENT에서는 스카엘리티가의 삼녀인 미즈키 스카엘리티(三月・スカリエッティ)로 등장. 고등학교 3학년생으로 게임설정상 시그넘의 후배.
가라테부 소속이라 그런지 리라이즈 업 상태도 가라테 도복으로 나온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5-04-07 12:34:38
Processing time 0.2379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