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트윈 레이더

last modified: 2014-06-17 11:48:45 by Contributors

만화 《마법소녀 프리티☆벨》의 등장 인물.
코코아, 밀크 두명의 천사로 구성된 집단으로 구성원 들의 이름을 따서 밀코코라고 부르기도 한다. 천사 형태로 있을때는 각각 한 명당 한 쪽의 날개가 있는 외모적 특징이 있다.

린 로드를 들고 마법소녀 프리티 벨 후보를 찾아 마족들의 습격을 받아가며 인간계에 내려왔다.

하지만 린 로드가 다카다 아츠시를 선택하자 그 불합리한 선택에 거부하며 다음 적합자인 미사키 에리에게 직책을 떠넘기려 하나 아츠시의 스틸로 인하여 실패.스틸당한 순간의 표정이 일품. 결국 현재 다카다 아츠시네 집에 눌러앉아 사는 중. 덤으로 적합자 후보인 미사키 에리에게 여러가지를 가르치고 있기도 한다.

정밀색적범위가 반경 20K.[1], 최대색적범위는 너무 넓어 자신들도 모른다는 굉장한 탐지능력을 가지고 있다.[2][3]

이 탐지능력을 과시하는것이 11화.
레기온에서 트윈레이더의 후임으로 들어간 '리틀레이더' 메리 제인이 눈치채지도 못하고 끔살당한 가면라이더의 기척은폐를 20km밖에서 완전히 기척을 은폐한 기척이 나서 더 알기쉽다고 말해보이는 사기적인 능력을 보여주었다.

본편에서의 대화를 통해 4대 전인 초대 프리티 벨 때부터 프리티 벨을 보조했다는 것을 유추할 수 있으며, 본편 중에도 일상시에도 적대 세력을 탐지하는 등의 행동을 통해[4] 적대적/주의해야 할 존재가 접근하기 전 미리 아즈시에게 정보를 줘 이를 위해 미리 대응할 수 있게했다.[5]

사용무기는 검. 닷치 아이스보단 약하지만 불시에 공격 정도는 가능하다고 한다.

여담이지만 33살이라고. 린 로드 曰 로리할멈, 합법로리

천계에 있을때 시스터 엔젤스를 훈련시켰었는데, 그이유가 별것도 아니고 그냥 신입들이 늘어져있는게 눈꼴셔서 하트먼중사 놀이를 한것...

이 만화에 정상인은 없는거냐!?

여름이 다가오자 전대 마법소녀 프리티 벨을 떠올리는 모습이 나왔다. 조만간 루라와 마주치게 될듯.

22화가 되어 결국 모모치 미유키의 성묘도중 조우! 경악하며 칼을 뽑아들었다! 그리고 과연이라고 해야할지, 한눈에 루라이 사람인걸 간파해내고 대치한다.

처음에는 다카다 아츠시를 껄끄러워 했지만 지금은 좋은 사람으로 인정하고 있는듯. 물론 근육의 향연은 싫어한다.

여담이지만 네이밍 센스가 좋은 편은 못되며 마법소녀 프리티 벨수도복미소녀전사 시스터엔젤이란 이름을 지은 원흉이다.

의외로 그쪽 경험이 많은지 모카와 목욕탕 토크에서 모카를 크게 당황시켰다. 서로가 서로를 헐뜯기 시작했을때는 서로를 샤르엘과 동류라고 말하기도 한다.
----
  • [1] 그 범위 내라면 어떤 소악마도 감지, 적의 유뮤/마력량까지 감지 가능하다고 한다. 거기에 사용 술식 등도 파동만으로 그 정체를 눈치채는 괴물같은 능력을 보여준다
  • [2] 일반 천사들은 색적범위가 10배를 해도 3K라고.루라의 말로는 지구반대편에 있었는데 암살계 소환수에 조준당했다고 한다.
  • [3] 심지어 닷치 아이스의 아공간에서의 공격까지 미리 탐지해서 피해낼 정도의 성능을 발휘했다.
  • [4] 이는 프리티 벨이 변신하지 않았을때 불시에 기습을 당하지 않게 하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대부분 마법소녀들이 그렇듯 변신하기 전에는 보통 인간인 듯 하다. 아즈시 또한 아무리 강하다고 해도 인간수준인 것으로 봐서는
  • [5] 단, 사쿠라의 경우는 그 고유 능력인 핸디캡 때문에 눈치채지 못했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4-06-17 11:48:45
Processing time 0.0700 se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