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D R , A S I H C RSS

파르시아

last modified: 2013-11-21 00:43:44 by Contributors

Contents

1. 개요
2. 파르시아
2.1. 작중 활약
2.2. 모형화
3. 폰 파르시아

1. 개요

xvd-xd ファルシア(Farsia)

기동전사 건담 AGE에 등장한 UE=베이건의 기체. 1부에서 '파르시아'가, 3부에서 파르시아의 개량형인 '폰 파르시아'가 등장한다.

2. 파르시아

ffafafa.jpg
[JPG image (37.43 KB)]

기동전사 건담 AGE 14화에 첫 등장한 UE모빌슈트.

앰뱃 공략전에서 플리트 아스노건담 AGE-1데실 가레트제다스가 격전을 펼치고 있던 중 등장. 우락부락한 타 UE 기체와는 다르게 가늘고 아담한 여성형으로, 삼각형으로 생긴 서브 플라이트 시스템에 탑승한 채 미동조차 하지 않으며 기동하는데 취한 포즈가 심히 묘한데다 컬러링까지 더해져 매우 기묘한 분위기를 낸다. 주 무장은 원격조작으로 움직이는 5개의 '파르시아 비트'로, 여러 개가 모여 강력한 빔을 발사할 수도 있다.

근데 이럴거면 왜 인간형으로 만든거지

2.1. 작중 활약

주의 :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본 문서와 하위 문서 또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를 설명합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하지 않는다면 이 문서를 닫아 주세요.


이 기체에는 유린 루셸이 탑승하고 있었다.[1] 작중에서는 데실이 원격으로 조작하는 식으로 운용하여[2] 기체 콕핏의 자체 컨트롤 기능이 있는지는 불명이지만, 2부에서 데실이 매지션즈8의 두기를 이렇게 조종하는걸 보면 그런 기능은 없고, 데실의 순수 능력인 듯하다. 데실의 말에 따르면 파르시아 자체는 제다스를 엄호하는 보조 장비일 뿐이라고 한다. 무인으로 운용할 수도 있는 기체이나 유린을 굳이 장착시킨 이유는 X라운더 능력자간의 공명으로 데실의 능력을 증폭시키기 위함이라고. 말 그대로 '탑승'만 했을 뿐이지 사실상 생체 부품 취급.

이 사실을 알게 된 플리트는 경악하고, 유린이 장착되어 있는 파르시아를 공격할 수 없어 속수무책으로 당하고 만다. 데실은 유린을 공격할 수 없는 플리트를 농락하며, 본인도 파르시아와 함께 제다스로 협공을 펼쳐 플리트의 건담을 수세에 몰아넣고, 치명타를 날려 마무리하려 하였으나, 유린이 파르시아를 강제로 조작하여 대신맞기(…)를 시전, 흉부를 제다스 소드로 관통당하며 파괴된다. 파일럿 또한 기체와 함께 산화한다.

2.2. 모형화


같은 1회용 기체겸 비운의 히로인 기체인 가데스마냥 HG 키트화되어 출시. 서브 플라이트 시스템도 동봉된다. 본편에서는 팔다리가 미동조차 하지 않았건만, 아무튼 프라모델에서는 가동되는 듯 하다. 원작파괴 인줄 알았는데.......

----
  • [1] 유린이 12화 끝부분에서 UE에게 납치되었고, 13화 후반부에 파일럿복을 입은 채 기절한 장면이 나왔었기 때문에 12화와 13화를 봤다면 너무나도 쉽게 예상이 가능한 전개였다.
  • [2] 데실의 행동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잠궈두었을 가능성이 없진 않지만 콕핏에 장착된 유린은 기체를 전혀 조작할 수 없었다. 장착(?) 시킬때도 사지를 기체에 고정시켜서 전혀 움직일 수 없게 해놓기도 했다.
Valid XHTML 1.0! Valid CSS! powered by MoniWiki
last modified 2013-11-21 00:43:44
Processing time 0.1085 sec